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흥민급 월클 혜택"…여기어때, 성수기 앞두고 이벤트 2024-06-07 10:27:59
팀 감독 등이 출연한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 측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 쏟아진 관심이 이벤트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대규모 혜택을 준비했다"며 "승부차기 챌린지 이외에도 여름 내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유인촌 장관, 동해 찾아 지역 관광 활성화 방안 논의 2024-06-07 09:36:31
파악하고 새로운 정책을 발굴하고자 마련했다"며 "때 이른 더위에 지친 국민 여러분께 기차를 타고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동해시 여행을 강력히 추천한다. 문체부는 앞으로도 로컬로 캠페인을 통해 지역의 매력을 국내외로 알릴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문체부·관광공사, 관광두레 청년 주민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2024-06-05 10:48:32
200만원을 지원한다. 최종 결과는 8월 중 투어라즈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권종술 한국관광공사 관광기업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관광두레 사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지역관광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순식간에 매진 반복되더니…'전통 불꽃놀이' 매월 개최한다 2024-06-05 10:10:21
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의 여행상품홍보관과 함안군 문화관광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형관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경남지사장은 "이번 시범상품을 통해 함안 낙화놀이를 전국적으로 알리고 지역관광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여행할때 여기어때~" 중독성甲 노래 손흥민이 부른다 2024-06-05 09:08:51
대상이다. 회사 측은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다가오는 휴가 시즌, 국내 및 해외 곳곳에서 여행을 즐길 우리 모두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았다"며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손흥민과 함께 전 세계인과 자유롭게 소통하게 하는 '여행'의 유쾌함을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몽고 초원서 별 보자"…하나투어, 코로나 이후 첫 '전세기' 띄운다 2024-06-04 13:57:32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증가하는 중국 여행 수요에 발맞춰 신규 노선 확대의 일환으로 내몽고 호화호특 전세기를 단독 운영한다"며 "내몽고 전세기에 이어 중국 내 매력적인 여행지 발굴과 전세기 상품 확대로 여행객 편의 제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작년보다 11배 늘었다"…비수기에도 '우르르' 몰리는 나라 2024-06-04 11:32:14
전통적인 비수기로 전년 동기 대비와 비슷한 수준으로 전망하지만, 여름 휴가철 성수기에 맞춰 항공사들이 국제선 노선을 늘리고 있어 3분기는 긍정적"이라며 "항공 공급석 증가에 맞춰 고객 중심적인 다양한 상품과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한국의 특별한 순간을 담아보세요"…관광공사 사진공모전 개최 2024-06-04 10:23:40
한국관광 홍보간행물, 공사 해외지사, 재외공관 등을 통해 한국을 홍보하는 이미지로도 활용된다. 유진호 한국관광공사 관광콘텐츠전략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한국관광의 매력을 새로운 시각에서 조명하는 작품을 발굴해 향후 홍보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40대 직장인 "7~8월에 휴가 안 갈래요"…이유 들어보니 [1분뉴스] 2024-06-03 22:00:01
가입자만 지역 호텔 예약시 최대 25%의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업계 관계자는 "통상 기업들 휴가가 시작되는 3분기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여행사들도 캠페인을 벌인다. 올해는 정부 지원까지 더해지면서 시기가 좀 더 앞당겨지는 추세"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일본인 관광객 10명 중 9명 '이것' 때문에 한국 왔다 2024-06-03 11:44:16
트 높은 수치다. 박성웅 한국관광공사 일본팀장은 "음식은 일본인에게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인기가 높은 콘텐츠이며 여행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K-푸드는 본고장에서 즐겨야 제맛'이라는 분위기가 형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