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제과 '마가렛트', 녹색인증 포장 입는다 2020-09-16 11:12:07
앞으로 '빼빼로'·'몽쉘' 등의 제품에도 적용된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쥬시후레쉬', '왓따', '후라보노' 등의 껌 10종에도 종이 인쇄 잉크 도수를 절반 정도로 줄이는 잉크 사용 저감화 작업을 마쳤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크런키 빼빼로' 넉달 만에 판매량 1000만개 돌파 2020-09-09 10:48:55
또한 크런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제품을 먹어 본 소비자들은 ‘역대급 조합’ 등의 표현을 쓰며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다는 게 롯데제과 측 설명이다. 롯데제과는 크런키 빼빼로가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은 것을 계기로,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접목한 다양한 ‘컬래버 빼빼로’를...
'고참 제친 신입'…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1천만개 판매 2020-09-09 09:44:32
4개월간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 제품 10종 가운데에서도 가장 많이 팔렸다"며 "1983년 빼빼로 출시 이래 새로운 맛의 제품이 기존 제품 매출을 웃돈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장점이다. tsl@yna.co.kr...
"효자 상품의 선전"…꼬깔콘·새우깡·포카칩 '3강 경쟁' 2020-08-30 10:22:01
홈런볼·반생초코케익은 오리온 초코파이·초콜릿은 빼빼로 1위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지난해 스낵 시장에서는 롯데제과의 꼬깔콘, 농심의 새우깡, 오리온의 포카칩이 '3강구도'를 형성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인 것으로 조사됐다. 또 비스킷 시장에서는 해태제과의 홈런볼이, 반생초코케익 시장에서는 오리...
식품업계, `효자상품` 덕에 웃었다…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7:42:25
상품인 빼빼로 역시 같은 기간 작년보다 20% 오른 320억원의 매출을 보였고, 꼬깔콘의 매출도 10% 정도 올랐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과자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오리온의 대표 상품인 초코파이와 포카칩도 제 역할을 했다. 지난 1∼5월 초코파이의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식품업계 효자상품…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6:36:01
30% 증가한 280억원을 기록했다. 롯데제과의 대표 상품인 빼빼로 역시 같은 기간 작년보다 20% 오른 320억원의 매출을 보였고, 꼬깔콘의 매출도 10% 정도 올랐다. 롯데제과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과자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오리온의 대표 상품인 초코파이와 포카칩도 제 역할...
롯데제과, 빼빼로 판 돈으로…농어촌 아이들 위한 스위트홈 지어요 2020-06-10 15:02:38
롯데제과는 2013년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전북 완주에 ‘롯데제과 스위트홈’을 설립했다.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의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다. 이후 매년 한 곳씩 센터를 지었다. 경북 예천, 강원 영월, 충남 홍성, 전남 영광, 경북 봉화, 충남 태안 등이다. 올해 설립되는 ‘스위트홈 8호점’은 전남...
코로나19로 과자 소비 늘었다…1분기 스낵 매출 8.9% 증가 2020-06-07 08:47:00
빼빼로는 14%, 빠다코코낫 20%, 롯데샌드 14% 매출이 올랐다. 반면 껌의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17.65% 감소한 463억6천400만원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제과업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콕 생활이 늘고, 외출하는 경우에도 마스크 착용이 늘면서 껌을 씹는 사람이 줄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캔디의 매출 역시 작년 동기...
롯데제과, 사회공헌 '스위트스쿨' 2020-05-27 17:58:55
롯데제과(대표 민명기·사진)는 빼빼로 캐릭터를 내세운 새 사회공헌 사업 ‘스위트스쿨’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초등학교 내 놀이공간을 새롭게 구축해 놀이문화 활성화를 돕고 아이들의 놀 권리를 보장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
'우다사2' 이지안, '더 킹' 맥시무스 타고 "이민호 느끼고 있다" 2020-04-29 18:03:32
‘빼빼로 게임’의 당근 버전을 시도해, 완벽한 교감을 나눈다. 과연 박은혜가 생애 첫 승마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우리 이거(승마) 열심히 해서 자기(박은혜)는 셋째 낳고, 나는 첫째 낳자”라는 이지안의 원대한 바람이 이뤄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7회는 29일 밤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