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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적 골린이·오픈런…좋은 시절 다 갔다 2025-04-24 10:06:20
다시 해외여행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고물가·고환율·고유가 ‘3고 시대’가 시작되면서 명품과 배달앱의 인기도 떨어졌다.골프 안 하고 명품 안 산다2020년 코로나 발발로 수혜를 본 곳 중 하나는 ‘골프장’이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실내 스포츠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미스토홀딩스 ERP 시스템, CJ올리브네트웍스가 구축 2025-04-23 17:54:09
‘패션 전사적자원관리(ERP) 글로벌 통합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미스토홀딩스는 휠라, 타이틀리스트, 풋조이 등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이다. 이 회사는 데이터 개선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높일 목적으로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시스템 구축에 앞서 프로세스 혁신(PI) 프로젝트를...
CJ올리브네트웍스, 미스토홀딩스 패션 ERP 글로벌 통합 시스템 구축했다 2025-04-23 14:20:32
모듈이 통합된 ERP시스템을 본사 및 해외 법인에 일부 적용했다. 이를 통해 국가별 사업 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됐다. 사전에 이슈를 감지해 대응할 수 있는 체계도 마련됐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미스토홀딩스의 패션ERP 글로벌 통합 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사용자 교육 진행 및 추가 컨설팅 등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게시판] CJ올리브네트웍스, 미스토홀딩스에 패션 ERP 통합 시스템 구축 2025-04-23 10:27:02
[게시판] CJ올리브네트웍스, 미스토홀딩스에 패션 ERP 통합 시스템 구축 ▲ CJ올리브네트웍스는 미스토홀딩스[081660]의 '패션 ERP 글로벌 통합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18일 밝혔다. 미스토홀딩스는 이를 통해 재무관리, 공급망관리, 인적자원관리 등 핵심 모듈을 본사 및 일부 해외 법인에 적용했으며, 전사...
'MA1' 출신 타쿠마·김학성·신원천 뭉쳤다…비보이즈 데뷔 예고 2025-04-21 19:04:00
데님 패션과 싱그러운 표정으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풋풋한 비주얼과 다부진 눈빛이 곧 가요계에 새롭게 발을 내디딜 이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해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메이크 메이트 원'에서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보이그룹 누에라(NouerA)가 탄생했다. 기현, 준표, 현준, 유섭,...
젠틀몬스터, 명품보다 더 남겨도 잘 팔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4-21 08:11:33
형식 파괴를 했어요. 예컨대 몽클레르, 메종 마르지엘라 같은 해외 명품 브랜드와 손잡고 전혀 어울리지 않을 듯한 디자인 제품도 선보였어요. 또 제니, 손흥민 같은 ‘셀럽’과 활발하게 협업하고 있고요. 이런 시도와 노력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힙하다는 느낌의 극대화’인 것 같아요. 패션 유행과...
"샤넬 아니었네?"...제니·장원영·카리나가 사랑한 '중국 브랜드' 2025-04-20 09:23:04
확장되고 있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중국의 패션 성장세가 두려울 정도”라며 “처음에는 해외 유명 하이패션 브랜드를 모방하는 수준이었지만 이제는 중국이 글로벌 패션 업계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 브랜드들은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을 받기까지 수십여...
주가 4만→1만원 폭락 회사 가보니…150만 인플루언서랑 일해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20 07:00:06
현재 미국 누리하우스와도 협력 중인데, 네트워크 확장으로 해외 매출을 끌어올린다는 것이다. 지난해 동남아서 15억원 정도의 매출을 올렸는데 올해 미국과 일본을 공략해 해외 매출 두 자릿수 증가를 노린다. 어도비(2022년 발표)에 따르면 인구 대비 인플루언서 비중이 한국 34%, 미국 26%, 일본 15%로 美·日 모두 유망...
"아, 5만원 오긴 할까요" 개미들 '비명'…국민연금도 물렸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4-19 07:00:08
패션위크 기간 현지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는 등 호응을 얻었는데, 파리를 글로벌 전진기지로 삼아 인지도 제고와 영업망 확대로 전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그는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 일환으로 해외 패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디자인 헤리티지, 밀라노에 빠지다 2025-04-17 17:29:33
트렌드를 전시하는 행사다. 가구와 리빙뿐만 아니라 패션, 자동차, 럭셔리 등 분야를 넘나들며 디자인 영감을 얻기 위한 발길이 이어진다. 올해 박람회는 30만2548명이 방문했다. 그중 68%는 해외 관람객이었다. 밀라노 경제를 떠받치는 6일살로네는 단 6일간 열리는 행사지만 밀라노 도시 전체가 이 시기를 중심으로 움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