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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모바일 덕에 '깜짝실적'…인터넷株 영향은? 2013-01-23 13:50:12
효과를 확대한다는 계획도 세워놓고 있다.nhn 관계자는 "향후 외부 콘텐츠 제휴사들과 협력해 플랫폼 기능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미국, 유럽 및 중국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강화해 이용자 기반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김 연구원은 "이번 구글의 사례에서 볼 때 모바일 단말기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했을 때...
NHN, '아스타' 비공개 테스트 돌입 2013-01-23 13:23:57
극치, 최고레벨 달성'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삼성노트북, 젠하이져 헤드셋,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아스타'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수행자여! pc방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에서 '아스타'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면 '경험의 부적' 등...
골든글러브, 신규구단지원 및 컴백유저환영 이벤트 2013-01-22 15:43:52
오렌지크루(대표 채유라)가 개발하고, nhn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야구 게임 '골든글러브'가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이 기간 동안 신규로 생성된 모든 팀에 국가대표 영입권 5장과 국가대표 유니폼 1개를 지급하며, 2012년 12월 21일 이후 게임을 한번도 접속하지...
포털업계, 모바일게임 '패권다툼' 2013-01-22 15:30:40
중”이라고 밝혔다.○라인·카톡, 일본에서 한판 붙나 nhn은 지난해 11월부터 라인에 모바일게임 서비스를 집어넣었다. 현재 9개밖에 없지만 올해는 매달 5~6개의 게임을 내놓겠다는 계획이다. 모바일게임 개발을 맡고 있는 자회사 ‘오렌지크루’의 역할을 강화하는 한편 국내 모바일게임 선두주자인 게임빌, 컴투스와도...
내 사람 먼저 챙기기…폐쇄형 SNS가 대세 2013-01-22 15:30:39
이어 올해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업계에서는 ‘폐쇄형 sns’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공개적인 공간보다는 가까운 사람들과의 친밀한 관계가 우선시되면서다. 작년 nhn과 다음이 ‘밴드’와 ‘캠프’라는 폐쇄형 sns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벤처업체인 한시간컴이 ‘패밀리북’을,...
[종목포커스]외인, NHN보다 다음에 주목하는 이유는 2013-01-22 13:33:09
밸류에이션이 높은 nhn보다는 밸류에이션이 저평가돼 있는 다음을 선호하는 분위기"라며 "자체적으로 검색광고사업을 시작한 것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롱숏플레이(올라갈 주식은 매수, 내려갈 주식은 매도) 전략에 따라 외국인들이 다음 매수 비중을 높였다는 분석도 나왔다.강록희 대신증권...
대신證, 최대 연 14% ELS 8종, DLS 3종 출시 2013-01-22 09:29:22
0.64%(연 7.68%)의 수익을 지급한다.els 83호는 코스피200과 nhn에 연동해 조건을 만족할 경우 연 10.4%를 지급하는 만기 3년짜리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els 84호는 엔씨소프트와 한진해운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3년짜리 원금비보장형 월지급식 상품이다. 조건 충족 시 매월 1%(연 12%)의 수익을 지급한다.els 85호는...
아스타, '아시아 판타지' 함께 열어 갈 테스터 발표 2013-01-21 17:34:34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cbt에는 선발된 테스터 외에 지난해 지스타 현장에서 '아스타' 체험부스를 방문하여 받은 cbt 초대권을 등록한 이용자들도 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으며, nhn 한게임 가맹 pc방에서는 당첨 여부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테스터로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은 21일부터...
NHN, 시각차 뚜렷…기관 '규제 우려'vs외인 '라인 기대' 2013-01-21 14:00:07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기세는 무섭다. nhn은 지난 18일 라인 글로벌 가입자가 1억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일본을 중심으로 대만, 태국, 콜롬비아까지 라인이 진출해 있는 상태다. 국내에서 부진한 라인이 일본에서 인기 있는 이유는 '선점효과' 때문이다. 일본은 스마트폰 보급률이 약 30%로 여타 선진국에...
경기악화에 상장사 자사주 처분 증가 2013-01-21 12:00:47
이 컸다. 자사주 매입 규모가 가장 큰 상장사는 삼성화재[000810](3천212억원ㆍ149만주)였다. 삼성카드(2천939억원ㆍ710만주), 삼성생명[032830](2천869억원ㆍ300만주), SK C&C(2천104억원ㆍ200만주), NHN[035420](1천172억원ㆍ48만주) 등이 뒤를 이었다. 자사주 보유 비중은 일성신약[003120](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