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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명808, 천연식물성, 해썹 인증…대학생 광고공모전 등 펼쳐 2025-07-24 16:15:12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숙취음료 부문 대상을 16년 연속 수상했다. 여명808은 1998년 출시 때부터 뛰어난 효능으로 주목 받았다. 당시 동종업계에서는 아무도 하지 않았던 특허기술성 평가실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신뢰도를 높였다. 지속적인 연구로 개선된 ‘2025 여명808’은 건강에...
기업의 문화·예술 하모니…'K-아르떼' 품격을 높이다 2025-07-24 16:01:57
주체별로 보면 개별 기업 부문에서는 KT&G가 2023년에 이어 지난해에도 1위 자리를 지켰다. KT&G는 서울, 춘천, 논산, 부산 지역에서 복합문화공간 ‘KT&G 상상마당’을 운영 중이다. 국내 문화예술계의 다양성을 확장하는 데 앞장선다. 국내 우수 단편영화를 발굴하기 위해 2007년부터 ‘대단한 단편영화제’를 운영하는...
경기도, '유리천장 깨기 노력 통했다...산하기관 여성관리자 비율 30% 넘어 2025-07-24 15:12:07
공약으로 제시한 ‘공공부문 여성 관리자 비율 확대’ 목표를 당초 계획보다 1년 이상 앞당겨 달성한 것으로, 성별과 관계없이 역량 중심 인사를 추진해 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민선 8기 동안 경기도청 5급 이상 여성 관리직 비율은 민선 8기 임기 1년 차인 2022년 27.1%를 기록한 후, 2023년 28.5%, 2024년 30.5%로 매년...
HJ중공업 건설부문, 협력사 CEO 안전보건 간담회 2025-07-24 15:10:41
HJ중공업 건설부문은 서울 남영사옥에서 우수 협력사 CEO 30명을 초청하여 ‘협력사 CEO 안전보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보건 상생 협력방안 공유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우수 협력사 시상과 안전보건 정책 교육, 협력사 안전보건 지원 방안 및 사례...
부산대 로봇팀, 세계 로봇대회서 역대 최고점으로 우승 2025-07-24 14:54:58
세계 1위를 차지한 홈서비스 부문은 가정용 로봇 간 경쟁 대회로, 로봇이 사물과 환경을 인식하고 사람과의 의사소통 능력을 평가한다. 주변 환경에 따라 실내 공간을 자율주행하며 로봇팔로 물체를 조작하는 능력이 중요하다. 타이디보이는 자체 개발한 휴머노이드 로봇 ‘아누비스’를 사용해 우수한 물체 인식과 빠른...
현대차증권, 상반기 순익 400억원…작년 연간 실적 상회 2025-07-24 11:03:41
증가한 1천152억원의 순영업수익을 기록했다. 리테일 부문에선 거래대금 증가와 우수고객(VIP) 자산관리 강화 등으로 양호한 성적을 거뒀다. IB 부문의 경우 실적 반등이 눈에 띄었다. IB 부문의 상반기 순영업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48.1% 증가했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삼각편대의 고른 수익성 확보가 상반기 호실...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지수 '가전·모바일·IT' 1위 2025-07-24 09:21:00
CS 우수 엔지니어 등이 서비스센터를 순회하며 노하우를 전파하는 현장 중심의 CS 교육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등 다양한 제품에서 최고의 기술 역량을 갖춘 엔지니어를 '기술 명장'으로 선발하는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주희주 삼성전자서비스 CX혁신팀장 상무는 "지난 5월 콜센터...
지속적인 품질혁신·친절한 서비스 응대, 고객과 신뢰형성이 기업 경쟁력의 원천 2025-07-24 09:00:34
6개 서비스 부문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 KSQI 고객접점 조사는 평가 기준 강화와 산업 특성 지표 추가로 인해 전년 대비 1점 하락한 93점을 기록했다. 지난해 첫 평가를 시행한 ‘KSQI 디지털 고객접점’도 1점 감소한 93점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친화적 기능과 편의성, 업무 처리 속도 등을 평가하는 ‘디지털 기기 서비스...
동양생명, 고객창구 늘리고 규모도 확대…금융취약층 응대 전담직원 운영 2025-07-24 09:00:27
고객접점 조사’ 생명보험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조사는 기업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전달하는 접점에서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제도로, 동양생명은 이번 조사에서 경청 태도 및 업무 지식, 응대 태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고객 가치...
우정사업본부, 우편·금융(예금·보험)·복지 아우르는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 2025-07-24 09:00:24
고객접점 조사’ 공공기관 부문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우체국은 국민과 가장 밀접하게 연결된 공공서비스 기관으로, 최고 수준의 우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하고 개선사항 등을 발굴해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 관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