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태리 사람들과 함께 하는 우리의 자세[김태엽의 PEF 썰전] 2022-06-10 14:21:38
안그래도 '과도한' 수수료와 마케팅 비용으로 수익성이 떨어지는 신유통 채널에서 우리가 취급하는 제품군들은 제대로 된 수익을 거두기는 힘들었고, 그나마 물량을 돌려서 변동비라도 커버되면 먹고 살겠다는 지방의 이름 모를 브랜드들이 판을 치고 있는 시장으로 변해가고 있었다. 과도한 마케팅 비용의 요구에...
"쓱배송봉투가 응원도구로"...SSG닷컴, 랜더스와 친환경 캠페인 2022-06-02 09:47:42
배트를 재활용한 그립톡과 티코스터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야구장 내 커피 매장에서는 텀블러 지참 시 주문 금액의 일부를 즉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김효은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고객과 함께 친환경 실천의 가치를 공감하기 위해 `제로웨이쓱트`를 추진했다"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다들 망한다고 했어요. 여자는 콘돔을 안 산다는 거죠" [긱스] 2022-06-02 08:36:30
대표는 “세이브의 미션에 얼마만큼 공감하는지가 중요한 채용 요건”이라고 강조했다. 박 대표는 무리하게 몸집을 키우기보단 내실 있는 성장을 추구하는 편이다. 매출을 J커브 모양으로 늘리기 위해 퍼포먼스 마케팅을 쓰거나 자극적인 메시지를 던지지도 않았다. "세이브는 저의 인격체 같은 브랜드에요. 아이를 키우듯...
"스타트업 대표님들,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은 하지 마세요" [소설같은 창업이야기] 2022-05-30 08:53:16
인고의 시간이 있었다. 창업을 해본 사람만이 공감할 수 있는 ‘이 시기’를 버티는 마음가짐, 마인드 컨트롤에 대한 이야기를 이제 시작해 볼까 한다. 한번에 잘 되는 사업은 없다 4년간 사업을 진행하며 느낀 것이 있다. 사업이 잘되기 위해서는 유행을 안타거나 언제든 유행에 잘 올라탈 수 있는 아이템 +...
삼성, 내달 글로벌전략회의 연다…SK·LG도 경영환경 점검 2022-05-29 05:00:02
해외 법인장, 마케팅 담당자 등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DX 부문과 DS 부문은 각각 별도로 회의를 열어 시장 환경을 점검하고 마케팅 전략 등을 논의할 것으로 전해졌다. DX 부문에선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사태와 중국의 주요 도시 봉쇄 장기화로 인해 원자잿값과 물류비가 급등한 가운데 하반기 시장...
"팬데믹 특수 종료"...희비 엇갈린 스냅 vs 줌비디오 [GO WEST] 2022-05-25 19:26:07
게다가 경기 침체 우려감으로 기업들이 마케팅 비용을 줄일 채비여서 온라인 광고 시장 규모 축소가 점쳐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기업들이 마케팅 지출을 철회하면 소셜미디어 업체들의 큰 수익 파이프가 흔들리기 때문에 우려가 커지고 있는 겁니다.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는 스냅과 같은 소셜미디어 업체들이 기존의 사업...
시몬스 안정호 대표 "침대 회사 CEO 아니었다면 광고기획자 됐을 것" 2022-05-22 16:49:42
마케팅 전략이다. 이날 안 대표가 시몬스 테라스를 찾은 것 역시 이천 지역 농가와 협업한 농산물 직거래 장터인 ‘파머스 마켓’에 참여하기 위해서다. 시몬스는 약 670명 임직원의 평균 나이가 30대 중반일 정도로 ‘젊은 조직’을 유지하고 있다.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를 끌어당기려면 그들과 공감해야 한다는...
"침대 파는 회사 아니었어?"…시몬스의 '파격' 통했다 2022-05-22 13:30:02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를 끌어당기려면 그들과 공감해야 한다는 이유에서다. 2017년부턴 루이비통, 샤넬, 호텔신라 등 패션·주얼리·호텔업계 전문가 50여 명을 잇달아 영입했다. 그는 “제품이든 마케팅이든 촌스러워선 안 된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시몬스의 매출은 3054억원으로 2019년 2000억원을 돌파한 지 ...
어쎈딩미디어, VONVON `연애능력고사` 600만명 돌파 기록 2022-05-19 15:49:15
이들의 공감을 일으키고 있다. 어쎈딩미디어 한이준 대표는 "VONVON은 가볍게 즐기면서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연애능력고사` 콘텐츠 또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콘텐츠로 인정 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어쎈딩미디어는 `신이...
유아동업계, 학부모 소비자를 위한 소통 마케팅 나서 2022-05-18 14:47:41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맞춤형 소통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넘쳐나는 정보 속 학부모 취향을 저격하는 맞춤형 정보를 제안하는 동시에 합리적인 소비패턴을 지향하는 학부모들로부터 고객 충성도를 이끌어내기 위해 정서적 소통을 시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계 관계자는 "학부모들의 구전홍보가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