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초코파이 50주년…초코파이와 얽힌 사연 모은다 2024-05-09 09:45:42
50주년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인다. 1974년 첫 출시 때부터 1989년, 2006년, 그리고 현재까지 디자인 4종을 특별 제작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국내에 초코 과자가 전무하던 1974년 출시돼 초콜릿과 비스킷, 마시멜로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고급 과자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초코파이는 1990년대에는 오리온이 해외...
더핑크퐁컴퍼니, 동남아 여행 플랫폼 '트래블로카'와 여름 휴가 캠페인 추진 2024-05-08 09:35:10
예약하면 스티커북과 3D 퍼즐 등 핑크퐁 아기상어 한정판 스페셜 굿즈와 포함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캠페인의 파트너사인 트래블로카는 2012년 항공권 검색 엔진으로 시작했다. 현재 동남아시아에서 1억 3100만 건 이상의 앱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최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이다. 동남아 전역에서 6만...
오공바이, 로보센 '메가트론 G1' 정식 출시 기념 선주문 이벤트 2024-05-07 10:46:43
있고 내부에는 40주년 한정판 기념코인이 포함된다. 메가트론 G1은 트랜스포머 40주년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세트인 만큼 2024년에만 판매되는 제품이며, 올해가 지나면 일반 패키지만 출시되고 40주년 스티커 및 코인은 포함되지 않는다. 이 제품은 전 세계 첫 번째 ‘탱크모드-인형모드 자동변신’이 가능한 메가트론 IP...
넵튠, 티몬서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굿즈 출시 2024-05-07 09:46:02
2천500만 건을 달성한 인기 캐주얼 모바일 게임 '무한의계단' 한정판 굿즈(연관상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무한의계단 굿즈는 게임 속 인기 캐릭터인 '비지니스 맨', '보안관', '치어리더'를 비롯해 펫과 게임 속 소재를 티셔츠, 후드티, 양말, 클리어파일, 스터디플래너, 마우스패드...
'캠핑·피크닉의 달'…이마트, 단독 협업 상품 선봬 2024-05-07 06:00:01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캠핑·피크닉 용품 18종을 판매한다. 폴더블 피크닉 박스, 멀티 폴딩카트, 비치 타월, 미니 바스타월 등이 있다. 노이신 작가는 간결한 그림체에 해학 넘치는 메시지로 유명하다. 이번 협업 상품은 톡톡 튀는 색감과 그림으로 소장 가치를 높이면서 가격은 5천∼3만원대로...
GS더프레시, 창립 50주년 기념 한정판 라거 맥주 출시 2024-05-06 09:27:21
기념 한정판 라거 맥주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전용 맥주 '더 프레시 라거'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1세대 수제 맥주 업체 카브루와 협업한 상품으로, 100% 맥아만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와 강한 탄산감이 특징이라고...
"어린이날만 기다렸어요"…2030 미혼 남녀 설레는 이유 2024-05-05 12:27:26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한정판 상품이 처음 공개된다.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도 있다. 이 기간 춘식이 그릇과 피규어 트레이, 피규어 등 인기 상품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는 오는 12일까지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행사를 연다....
[게임위드인] 민희진의 K팝 저격, 게임업계도 남의 일 아닌 이유 2024-05-04 11:00:01
수 있는 한정판 카드가 들어있는 경우도 잦다. 경쟁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나 캐릭터 수집형 게임을 해 본 사람이라면 어딘가 익숙하게 느껴질 법한 사업 모델이다. 문제는 포토카드 마케팅이 과열되면서 이를 얻으려고 한 사람이 같은 앨범 수십∼수백 장을 구매하고, 포토카드만 챙긴 뒤 나머지는 버리는 일이...
"광물이라도 캐자"…완구업계, 저출생에 생존 몸부림 2024-05-03 18:27:01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제품이 많아 투자 자산으로의 매력도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저출생 직격탄을 맞은 완구업계가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사업 차별화에 앞다퉈 나서고 있다. 지난해 합계출산율이 0.72명까지 떨어지는 등 인구 구조에 변화가 생기면서 새로운 수요층을 창출하기 위해 생존 전략을 펴고 있다....
"철들지마" 부탁까지…삼촌들 노린 '레고'의 이유 있는 변신 2024-05-03 16:49:25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경우가 많아 투자자산으로의 매력도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대목인 어린이날을 앞두고도 저출생 여파로 사양 산업에 접어들고 있는 완구 업계가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어린이용 완구를 만들기만 하면 된다는 마인드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시장에서 도태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