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라톤도 언택트 시대! 치과의사협회, 구강암 환자 돕기 ‘2021 스마일 RUN’ 언택트로 연다 2021-07-05 10:48:23
마라톤도 언택트 마라톤 시대가 열린다. 구강암 환자를 돕기 위한 치과의사들의 마라톤 대회가 언택트로 열리는 것이다.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직무대행 김철환)는 그동안 매년 가을에 개최돼 왔던 ‘스마일 Run 페스티벌’을 올해 2021년에는 언택트 형식으로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흘간 전국 각지에서 개최한다고...
칫솔 브랜드 `티스`, 2021 (사)한국전문기자협회 구강용품 부문 소비자 1위 3년 연속 수상 2021-06-01 15:59:03
‘티스’가 (사)한국전문기자협회 그객만족브랜드 구강용품 부문 소비자만족 1위에 선정, 상패를 수여 받았다. 2019년, 2020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으로 1위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티스’ 브랜드를 탄생시킨 디에스 컴퍼니의 오금주 대표는 “건강한 치아는 즐거운 삶을 영위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다. 사랑하는...
[주말N쇼핑] 의류·와인·생활용품 할인…"가정의달 선물도 마련을" 2021-05-08 07:00:03
= 제스파의 안마용품과 구강 세정기, 반려동물용품 등을 최대 22%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12% 할인 쿠폰을 준다. ▲ 옥션 = LG생활건강의 섬유유연제, 액체 세제 등을 대용량 제품으로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은 15%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은 17%...
구강예방관리 전문브랜드 닥터미니쉬, 자연유래성분 치약·칫솔 출시 2021-01-25 10:00:00
“건강한 구강을 위해서는 치약의 성분도 중요하지만, 정확한 칫솔질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3분, 하루 세 번’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음식을 섭취한 후엔 반드시 칫솔질을 하되 정확한 칫솔질로 치아 사이와 잇몸과 치아사이를 맛사지 하는 것이 중요하며, 천천히 정확하게 부드럽게 꼼꼼하게 칫솔질 하는 것이...
코로나가 바꾼 올해 H&B…CJ올리브영 "키워드는 '무빙'" 2020-11-23 14:59:12
동물보호를 고려하는 브랜드가 늘어났다. 또한 건강식품 수요도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올리브영 건강식품 매출은 슬리밍을 제외해도 34% 이상 늘어났다. 그동안 홍삼, 비타민, 유산균이 주류였던 분위기와 달리 눈, 간 건강 등 집중 관리 콘셉트를 강조한 상품이 인기를 끈 점도 특징이다. 코로나19와 함께 위생에 대한...
올해 뷰티시장 키워드는…CJ올리브영 "M.O.V.I.N.G" 2020-11-23 11:49:25
동물보호를 고려하는 분위기다. 올해는 특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지난 1~10월 건강식품 매출이 작년보다 30% 이상 늘어났다. 홍삼, 비타민, 유산균이 주류를 이루던 것과 달리 루테인이나 콜라젠, 히알루론산 등 특정 기능 개선을 강조한 상품이 강화됐다. 이런 식품을 찾는 고객층의 연령대도 낮아지고 있다....
제아치과 아름다운 기부 여전, 사회공헌 앞장서. 구세군서울후생원 후원 2020-11-18 14:01:34
직원이 방문하여 무료 구강 검진 및 구강용품 전달을 하며 후원의 인연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원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이 시점, 노트북 등 후원물품이 지원돼 아동 복지 및 아이들의 학습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아치과 강영호 대표원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뷰센 누적판매 200만개 돌파 2020-11-18 12:32:41
구강용품업체인 오스템파마가 선보인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뷰센(Vussen)`이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출시 3년 만에 달성한 성과이며, 오스템파마는 이를 기념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스템파마는 "Vussen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소비자들에게...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추석 선물 트렌드도 달라져 2020-09-04 10:58:25
홍삼이나 유산균 같은 건강세트는 285% 매출이 증가했다. ◆ 개인 위생용품 세트 ‘대인기’ 무엇보다 올해 추석 선물로 주목받는 아이템으로는 단연 위생 용품을 꼽을 수 있다. KF 마스크와 손 소독제, 손 세정제, 체온계, 소독 티슈 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는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공기 청정기와...
"건강식품 매출 3년새 2배로"…CJ올리브영, 헬스부문 강화 2020-09-03 17:26:37
수요가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앞으로 3년 안에 건강식품 매출을 두 배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2022년 상장을 목표로 프리 IPO(상장 전 지분투자)에도 나서기로 했다. CJ올리브영은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구강관리용품, 개인위생용품을 전략적으로 육성할 3대 상품군으로 지정했다고 3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