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가박스, 반려견 가족 위한 세계 최초 ‘퍼피 시네마’ 론칭 2022-04-15 17:00:02
확산되면서 이에 발맞춰 반려견 헬스케어, 푸드, 보험, 여행 등 반려견 특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나더베이비와의 협업을 통해 퍼피 시네마를 론칭하게 됐다. 오는 16일 수원에 위치한 메가박스 영통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세계 최초 퍼피 시네마는 별도의 이용료를 내거나 구독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영화관...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 `2022국가대표브랜드` 각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2022-04-11 09:05:44
웰빙헬스팜(스킨케어)이 선정되었다. 푸드 부문에는 비비고(즉석식품), 파리바게뜨(제빵), 오뚜기(라면,케찹), 불닭볶음면(매운라면), 마마쿡(반찬가게), 바우네나주곰탕(곰탕)등이 선정되었다. 패션 부문에는 LF 헤지스(캐쥬얼), 볼빅(골프), 헬스케어 부문에서는 정관장(홍삼), 관광대표브랜드로는 제주도와...
[단독] '매킬로이 골프그립' 슈퍼스트로크, 국내 사모펀드가 3000억원에 산다 2022-04-04 17:45:27
엠지푸드솔루션을 잇따라 인수했다. 올해 초에는 글로벌 스킨케어 회사 파머시뷰티 지분을 미국 P&G에 매각해 두 배 가까운 차익을 내며 주목받았다. KTB금융그룹이 다올금융그룹으로 이름을 바꾸는 과정에서 KTB PE에서 사명을 변경했다. 최근 엄영범 부사장을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 박시은 기자 seeker@hankyung.com
벨레다 ‘슈퍼푸드’, 더현대 백화점 ‘팝업스토어’ 진행 2022-02-19 09:00:00
[임재호 기자] 스위스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지난 18일 여의도 더 현대 백화점에서 첫 팝업스토어의 문을 열었다. 여의도 더 현대 백화점 지하 2층 비클린(be clean)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벨레다 팝업스토어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벨레다의...
"먹는 것 만큼 중요해"…'채식 열풍'으로 뜨거워진 화장품 시장 2022-02-16 22:00:02
비건웨어, 디어달리아, 스킨푸드, 언리시아, 잉글롯 등이 포함됐다. 제품도 쿠션과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에서부터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 주요 화장품 기업들도 자체 비건 브랜드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며...
배우 변정수, 2022년에도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 홍보대사 위촉 2022-01-15 10:00:00
‘슈퍼푸드 크림’은 97년의 역사를 지닌 제품으로, 세계 각국에서 수요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크림은 깊은 보습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얼굴, 손등의 보습에 탁월한 제품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지난 2018년에는 런던 패션위크에서 빅토리아 베컴이 공식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스킨케어로 선정하기도 했다. 특히...
고객만족 향한 노력 빛나는 기업 만든다 2021-12-26 16:19:42
△젝시믹스(애슬레저룩) △페네그린(저자극스킨케어) 등이 중국 소비자가 뽑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은 세계 10대 언론 중 하나인 중국 인민일보의 인민망과 함께 수상 브랜드를 현지에 널리 알릴 예정이다.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전국 소비자 조사에는 인물·문화...
콘텐츠캐리어, K-뷰티 세계에 알린다… 일본 이커머스 공식 진출 2021-12-16 10:00:00
브리스킨 등 k-뷰티를 대표하는 16개 브랜드와 함께 페이페이몰 내 왈라뷰재팬 운영을 시작했다. 페이페이몰은 일본 최대 포털 사이트인 야후재팬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 연 매출 1,000억 원 이상의 우량 기업 또는 상장사만 입점 가능하다. 현재 콘텐츠캐리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k-뷰티를 본격적으로...
글로우픽, ‘2021 글로우픽 어워드’ 제품 발표 2021-11-25 15:10:00
내 스킨/토너 부문의 경우 기존 글로우픽에서 제공하던 워터토너, 크림토너, 에센스토너, 토너패드 등 네 가지 카테고리의 특징을 살려 총 4개 부문의 제품의 베스트템을 공개했다. 확대된 부문을 통해 소비자들은 본인이 원하는 카테고리 부문 수상제품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특징은 최근 뷰티 업계에 가장...
서울시에서 키우는 스타트업 제품, 온·오프라인·라이브커머스에서 판매한다 2021-11-23 09:51:35
▲하루하루원더, ▲프리티스킨, ▲닥터엘시아, ▲스와니코코, ▲온도, ▲스킨앤랩, ▲입큰, ▲백년다방, ▲진저6, ▲머스테브, ▲아제라바이오텍) 등이다. 이번 마켓은 온라인(서울창업허브 홈페이지에서 QR코드 접속)으로도 동시 진행하며, 오프라인 전시에 참여한 기업과 지원사업 수혜기업 중 일부는 라이브 커머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