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랜원컴퍼니, ‘2024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서비스 온라인마케팅 부문 2년 연속 수상 2024-02-28 16:48:59
실행 단계에 이르기까지 진행하는 광고대행사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진행 가능한 모든 광고를 직접 실행하고 있으며 네이버의 검색광고인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 컨텐츠를 비롯해 블로그 상단노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함에 있어 광고주 맞춤별 최적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플랜원컴퍼니 관계자는...
"인플루언서 검색·관리·정산 한번에"…네이버 전문 플랫폼 개편 2024-02-26 09:28:11
스마트스토어, 브랜드스토어, 광고대행사가 캠페인사로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하고 있다. 지난 2년4개월 동안 누적 제휴 2만 건, 누적 제휴 수익 103억원을 기록했다. 현재 2200여개의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포함)가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 중이며 브랜드 커넥트 제휴 수익의 42%를 차지할 만큼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日·中 홀린 토종 애슬레저…온라인 넘어 오프라인 진격 2024-02-23 18:09:35
2018년 설립된 안다르는 2021년 광고대행사인 에코마케팅에 인수됐다. 김철웅 에코마케팅 대표가 작년 10월부터 안다르 글로벌부문 대표를 겸직하며 해외사업을 이끌고 있다. K애슬레저의 또 다른 주자인 젝시믹스는 중국 시장에서 기반을 다지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작년 5월 상하이에 단독 매장을 연 데 이어 12월에는...
위더스애드, 2023년 국내 주요 광고제 20관왕 달성 2024-02-20 10:33:05
종합광고대행사를 표방하는 위더스애드(대표이사 노대현)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3년 국내 주요 광고제에서 대상 및 그랑프리를 포함 총 20관왕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위더스애드는 원스톱솔루션 역량을 기반으로 ‘본질을 꿰뚫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압도적인 콘텐츠 제작능력, 이슈를 만들어내는 바이럴 전략,...
배민 '정률제' 수수료 확산…"배민 많이 가져가 음식값 오를 것"(종합) 2024-02-19 15:58:06
고객 유인…"정액광고 주문 급감" 배민은 지난달 요금제를 개편하면서 자체 배달은 '배민배달'로, 대행사를 이용한 배달은 '가게배달'로 각각 이름을 바꿨다. 소비자가 쓰는 '배민배달'(한집·알뜰배달)은 업주들에게는 '배민1플러스' 상품이다. '가게배달'은 업주가...
배민 '정률제 논란'…업자들 "매출 늘수록 수수료 많이 가져가" 2024-02-19 06:33:01
고객 유인…"정액광고 주문 급감" 배민은 지난달 요금제를 개편하면서 자체 배달은 '배민배달'로, 대행사를 이용한 배달은 '가게배달'로 각각 이름을 바꿨다. 소비자가 쓰는 '배민배달'(한집·알뜰배달)은 업주들에게는 '배민1플러스' 상품이다. '가게배달'은 업주가...
프로그레스미디어, 2023년 당근 공식 대행사 중 최상위 매출 달성 2024-02-16 14:49:33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프로그레스미디어가 지난해 당근의 공식 대행사 중 최상위 매출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3월 국내 광고 대행사 중 랩사 외 처음으로 당근의 공식 대행권을 획득한 프로그레스미디어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공식 광고 대행사 대행권을 보유하고 다양한 클라이언트 광고를 진행한 15년 업력의...
김태호 PD·이진주PD·이효리 뭉친 JTBC, 올해는 다를까 2024-02-16 10:02:08
대행사'에 이어 다시 한번 JTBC와 손을 잡는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로 이보영은 사라진 남편을 쫓는 아내 나문영 역을 맡았다. 앞서 이보영은 지난해 '대행사'에서 광고회사 최초 여성...
[게시판] 포커스미디어, 옥외광고 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 참여 2024-02-16 09:01:48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등 정부·유관기관, 광고회사, 학술단체, 인공지능(AI) 설루션 기업 30개 사가 결성한 '옥외광고 효과지표 표준화 얼라이언스'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구는 유동 인구, 시청·주목률 등 광고 효과 분석과 광고대행사 및 매체사, 소비자 연구기관, 기업 마케팅 부서 등 다양한...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일본 광고대행사와 파트너십 계약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스타트업 피처링이 일본 종합광고대행사 플래그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 과정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마케팅부터 협업 제안과 결과 분석 등을 제공한다. 매일 100만건 이상의 SNS 채널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 영향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