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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그맨 권영찬, 호주 국민 속싸개 스와들업 CF모델 발탁 2013-03-04 10:00:02
기자] 18개월된 아들 도연 군을 키우며 시각장애우 100인 프로젝트 봉사를 개인적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3월 호주 국민 속싸개로 유명한 스와들업의 cf모델로도 발탁됐다. 아들 도연 군과 함께 3월중순 cf 촬영을 진행한다. 스와들업은 호주의 평범한 주부가 디자인한 속싸개로...
스마트코리아, 한정판 '더 스타일 에디션' 출시 2013-03-04 09:52:41
품목으로 구성된 컴포트 패키지가 기본 장착됐다. 가격은 쿠페 2,790만원, 카브리오 3,090만원이다. 한편,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오는 14일까지 나만의 스타일로 스마트 포투를 디자인해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mart.car.korea)에 업로드하면...
"토끼 폰 케이스 디자인 특허 가능" 2013-03-01 17:01:51
형상’과 유사한 일체로서 시각을 통한 미감을 일으키게 한다”고 밝혔다. 앞서 특허법원은 “토끼 귀 부분과 꼬리 부분은 물리적으로 분리돼 전체로서 일체적 심미감을 일으키지 않아 하나의 디자인이라 할 수 없다”며 원고 청구를 기각했다.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게임 앱의 굴욕 "고전문학에 밀리다니…" 2013-03-01 16:56:24
취향의 디자인과 종이책 느낌을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절히 활용한 것도 큰 도움이 됐다. ‘북잼’과 ‘열린책들’이 함께 운영하는 페이스북에서는 세계문학 작품을 읽은 소감을 나누고, 감명깊게 읽은 대목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는 등 다양한 활동이 벌어지고 있다. 한...
"토끼모양 폰케이스, 귀와 꼬리 부분 특허 가능" 2013-03-01 16:22:00
유사한 일체로서 시각을 통한 미감을 일으키게 한다”며 “두 부분 사이에 형태적으로 일체성이 인정되지 않는다고 판단한 원심은 관련 법리를 오해한 것”이라고 밝혔다.곽씨는 윗쪽에는 이어폰을 감을 수 있도록 하는 토끼 귀 모양을, 뒷부분에는 토끼 꼬리를 형상화한 둥근 털뭉치를 단 스마트폰 케이스를 개발하고 귀...
[경제의 창 W] 완성차 3사, 약진할까 2013-02-27 18:23:49
`코란도 투리스모`는 `로디우스` 후속모델인데도 SUV 디자인을 택했고요, 브랜드 네임을 `코란도`로 쓴 것이 특징입니다. 기아차 `카니발`을 겨냥해 내놓은 차량인데요. 신차 발표 현장에서 만난 이유일 쌍용차 대표의 설명 들어보겠습니다. <인터뷰> 이유일 쌍용차 대표이사 "내수 1만대, 수출 1만대 모두 2만 대...
[Leisure&] 코오롱스포츠 vs 블랙야크…토종 아웃도어 '40주년 대격돌' 2013-02-27 15:31:23
디자인에 새로운 소재와 진일보한 기술을 적용한다는 게 회사 측 구상이다.스페셜 에디션은 총 다섯 번에 걸쳐 소량씩 나온다. 지난해 12월에 처음으로 내놓은 ‘티타늄 재킷’은 코오롱스포츠에서 가장 고기능성 제품으로 꼽히는 안타티카 재킷 안팎에 티타늄을 입힌 한정판 제품이었다. 지금은 판매가 완료됐다.두 번째로...
가슴성형, 보형물 선택이 만족도 좌우 2013-02-27 10:00:01
백보다는 코히시브젤을 선택하는 것이 시각적인 면에서나 촉감적인 측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우리나라처럼 수술받는 여성들이 대체적으로 마르고 날씬한 체형일 경우, 모양은 원반형보다 물방울형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물방울 보형물은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코히시브젤이 들어있...
각선미&세련미를 동시에… ‘벨트효과’ 들어 봤니? 2013-02-26 11:56:10
컬러로 디자인된 원피스라면 벨트가 포인트로 더욱 돋보일 수 있다. 밋밋한 원피스에 세련미를 더해주면서도 날씬한 허리를 강조하게 되어 여성스럽게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한 가지 팁이라면 원피스에 매치하는 벨트를 선택할 때 두꺼운 디자인 보다는 얇고 버클이 단조로운 것으로 매치하는 것이 요즘 유행하는...
인터패션플래닝, 트렌드워치 세미나 진행 ‘Neo Reality!’ 2013-02-25 17:00:02
다각도로 분석해 기획, 디자인, 마케팅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시즌별로 제공하는 메가 트렌드 세미나이다. 이번 2014 s/s 트렌드워치 세미나는 ‘neo reality’를 키워드로 진행된다. 경제위기, 자연재해, 자원고갈 등 불안정한 환경에서도 적응하고 진화하며 살아가는 ‘신인류’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안한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