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아나 화장박물관 호주 시드니 기획전 '자연의 빛, 옻칠 Ottchil: Light from Nature' 2024-03-26 20:47:26
화장박물관 소장 유물을 중심으로 여성과 남성의 공간에서 특별하게 사용했던 옻칠 공예품과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던 생활용품으로 구분해 다양한 한국 전통 칠공예의 아름다움과 고유한 멋을 보여준다. 남성들이 사용하던 붉은색 주칠 서류함과 나전으로 장식된 관복함, 머리장식과 갓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옻칠 공예품은...
"한국 골퍼들도 착용하네" 들썩…업계도 놀랄 일 벌어졌다 2024-03-25 16:50:31
용품 대리점을 통해 판매되는 해외 대부분의 나라와 달리, 한국에서 FJ는 단독 브랜드 매장을 통해 소비자에게 골프화부터 의류, 소품까지 FJ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린드너 총괄사장은 "한국에 도착한 첫날 바로 FJ의 서울 도산공원 매장을 찾았다"며 "골퍼들과 직접 소통하고, 유통을...
'봄맞이 특수' 겨냥 백화점업계…29일 정기세일 돌입 2024-03-24 06:00:01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패션부터 아동용품·침구류까지 300여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W컨셉 등 여성 패션 브랜드에서는 재킷과 원피스 등 봄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을 10∼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10∼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엔 스포츠웨어 '모나미 룩' 나온다 2024-03-22 18:25:57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문구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생활용품 분야 전반에서 사업 다각화를 모색하고 있다. 오닐과의 협업으로 △153 두들 반팔 티셔츠(화이트·블랙) △153 두들 여성 링거 반팔 티셔츠(화이트) △153 두들 원턱 쇼트 팬츠(멜란지 그레이·블랙) △153 두들 긴팔 래시가드(블랙) △153 두들 캠프캡(블랙) 등...
지비비, '피에이치포 밸런스톡 파우더' 인하대병원 진료 재료 등록 2024-03-22 13:00:02
생유산균이 포함되지 않은 기존 여성청결제와 차별화해 네이버 쇼핑검색 올리브영 여성청결제, 질세정제 부분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서울대학교 정가진 교수 연구진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뿌리는 질유산균 ‘팬톡 파우더’는 살아있는 ‘생(生)유산균을 원료로 사용한다’는 이유로 관련 법 규정이 없어...
호주 빵도둑, 훔치기 전 가게 앞에서 '역동적 몸풀기' 포착 2024-03-22 02:07:33
호주 나인뉴스, AFP 등에 따르면, 44세 여성 A씨는 지난 3일 새벽 3시쯤 호주 리치몬드에 있는 한 베이커리에 침입해 아몬드 크루아상을 포함해 가게 직원들의 신발, 아이패드, 청소용품 등을 훔쳐 달아나 현지 경찰에 기소됐다. 해당 베이커리 측은 경찰에 이 여성을 절도 혐의로 신고한 한편, 그가 가게에 침입하기 전...
홀트아동복지회-포항시, ‘지킴이키트 프로젝트’ 협약 체결 2024-03-21 16:00:00
여성병원, 포항여성아이병원과 함께 미혼 한부모가정을 지원하는 ‘지킴이키트 프로젝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킴이키트 프로젝트’는 준비되지 않은 출산으로 위기상황에 놓인 미혼 한부모가정에 100만 원 상당의 출산·양육·산모 용품 등을 지원해 출생 미신고 아동의 발생을 방지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솜'으로 아침저녁 얼굴 닦았는데…"이럴 줄은" 경악 2024-03-21 13:20:21
여성들이 자주 쓰는 화장솜에서 세균과 진균(곰팡이)가 검출됐다. 제조일을 표시하지 않거나 객관적 근거를 갖추지 않은 표기를 한 제품도 적지 않아 주의가 요구된다. 한국소비자원은 시중에 출시된 화장솜 45개 제품의 안정성과 표시실태를 조사한 결과 16개 제품에서 세균 및 진균이 확인했다고 21일 밝혔다. 검출된...
CJ올리브영, 웰니스 카테고리 강화…"매출 10% 이상 성장 목표" 2024-03-20 10:05:56
인앱 형태로 도입한다. 헬스+에서는 여성건강용품과 면역, 수면, 이너뷰티 등 관련 상품을 강화한다. 또 성별, 연령, 건강 상태 등 소비자의 특성에 최적화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만들었다. 이를 통해 웰니스 매출을 지난해보다 10% 이상 늘리겠다는 목표도 세웠다. 국내 웰니스 시장은 아직 규모는 작지만...
신동욱 대표 "에코골프, 젊은세대와 골프를 더 가깝게 하는 가교역할 하겠다" 2024-03-19 15:54:53
강조했다. 2021년 제이디플러스는 에코골프 브랜드로 골프 용품 시장에 진출하는 승부수를 던졌다. 신 대표의 가장 큰 과제는 에코 골프의 브랜드 철학 ‘슈즈는 고객의 발에 맞춰야 한다(The shoe must follow the foot)’를 지키면서도, 젊은 골퍼들에게 다가가는 것이었다. 신 대표는 그때만해도 골프시장에서 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