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1-16 16:55:39
6종 세트 등이 있습니다. 제로투세븐이 19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에서 예비 엄마와 아기를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경품 및 할인 혜택을 선보입니다. 유아동복 ‘알로&루’로 꾸며진 아기방(Baby room), ‘궁중비책’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출산 앞둔 톱스타 부부에게 권하는 육아법 2014-01-15 09:41:46
제로투세븐 알로앤루(레드), 포래즈(블루) / 약한 아기 엉덩이를 보송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이니스프리 퓨어 그린 베이비 엉덩이 크림 / 강아지 빌이 프린트 된 폴라폴리스 소재의 오렌지 컬러 제로투세븐 알퐁소 캐릭터 담요 톱스타 부부라면 스타일은 생명. 실용적이면서도 멋스러운 아기 용품을 찾게 된다....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1-14 11:55:56
있답니다.유아동 전문 기업 제로투세븐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설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알로앤루, 포래즈는 16일부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먹거리 가방 사은품을 증정하고 알퐁소는 브랜드 캐릭터인 강아지 빌이 프린트된 오렌지 컬러의 캐릭터 담요를 증정합니다. 또 섀르반은 17일부터...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1-06 18:36:30
만합니다. 매일유업과 유아동 전문 기업 제로투세븐이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5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베페 베이비페어)에 동반 참가한다고 합니다.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양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출산 및 육아 상담을 강화하고, 예비 아빠의 임신 체험과 예비 엄마를...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베이비 캘린더' 선물 이벤트 2013-12-09 14:30:31
중 제로투세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센서티브(900g)를 3캔이상 구매 시 ‘두 번째 모유’ 베이비 캘린더를 5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두 번째 모유’ 베이비 캘린더는 아기에게 사랑을 담아 수유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고 모든 아기들이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매일유업, 최대주주 특별관계자 지분 1.02% 처분 2013-12-04 16:41:56
[ 이민하 기자 ] 매일유업은 김정완 회장의 특별관계자인 김정민 제로투세븐 대표이사 회장 외 3명(김정석, 이창근, 김학균)이 보유 중인 지분 1.02%(주식 13만6858주)를 장내 매도 등으로 처분했다고 4일 금융감독원에 신고했다. 김정완 회장과 특별관계자 9인이 함께 보유 중인 지분은 39.32%(526만8280주)로 줄었다....
[특징주]제로투세븐, 중국 유아시장 기대에 상승 2013-12-02 09:12:05
] 제로투세븐이 중국사업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에 힘입어 상승하고 있다.2일 오전 9시12분 현재 제로투세븐은 전 거래일보다 300원(2.50%) 오른 1만2300원을 기록중이다.함승희 대우증권 애널리스트는 "한극 유아동복 시장은 지속적인 신생아 수 감소로 역성장했으나 제로투세븐은 선제적으로 2007년 중국 법인을 설립하고...
"제로투세븐, 중국 산아제한정책 완화 수혜"-대우 2013-12-02 08:24:19
제로투세븐에 대해 중국 아동의류 시장의 성장성으로 장기 성장 기대감을 가질 만하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제시하지 않았다.제로투세븐은 아동 의류사업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계열회사다. 현재 유아동복 시장 내 국산 브랜드 중 점유율은 15~16% 수준으로 1위다.함승희 대우증권 애널리스트는 "한극...
"매일유업, 성장 지속성 확인" -KB투자증권 2013-11-29 08:55:08
전년 대비 24.7% 증가한 3천408억원으로, 제로투세븐 연결실적에 따른 기저효과를 제외하더라도 별도기준, 전년 대비 6.8% YoY의 성장을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이 연구원은 "업부문별 높은 M/S 기조가 유지되었으며, 특히 성장 드라이브인 국내 분유부문의 시장점유율 지속, 시장기대치를 상회하는 중국 분유 수출액은...
'라이벌' 남양유업·매일유업, '커피'vs'분유' 엇갈린 행보…왜? 2013-11-20 14:17:27
온라인 유통부터 시작한다. 매일유업은 자회사인 제로투세븐과 함께 중국에서 제로투세븐차이나닷컴을 오픈 준비 중이다. 올해 안에 이 채널을 통해 분유를 판매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