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TOP 기업이 나의 파트너가 됐다 [마흔이의 직장생활] 2022-09-20 15:19:04
돈까스)를 먹으며 허기진 배를 채우고, 호텔로 들어가 짐을 풀었다. 호텔에서는 이번 출장에서 정리할 사항들에 대해 재점검했다. 현재 설계 진행 상황은 어떠한지? 우리가 요구하는 스펙을 반영하지 않는 근본 원인은 무엇인지? 제작을 위한 자재 구매는 진행하고 있는지? 자재 발주를 완료하였다면 발주서는 보관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의정부 지역 평가 결과 발표 2022-09-16 13:41:46
(간략) 닭갈비 부문 수락산숯불닭갈비, 돈가스 부문 돈까스 갤러리, 돼지고기구이 부문 인생극장 의정부점, 샐러드 부문 샐러드러버, 소고기구이 부문 화사랑 아사도, 육류/고기요리 부문 아리랑옛날불고기, 중식당 부문 랑차이, 청화반점, China Cuisine (차이나퀴진), 피자 부문 피자헛 의정부호원점, 그리고 해물 부문...
값비싼 점심 사 먹느니…도시락 매출 `껑충` 2022-08-23 10:11:10
상품별로는 `진달래` 도시락이 가장 많이 팔렸고, `숯불직화구이덮밥`, `소불고기 감초고추장 비빔밥`이 등의 주문량이 높았다. 이중 진달래는 떡 햄버그, 돈까스, 새우튀김, 치킨 가라아게, 제육볶음이 모두 포함돼 든든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한솥의 베스트셀러 메뉴로 꼽힌다. 한솥 관계자는 "외식 물가 상승이...
토요일 '치킨', 일요일 '피자'…배달 앱 인기 메뉴 달라 2022-08-11 12:42:50
높을수록 1인당 이용금액이 증가했다. 배달 이용건수도 30대 비율이 높고 가구당 인구수가 적을수록 올라갔다. 일부 행정동에는 특정 메뉴 수요가 집중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식은 구로구 구로5동과 금천구 독산1동에서, 일식·회·돈까스는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피자는 동대문구 용신동에서 상대적으로 수요가 높았다....
재룟값 상승에 가공식품 가격 줄줄이 인상…밥상물가 부담 가중(종합) 2022-08-01 18:09:39
각각 상향 조정된다. 쉐푸드(Chefood) 등심통돈까스(300g)의 소비자가격은 7천480원에서 7천980원으로 인상된다. 롯데제과는 할인점 유통제품의 가격을 이달에 먼저 인상하고 9∼10월에는 편의점 유통제품에 대해서도 가격을 올릴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각종 원부자재 가격이 감내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너무 크게...
육가공품값도 오른다…롯데제과, 일부 제품가격 평균 9% 인상 2022-08-01 16:42:25
각각 조정된다. 쉐푸드(Chefood) 등심통돈까스(300g)의 소비자가격은 7천480원에서 7천980원으로 인상된다. 롯데제과는 할인점 유통제품의 가격을 이달에 먼저 인상하고 9∼10월에는 편의점 유통제품에 대해서도 가격을 올릴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각종 원부자재 가격이 감내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너무 크게 올라...
냉면 한 그릇 1만원인데…소외학생 외식 지원금 달랑 8000원 2022-07-29 10:11:48
훌쩍 넘고, 분식집 돈까스도 8000~9000원, 아이들이 좋아하는 삼겹살은 1인분에 1만5000원 넘더라”고 했다. 결국 정씨 사비를 보태 1인당 1만4900원짜리 갈비 무한리필집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식사했다. 정씨는 “물가가 폭등해 1인당 8000원으로는 외식이 거의 불가능하다”며 “소외학생이라고 부족하게 먹어도 괜찮은...
한끼 가격 절반도 안되네?…요즘 직장인 도시락족 최애 메뉴 2022-07-26 22:00:01
중 3000원대 '돈까스도련님'과 5000원대 '동백'도 인기 메뉴로 꼽혔다. 한솥 관계자는 "외식물가 고공행진이 지속되는 가운데 점심 한끼 가격에 부담을 느낀 직장인들이 가성비를 내세운 도시락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풀이했다.편의점·대형마트에서도 도시락 찾는다 도시락 전문점 뿐 아니라...
런치플레이션에 도시락 인기…한솥, 점심 매출 23% `쑥` 2022-07-26 17:40:30
‘돈까스도련님’, ‘동백’ 도시락이 뒤를 이었다. 이들 메뉴의 특징은 한솥의 대표적인 가성비 메뉴라는 것이다. ‘치킨마요’는 3천원대의 높은 가성비로 판매량이 1억 5천만개로 스테디셀러다. ‘진달래’, ‘돈까스도련님’, ‘동백’ 도시락 등은 밥과 함께 다양한 반찬이 구성되어 있어 든든한 한 끼를 원하는...
'런치플레이션'에 도시락 찾는 직장인들…오피스상권 도시락 매출↑ 2022-07-26 09:59:52
가장 많이 팔렸고 이어 7천원대 '진달래', 4천원대 '돈까스도련님', 5천원대 '동백' 도시락 순이었다. 한솥 제품 중 70% 이상은 5천원 이하이고 주요 메뉴의 60% 이상이 4천∼5천원대다. 3천원대 메뉴도 전체의 12%를 차지한다. 한솥 관계자는 "최근 외식물가의 고공행진이 지속되면서 점심 가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