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탁에 고기 대신 채소"…온라인몰 '비건 식품' 열풍 2020-09-28 06:23:01
증가했다"며 "특히 성분을 꼼꼼히 따져야 하는 여성청결제를 비건 제품으로 사는 소비자가 많다"고 말했다. 같은 기간 신세계그룹의 통합 쇼핑몰인 SSG닷컴에서도 비건 식품 매출이 2배로 늘었다. 빵과 쉐이크, 볶음밥뿐 아니라 만두와 가공육 등 식물성 단백질로 고기를 대체한 제품이 인기 반열에 올랐다. SSG닷컴 관계...
브로컬리컴퍼니, 새마을금고와 함께 지역 살리는 비건 화장품 4종 출시 2020-09-16 09:30:04
어글리시크 샴푸·여성청결제·이너젤·선크림 론칭 ㈜브로컬리컴퍼니(대표 김지영)가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에 참여, 지역 못난이 농산물을 활용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인 ‘어글리시크 (UGLYCHIC)’의 화장품 4종을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로컬리컴퍼니는 지역의 가치를 발견하고 재해석해 리브랜딩...
유산균 선물세트 출시... 서울대 바이오비옴, 한가위 명절 이벤트 2020-09-08 09:00:01
행사에서는 명절증후군 등으로 고생하는 중장년 여성을 위한 혜택이 눈에 띈다. 한국인 장내 존재 유산균 KBL674 포함 특허 유산균 3종이 배합된 `여성유산균 M674`와 KBL674 유산균 배양액으로 만든 `약산성 여성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 구매 시 `이너워시 휴대용키트 1개(3회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서울대 바이오비옴, 31일 롯데홈쇼핑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 3차 앵콜 방송 진행 2020-08-27 09:00:01
더 증정해 넉넉한 구성을 준비했다. 신개념 여성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는 건강한 한국인 여성 질에서 분리한 서울대 특허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KBL674 배양액 함유로 질내 유해균 증식 억제 및 질내 균총 회복에 도움을 주는 연구 결과가 국제 학술지 네이처에도 등재된 성분이다. 기존의 여성청결제들...
유재석 선행 뒤늦게 알려져…저소득 여성청소년에 생리대 전달 2020-07-23 18:34:22
제작된 생리대 키트는 6개월 분의 생리대, 여성청결제, 찜질팩, 생리대파우치 등 생리기간 동안 사용할 제품과 응원 손편지로 구성됐다. 생리대 키트는 전국 49개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500명의 저소득 여성청소년에게 전달됐다. 생리대 키트를 지원받은 청소년은 "매번 생리대를 구매할 때마다 금액이 저렴하지 않아 부...
서울대청결제 `마이크로바이옴이너워시` 롯데홈쇼핑 론칭기념 미리주문 이벤트 오픈 2020-07-21 09:00:01
또한, 한국인 여성 질에서 유래한 특허유산균 락토바실러스발효물(LactobacillusfermentKBL674) 함유로 유해균 증식 억제 및 균총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존의 여성청결제들이 유해균, 유익균 모두를 씻어내는 것과 달리 `마이크로바이옴 이너워시`는 유익균 성장을 도우면서 유해균의 성장은 억제하는 것이...
[bnt포토]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여성청결제 부문 대상, 휴웨이 송광현 대표 2020-06-24 11:44:15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여성청결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휴웨이 송광현 대표가 시상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주최하고 2020 브랜드평가위원회와 kbba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했다.(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nt포토] 휴웨이 송광현 대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여성청결제 부문 수상 2020-06-24 10:55:09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휴웨이 송광현 대표이사가 여성청결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주최하고 2020 브랜드평가위원회와 kbba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했다.(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4) 2020-04-28 10:14:33
청결제’를 출시하며 세계 최초로 남성청결제 카테고리를 창출했다. 이후 제품 주력 구매 고객층인 20~40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Wanna Be Clean? Heisclean!”이라는 브랜드 이미지(BI)로 대한민국 남성과 여성들의 Y존 청결관리 및 청결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주력 제품인 히즈클린 포맨은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 2020-04-28 10:11:24
피부 고민의 개선을 위해 피부과 의사에 의한 의학적 기준에 맞는 객관적인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토피성피부케어 라인을 중심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였으며 특별한 홍보나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유익균 보호 여성청결제 진피는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