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가다, 브랜드 리뉴얼로 전통차 알리기 `시동` 2013-10-15 10:30:00
건강음료와 인절미브랜드 등의 한국식 디저트를 제공하는 국내 토종브랜드이다. 오가다는 건강한 에너지와 쉼과 여유를 나누는 공간이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코리안 티 앤 타임(Korean Tea & Time)으로 슬로건을 변경하였으며, 앞으로 한국의 차를 모두 아우르는 티 브랜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또한 새롭게...
휘닉스파크, 자연과 함께하는 ‘웰니스 캠핑 페스티벌’ 개최 2013-10-14 19:24:07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건강한 토털 건강을 지향한다. 강원도는 웰니스를 기반으로 강원도 지역 여행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웰니스 캠핑 페스티벌’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관광지 및 가족형 리조트들이 위치한 강원도 평창군의 축제 콘텐츠 개발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웰빙 축제이다. 도시생활에 지친...
‘미스터핑크’, 인삼, 이제 진생이란 이름으로 미국음료시장을 장악하다 2013-10-14 14:10:28
인삼 성분이 포함되어 있을 정도다. 인삼 음료를 찾는 계층 역시 노년층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언론을 통해 스포츠 스타, 헐리웃 배우 등 과 함께 노출되면서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며 스타일과 건강을 모두 추구하려는 젊은 계층들에서 더욱 선호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 합성탄산음료가 아닌 기능성...
로맨틱한 가을을 위한 디자인 음료, 미스터핑크-글라소-산펠레그리노 2013-10-14 13:55:33
특히 음료의 경우 가장 크게 두드러진다. 다른 음식과 달리 한 번에 섭취하기보다는 여러 번에 걸쳐 나눠 마시는 경향이 많아 디자인을 접하는 시간이 길기 때문이다. 여기에 건강까지 갖춰 단지 마시기만 하는 데서 벗어나 색다른 즐거움까지 더하는 음료 문화가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혀는 물론 눈까지 즐겁게 하는...
아티제, 신메뉴 ‘Apple’s Dream’ 8종 출시 2013-10-14 13:47:10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일교차가 심한 가을에는 따뜻한 음료와 제철 과일로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한 만큼, 아티제와 함께 따뜻한 계절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해태음료, `썬키스트 모과생강` 출시 2013-10-14 10:05:17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해태음료에서 새롭게 선보인 과즙 음료 ‘썬키스트 모과생강’은 모과, 생강, 벌꿀, 진피 등 기관지 건강에 좋은 재료들을 함유한 것이 특징입니다. 모과와 벌꿀의 달콤함에 생강 맛이 조화를 이룬 달콤 쌉쌀한· 맛으로 전 연령층이 고루 즐길 수 있는 음료입니다. 제품 용량은...
롯데마트, 印尼서 2주간 '2013 Korea Food Festival' 진행 2013-10-14 07:39:31
및 건강식품 이미지를 제고할 뿐만 아니라, 우리 기업의 수출확대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사조해표’,‘cj제일제당’, ‘롯데제과’, ‘롯데칠성’, ‘강진농협’등 국내 10여 개 제조사의 냉동식품, 소스, 과자, 음료, 쌀 등 300여 개 품목 모두 6700여 박스 분(미화 3만달러)의...
"LG생활건강, 3분기 안정적 실적 성장 지속한 듯"-대우 2013-10-14 07:26:38
kdb대우증권은 14일 lg생활건강에 대해 지난 3분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간 것으로 추정된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1만원을 유지했다.김민아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lg생활건강의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2.2% 증가한 1440억원으로 추정되며 컨센서스(시장 전망치 평균)는...
넥센타이어, 핑크리본 캠페인 공식 후원 2013-10-11 14:28:39
건강검진권(1명), 핑크 카페 건강음료 교환권(240명), 핑크 파우치(1,500개)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넥센히어로즈 마스코트 턱돌이와 핑크캠페인을 응원하는 사진 촬영도 있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entire.korea)에서도 핑크리본...
건강지킴이 ‘산야초’ 인기 있는 이유가 뭘까? 2013-10-10 11:49:39
“산야초는 전통 항아리에서 발효시켜낸 건강한 음료다. 지알엔 ‘산야초’의 경우 전라남도 보성에서 채취한 50여 가지의 산야초를 일체의 식품 가공물 없이 3년을 발효시켜 산뜻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맛이 달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체중조절중에도 섭취 가능하다”며 “우리 몸에 딱 맞는 건강한 식이요법을 찾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