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후 2시 이후 오세요"…스벅 '1+1' 이벤트 2024-05-02 11:42:42
스타벅스 코리아가 디카페인 커피 누적 판매량 1억잔 돌파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타벅스는 이달 3일부터 8일까지 엿새간 오후 2시 이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디카페인 음료나 ½ 디카페인 음료를 주문하면 동일 사이즈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총 5종(카페...
"아이돌처럼 예뻐진다" 입소문…'이 제품' 싹 쓸어담았다 2024-05-02 11:18:03
겨냥한 부드러운 페일 핑크 색상도 추가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글로우 크림 블러시의 주 구매층인 잘파세대를 위한 타겟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면서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훌쩍 넘기며 중국 내 클렌징폼 대명사로 자리 잡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의 뒤를 이를...
1억잔 팔린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오후 2시 이후 '1+1' 행사 2024-05-02 11:07:37
= 스타벅스 코리아는 디카페인 커피 누적 판매량 1억잔 돌파를 기념해 디카페인 커피 '1+1' 이벤트를 벌인다고 2일 밝혔다. 이달 3일부터 8일까지 엿새간 오후 2시 이후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디카페인 음료나 ½ 디카페인 음료를 주문하면 동일 사이즈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총 5종(카페...
"아담한데 폭발적 성능에 놀랐다"…미친 매력의 '반전車' [신차털기] 2024-05-01 21:32:00
또한 안방 시장인 국내에서 해치백을 줄줄이 내놨지만 판매량의 벽을 넘지 못하고 모두 단종시켰을 정도다. 하지만 폭스바겐 골프는 2005년 첫 국내 출시 후 올해 3월까지 누적 판매량 5만대를 넘었다. 수입 콤팩트 해치백 중 국내 누적 판매량 5만대를 기록한 것은 골프가 처음이다. 신형 8세대 골프 2.0 TDI 모델을 서울...
"부담 없이 마셔요"…스타벅스서 1억잔 팔린 '의외의 메뉴' 2024-05-01 08:07:50
누적 판매량이 최근 1억잔을 돌파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2017년 8월 국내에 디카페인 커피를 도입했다. 이후 이듬해 11월 누적 1000만잔 판매를 넘겼다. 디카페인 커피는 2019년부터 매년 1000만잔 넘게 팔리면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2022년에 2020만잔으로 연간 2000만잔을 넘어섰고 지난해 2110만잔을 기록했다....
"올해 520만잔 팔렸다"…'급성장' 이 커피 2024-05-01 07:48:23
디카페인 커피다. 스타벅스는 한국에서 디카페인 커피 누적 판매량이 최근 1억잔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디카페인 커피는 2019년부터 매년 1천만잔 넘게 팔리면서 성장세를 보였다. 2022년에 2천20만잔으로 연간 2천만잔을 넘어섰고 지난해 2천110만잔을 기록했다. 올해는 전달까지 넉달간 520만잔이 팔렸다. 오후...
스벅 아메리카노 11잔 중 1잔 '디카페인'…1억잔 돌파 2024-05-01 07:35:01
누적 판매량이 최근 1억잔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017년 8월 국내에 디카페인 커피를 도입했다. 이후 이듬해 11월 누적 1천만 잔 고지를 넘기며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디카페인 커피는 2019년부터 매년 1천만잔 넘게 팔리면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2022년에 2천20만잔으로 연간...
'50돌' 빙그레 삼총사, 해외서 돌풍 잇는다 2024-04-30 18:06:53
기록(누적 판매량)이다. 바나나맛 우유는 하루평균 판매량이 80만 개에 달하는 명실상부한 국민 가공유다. 연매출은 수출을 포함해 2500억원을 웃돈다. 바나나맛 우유의 시작은 ‘어떻게 하면 우유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을까’라는 물음이었다. 1970년대 대다수 국민은 우유를 즐겨 마시지 않았다. 빙그레 연구팀은 당시...
이토엔, 메이저리그 오타니 쇼헤이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2024-04-30 16:53:50
이번 파트너십도 성사됐다”라며 “오이오차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전 세계 사람들과 그 매력을 공유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토엔의 대표 브랜드이자 세계 판매 1위 녹차 브랜드인 오이오차는 1989년 출시 이후 현재 누적 판매량 430억 병을 기록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농심이...
머스크 깜짝 방중한 날…테슬라, 中 완전자율주행 시동 2024-04-29 18:18:30
분기 단위로 최대 감소 폭이다. 영업이익은 11억7000만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6% 급감했다. 영업이익률도 작년 1분기 11.4%에서 올해 5.5%로 주저앉았다. 머스크는 최근 1분기 실적 발표 후 “모니터링 없는 FSD가 가능해지면 판매량이 10년 안에 700만 대, 1000만 대, 수천만 대로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실리콘밸리=최진석/베이징=이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