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계명차, 국내산 말차 파우더·국내산 쑥차 파우더 출시 2025-10-28 09:00:00
곡물 음료, 디저트 토핑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건강 음료 시장에서도 수요가 기대된다. 쌍계명차는 이번 출시를 쿠팡 사전예약 판매를 통해 공식적으로 선보이며, 홈카페 트렌드와 건강 중심 소비 흐름에 맞춘 제품 전략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쌍계명차 관계자는 “국내산 원료의 순수한 맛과 안전성을 강조한...
젠슨 황, HBM 대신 비비고·신라면 들까…APEC 수혜주는 [분석+] 2025-10-28 08:07:12
준비할 예정이고,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와 롯데칠성음료는 빼빼로와 칠성사이다, 아이시스 등 대표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휘오 울림워터' 9만6000병을 지원하고, 교촌에프앤비는 회의장마다 교촌치킨 인기 메뉴로 구성한 제품을 내놓는다. 경주 황룡원에서는 K뷰티 전시관이 운영된다. APEC...
경이롭고 경주로운, 2025 APEC 개최도시 경주 2025-10-28 08:00:07
전통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어 외국인 여행객에게도 매력적인 공간이다.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아늑한 좌식 공간에서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해보자. 산드레 자연을 담은 건강한 밥상이 그리운 날, 산드레를 추천한다. 한우와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약선 불고기 비빔밥부터 수제 다과, 꽃차까지 정갈하게 차려진 한...
수분·전해질 불균형 해소, 건강 음료 ‘발란스라이트’ 주목 2025-10-27 13:39:23
끝에 개발한 전해질 음료 ‘발란스라이트(Balancelyte)’가 주목받고 있다. 발란스라이트(Balancelyte)는 Balance(균형)와 Electrolyte(전해질)의 합성어이다. 발란스라이트는 저삼투압 원리를 적용해 일반 물보다 빠르게 체내에 흡수되며, 소장에서 작동하는 나트륨-포도당 공동수송체(SGLT-1)에 맞춘 나트륨과 포도당이...
APEC 정상들, 'K 상품' 먹고 바른다…푸드·뷰티·유통 총출동(종합) 2025-10-26 09:27:32
3천개를 준비하며, 롯데웰푸드와 롯데칠성음료는 빼빼로와 칠성사이다, 아이시스 등 대표 제품을 제공한다. 오비맥주는 APEC CEO(최고경영자) 서밋의 맥주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경주 예술의전당 2층 야외 휴게공간에 부스를 차리고 카스후레쉬와 카스0.0, 카스레몬스퀴즈0.0, 카스 올제로 등 7종을 플라스틱 컵에 담아...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도넛(롯데GRS), 칠성사이다와 아이시스(롯데칠성음료) 등을 행사장에 제공한다. 오비맥주는 APEC CEO(최고경영자) 서밋의 맥주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경주 예술의전당 2층 야외 휴게공간에 부스를 차리고 카스후레쉬와 카스0.0, 카스레몬스퀴즈0.0, 카스 올제로 등 7종을 플라스틱 컵에 담아 선보이기로 했다....
이젠 술과 멀어지는 러시아? "알코올 소비량 26년만에 최저" 2025-10-24 00:50:01
"건강한 생활방식, 금주, 정신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더 많이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말했다. 알코올 소비량 감소는 젊은 세대, 도시 거주자, 부유층에서 더욱 두드러지지만, 노년층과 사회 취약 계층의 음주 습관은 예전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는 지적도 나온다. 무알코올...
"무용과 학생들 관리 비결?"…20대 여대생들 몰리는 이곳 [현장+] 2025-10-23 20:05:01
집계한 지난해 국내 식품산업 생산 실적에 따르면,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의 개발·생산이 크게 늘었다. 슈거 제로 제품(가공식품 중 설탕 대체감미료가 들어가고 제품명에 '제로'가 포함된 품목)의 생산 실적 보고 품목 수는 590개로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생산액은...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글로벌 음료시장 돌풍…美·러·동남아에서 큰 폭 성장 2025-10-23 15:53:20
시장 중 하나다. 우유 함유로 부드럽고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 콘셉트가 추운 지방 소비자의 정서에 맞아 인기를 끌었다. 극동지역을 넘어 모스크바까지 판매망을 확장했고, 현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캠페인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동남아시장 공략도 본격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8월부터 인도네시아 최대...
렉서스코리아, 신규 농부 선발 기념 업무협약…친환경 농산물 기부 2025-10-22 09:17:59
농법으로 농산물을 재배하는 젊은 농부들과 함께 건강한 식문화를 확산해 왔다. 올해 새롭게 합류한 농부는 경남 하동에서 낙농업을 하는 안현규 씨, 대구에서 허브 농사를 하는 이찬호 씨 2명이다. 이로써 총 26명의 청년 농부가 렉서스 영 파머스와 함께 지속할 수 있는 농업의 가치를 실천하게 됐다. 이들이 재배한 농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