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겨 여왕' 김연아 뜨자…밥솥 매출 세배 뛰었다 2023-10-25 14:06:37
all grains)'이라는 네이밍을 선정해 밥솥이 마치 사람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는 의인화 기법을 활용해 그려냈다. 남일우 제일기획 팀장은 “기존 밥솥 광고에서 잘 사용되지 않은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톤 앤 매너'로 김연아와 제품에 초점을 맞춰 브레인만의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게시판] 쿠첸 '브레인' 밥솥, 김연아 광고 방영 후 매출 증가 2023-10-25 09:34:13
쿠첸 밥솥 '브레인' 광고가 지난 8월 방영된 이후 제품 판매량이 전월 대비 262% 늘고, 매출도 약 3.5배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피겨 여왕' 김연아가 모델로 출연한 광고는 브레인 밥솥이 마치 사람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는 모습을 통해 소비자에게 필요한 핵심 기능을 전달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롯데아울렛 남악점, 나눔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 전파 2023-10-23 11:19:18
밥솥, 밥상,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남악점은 지난달 추석을 앞두고 지역 한부모 가정 60가구에 생필품 세트를 기부했고, 앞선 8월엔 목포이랜드복지관을 방문해 홀몸노인을 대상으로 선풍기를 기부했다. 호국보훈의 달인 6월에도 전남서부보훈지청을 찾아 여름 이불패드 세트를 전달했다. 김광희 롯데아울렛 남악점장은...
7개월 만에 홈쇼핑서 매출 100억 달성한 압력솥 비결은 2023-10-05 10:56:51
해당 제품 특징은 6~10인분 취사가 가능한 전기 밥솥보다 용량이 적고, 한정식집에서 맛보던 솥밥을 빠르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제품은 1∼2인용, 3∼4인용 두 종류로 출시됐다. 필요할 때 적은 용량의 갓 지은 밥을 즐길 수 있어 1~2인 가구에 적합하다는 후기가 줄을 잇고 있다고 GS리테일은 전했다. 또한 GS샵...
"역대급 혜택"…현대홈쇼핑, 이달 말까지 '슈퍼H페스타' 2023-10-05 10:27:54
돌려준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할인쿠폰 수량과 적립 혜택 면에서 역대 최고 수준"이라고 말했다. 이외에 이달 말까지 결제 횟수가 3회 이상이면서 구매 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미니 압력밥솥이나 스테인리스 김치통이 제공되고 결제 횟수 5회 이상에 구매 금액 60만원 이상이면 H포인트 2만점이 추가로...
1인 가구 시대…주방용품 크기 줄어 2023-10-05 09:26:07
밥솥보다 용량은 적지만 솥밥맛을 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이후 주문이 꾸준히 늘고 있는데 상품 후기에도 '혼밥에 적당하다'라는 글들이 많다. GS샵이 모바일앱에서 판매하는 다용도 프라이팬을 찾는 손길도 늘고 있다. 'HC해피콜 플렉스팬'과 '테팔 원픽팬' 등은...
1인 가구 늘자 주방용품 크기도 줄었다…다용도 제품도 인기 2023-10-05 09:19:08
밥솥보다 용량은 적지만 솥밥맛을 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이후 주문이 꾸준히 늘고 있는데 상품 후기에도 '혼밥에 적당하다'라는 글들이 많다. GS샵이 모바일앱에서 판매하는 다용도 프라이팬을 찾는 손길도 늘고 있다. 'HC해피콜 플렉스팬'과 '테팔 원픽팬' 등은...
"필요한 가전 다 빌려줍니다"…대박 실적에도 쿠쿠홈시스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9-30 07:00:01
쿠쿠는 1978년 성광전자로 밥솥업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40년 이상 밥솥에 진심이다. 1998년 독자 브랜드 ‘쿠쿠’를 선보인지 1년 만에 국내 점유율 1위를 기록했고, 2002년 사명을 성광전자에서 쿠쿠전자 주식회사로 바꿨다. 이후 생활가전·건강가전 등 고객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으로 도약...
"추석 선물 보내요"…'모바일 선물하기'로 불티난 제품 봤더니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9-27 14:20:54
상품도 △로봇청소기(50만원대) △6인용 밥솥(20만원대) △전자레인지(8만원) 등이었다. 최고가 판매 상품은 180만원 상당의 안마의자였다.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플랫폼 SSG닷컴에서도 지난 한 달 간 음향 및 모바일 제품의 모바일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255% 늘어났다. 같은 기간 리빙 카테고리 상품군과 골드바...
우산부터 위생용기까지…중국산 '로테크'의 습격 2023-09-11 18:05:31
전기밥솥(99.2%), 선풍기(95.6%), 보온용기(91.2%), 우산·양산(89.5%) 등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생활필수품은 중국산 수입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다. 이들 제품의 특징은 인건비를 비롯한 비용 등의 문제로 국내에선 더 이상 대량 생산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예컨대 국내 보온용기 제품 수출액은 수입액의 2.2%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