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국약품 "대변혁, 선진화 전략 추진" 2013-01-03 09:56:04
제시했습니다. 어준선 안국약품 회장은 2일 시무식 신년사에서 임직원들에게 "대변혁으로 신약개발과 글로벌 마케팅, 국내시장 점유율의 확대를 이뤄 앞서가는 선진화 전략을 치밀하게 수행하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서는 2012년 한해동안 안국약품의 핵심가치를 실천해 모범이 된 우수직원...
[특징주]스카이라이프, 반등…"가입자 기반 확대 지속" 2013-01-03 09:06:02
침투율이 꾸준히 상승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또한 kt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한 가입자 모집이 올해도 이어져 올레tv스카이라이프(ots) 중심의 가입자 모집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2%, 76.0%씩 늘어난 1499억원, 162억원으로 추산된다"며 "가입자...
[인사] BMW그룹코리아 ; 국제약품 ; 자본시장연구원 등 2013-01-03 00:47:27
한상윤▷〃마케팅총괄상무 이재준▷〃애프터세일즈총괄상무 이윤모▷bmw그룹본사mini사업부 전승원▷mini코리아총괄이사 주양예▷bmw그룹코리아홍보총괄매니저 박혜영◈국제약품 ◎승진▷부사장 남태훈▷전무 안재만▷상무 남혜진▷이사대우 서원◈자본시장연구원 ◎전보<실장>▷금융산업실장 박용린▷국제금융실장...
현대라이프, 보험에 카드 입히다 2013-01-02 18:56:38
최진환 현대라이프 대표 "제휴를 중요한 판매채널의 하나로 보고 있구요. 그중에 가장 우선적으로 본 것이 현대카드고. 그렇지만 현대카드에 국한될 성격은 아닌 것 같고 다양한 회사들과 제휴, 공동마케팅 추진할 겁니다." 지난 2월 현대차그룹으로 인수된 현대라이프가 보험에 카드 마케팅을 접목하면서 제2의 도약을...
르노삼성, 지난해 15만4천대 판매..37.5%↓ 2013-01-02 17:29:21
꾸준한 판매호조를 보이며 전달보다 23% 늘어난 3천421대를 판매해 수출물량에 기여했습니다. 이성석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글로벌 경기 침체로 인해 내수시장이 악화됐지만 뉴SM5 플래티넘 출시 이후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올해는 좀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내수점유율 10% 달성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2013 신년기획-K머니가 간다] 현지은행 석 달 걸릴 대출, 한국계는 일주일만에 'OK' 2013-01-02 17:21:08
콜센터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한국식 주식 마케팅 기법을 도입했다. 신 사장은 “한국경제tv를 모델로 해서 현지 증권방송도 만들 계획”이라며 작업 중인 스튜디오를 보여줬다.개인투자자를 집중 공략한 덕분에 이 회사는 10년째 온라인 주식거래 부문 업계 1위다. 거래 계좌 수는 7만2000개에 이르고, 오프라인 외국계...
삼국지를 품다, 2막 '여포의 야망' 업데이트 2013-01-02 17:16:18
35레벨로 상향됐으며, 2막 진행 시에 기본 영지 추가와 더 넓은 영지와 자원 채취가 가능한 '개간작업'기능도 더해졌다.'여포의 야망'업데이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아프리카tv'에서 만나는...
[2013 Power Up! 여성경제인] "여성기업지원 법률, 현장선 있으나마나…지켜지도록 시스템 구축해야" 2013-01-02 16:51:14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이 밖에 여성기업의 성장 단계별 지원 방침도 마련키로 했다. 그는 “여성 육성 정책에 대해 연구하는 기관은 있지만 선진국처럼 여성기업을 연구하는 곳은 없다”며 “여성기업에 대한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단계별 지원 방안을 개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김희경 기자...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박수진/김병근 기자 psj@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7조 4000억 달러로 2위, 일본은 3조 4000억 달러로 3위를 기록했다. 우리 기업의 선전은 중국 등 후발 국가보다는 우수한 품질로, 미국·일본 등 선진국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했기에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효과적인 마케팅, 오너 경영 특유의 과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