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 하루에 767억원… 유통업체 판매도 급증 2017-11-12 19:22:57
46%가량 늘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올해는 보디클렌저인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 프리미엄 샴푸 ‘닥터그루트’, 생리대 ‘귀애랑’ 등도 인기 있었다”고 전했다.밀폐용 식기를 생산하는 락앤락은 티몰에서 매출 58억원을 올려 역대 가장 많은 매출을 냈다. 지난해에 비...
K뷰티 '광군제' 특수로 '들썩'…주문량 2배 늘고 기획제품 완판 2017-11-10 15:51:10
퍼퓸 바디워시는 티몰 글로벌에서 1만8천병이 예약판매됐으며, 신제품으로 새롭게 론칭한 온더바디 스파바디워시 또한 4천병이 예약판매됐다. 리엔 윤고 더 퍼스트는 샴푸와 린스, 트리트먼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인기를 얻으며 티몰닷컴에서 5만5천개 이상이 예약판매됐고, 프리미엄 한방 생리대...
"편의점에 이 화장품도 있네"…CU, 브랜드 화장품 잇따라 출시 2017-11-10 08:57:30
이 제품은 바디워시, 클렌징워터, 수분지속로션 등 바디케어 제품 2종과 클렌징 제품 4종, 스킨케어 제품 5종 등 총 11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모두 60㎖ 이하 소용량으로 제작됐으며 각 상품의 가격은 2천원이다. CU는 이 상품을 사무실 밀집 지역이나 대학가 등 젊은 고객이 많이 찾는 점포 500곳에서 먼저 판매하고...
"똑같은 매장은 가라"… 전문관 키우는 하이마트 2017-10-31 20:02:43
삼성·다이슨·바디프랜드관 등 특화매장 확대압구정·잠실·서귀포 등에 삼성 프리미엄 가전관 설치 김포엔 카메라만 1000여개 상권별 특성따라 차별화 연내 30곳까지 늘리기로 [ 류시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9월 말 서울 김포공항점 안에 231㎡ 규모의 카메라 전문관을 열었다. 캐논 니콘 삼성 소니 등 국내에서...
긴 추석연휴, 이동 때 편리한 휴대용 제품 관심 증가 2017-09-29 06:54:32
가능하도록 미니 사이즈로 출시했다. 세안과 바디 워시 겸용으로 세안용 클렌징폼과 바디 클렌저를 각각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아모레퍼시픽의 식품브랜드 '바이탈뷰티'는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고품격 천삼화 홍삼 '홍삼진액청 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스틱 형태로 섭취 편의성을 높여...
애경, 독거노인 가정 1천 곳에 추석선물세트 전달 2017-09-26 16:53:00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과 함께 독거노인 가정 1천곳에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달된 애경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한방샴푸 '동의홍삼 현빛' 등 바디워시·치약·비누 등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애경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애경 선물세트가 독거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따뜻한 선물이 되길...
애경그룹, 독거노인 가정 1000곳에 추석선물세트 2017-09-26 16:02:32
‘동의동삼 현빛’과 바디워시, 치약, 비누 등으로 구성했다.어르신의안부를묻는우유배달은 독거노인 가정에 매일 유제품을 전달하는 비영리단체다. 매일 배달되는 유제품이 2개 이상 방치되면 배달원이 가족이나 주민센터 등에 알려 고독사를 예방한다.애경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펴고 있다....
[정가득, 한가위 선물] 제주 녹차 담은 고기능성 화장품 2017-09-18 17:29:26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세럼(50ml)을 비롯해 그린티 퍼퓸드 바디 스크럽(150ml),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바디 크림(30ml), 타임 레스폰스 빈티지 워시오프 마스크(30ml)로 구성했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에는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녹차를 주원료로 만든 추출성분이 들어 있다.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믿고 쓰세요"…홈플러스, 모든 성분 표기한 `투명한 생각` 단독 판매 2017-08-30 13:51:49
▲바디워시(500g) 등 총 9종이며, 전국 117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투명한 생각’ 제품 단독 판매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최우열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최근 제품 성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엄선된 성분과...
홈플러스, 애경과 손잡고 '전성분표기' 생활용품 출시 2017-08-30 13:34:24
생각은 주방세제와 분말세제, 액체세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베이킹소다, 과탄산, 구연산 등 9종이며 전국 117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투명한 생각 제품 단독 판매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우열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