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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단종 아니었어?"…잘나갔던 '이 車' 중국산으로 돌아온다 2024-04-03 09:13:29
내수 생산 차량과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내구성을 높인 택시 전용 LPG 엔진과 변속기, 타이어를 적용했으며 넓어진 2열 공간과 다양한 인포테인먼트·편의 사양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택시 주행 환경을 고려해 일반 차량 대비 약 2배 강화된 내구 시험 과정을 거쳤다. 내구성을 높인...
"대기만 6개월인데"…'화사車' 유명세 XC40, 순식간에 완판 2024-04-03 09:00:46
후 구매한 차로 XC40이 등장하면서다. 당시 화사는 협찬이 아니라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물건의 줄임말) 계약 후 인수까지 몇 개월 대기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XC40은 지난해 국내에선 2075대가 팔렸다. 볼보코리아 관계자는 "출고 대기가 긴 모델이기 때문에 XC40의 한정판은 일부 소비자들에게는...
"중국 싫다" 우려가 현실 됐는데…한국은 예상 뒤엎고 '반전' 2024-03-31 14:42:04
분석도 나온다. 즉 ‘애매한 작품’에 선뜻 구매 의사를 밝힐 만한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다. 키워드 3. 'K아트'의 가능성이번 아트바젤 홍콩에서도 국내 작가들의 인기는 두드러졌다. 특히 조현화랑에서 내놓은 이배의 조각과 회화를 포함한 세 점은 사전 판매만으로 한 인도 컬렉터에게 모두 팔렸다....
'2조4000억' 복권 당첨자, 신원 공개된 후 마을서 사라졌다 2024-03-29 08:35:21
것"이라고 지적했다. 테오 도루스가 복권을 구매했다는 곳으로 알려진 상점에도 '대박의 기운'을 받기 위해 손님들이 몰리고 있다. 이곳의 주인 니달 칼릴은 "현지인 누군가가 복권을 구매했을 거라고 확신했는데, 정말 다행"이라며 "당첨자가 복권을 분실했거나 세탁기에 빨았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신도리코, 사무용복합기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기록 2024-03-27 17:20:41
브랜드파워(K-BPI)’ 사무용 복합기 부문에서 13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발표했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지수다.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 및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인지도 및 충성도를 지수화해 브랜드 경쟁력을 판단한다. 신도리코는 사무용...
초격차·가치 추구 브랜드, 시장서 通했다 2024-03-25 16:44:42
시장점유율과 수익성을 보장받고, 소비자의 구매 결정과 신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K-BPI 조사 모델은 크게 두 가지다. 소비자가 브랜드를 수용하는 크기인 ‘인지’ 파워와 소비자가 브랜드를 수용하는 강도인 ‘로열티’ 파워다. 산업 내에서 경쟁하는 브랜드들이 일정 수준 이상에 달하면 브랜드 경쟁력은 인지도보다...
롯데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 매장 개장…해외사업 확장 2024-03-25 16:28:18
롯데면세점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면세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롯데면세점은 해외 6개국에서 1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올해 1월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매장을 전면 개장하며 해외사업 확장에 나섰다. 창이공항점은 롯데면세점이 가장 심혈을 기울여 오픈한 해외 매장이다. 창이공항은 코로나...
모닝글로리, '모일페' 등 MZ와 접점 확대…디지털 노트도 출시 2024-03-25 16:21:37
모닝글로리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종합문구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한국 고유의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인 모닝글로리는 1981년 신한교역문구센터로 출발했다. 흰 바탕에 줄만 그어진 노트가 전부였던 시절, 국내 최초로 문구 전문 디자이너를 채용해 디자인 노트를 출시하며 전국적으로 돌풍을...
세라젬, 척추질환·혈액순환 개선 도움…130곳 체험 공간 2024-03-25 16:19:08
현재 전국에 13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구매 권유와 영업 활동을 최소화해 고객이 제품의 가치를 직접 느끼고 자발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편안한 체험 환경과 서비스 등을 제공해 론칭 5년 만에 누적 570만 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키즈카페와 헬스케어...
롯데리아, 비빔 라이스 버거, 돈까스버거…창의적 메뉴 돌풍 2024-03-25 16:13:39
비율이 약 77%로 나타났다. 남성 소비자 구매 비율이 73%로 버거 외형과 패티 크기가 남성층의 구매력을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됐다. 사전 테스트 메뉴인 왕 돈까스버거 판매량이 올초 정식 메뉴로 출시한 전주비빔라이스버거와 동일 수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와 같은 테스트 판매 데이터 분석과 함께 가성·가심적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