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크(BIGC), ‘박효신의 스페이스’ 오픈...팬들과의 소통 공간 오픈 2025-11-17 10:53:51
통해 자사 최초의 글로벌 팬 커뮤니티를 선보이며, 올인원 디지털 베뉴(All-in-One Digital Venue)로써의 정체성을 한층 강화한다. 빅크 관계자는 “스페이스는 단순히 팬클럽 모집을 위한 커뮤니티가 아니라, 아티스트와 팬덤을 깊이 연결시키는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빅크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과 멤버십 서비스...
그립, 도·소매 실시간 연결하는 라이브 커머스 진행 2025-11-17 08:49:23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라이브 커머스로 도매상과 소매상을 직접 연결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중심의 도매 시장을 디지털로 전환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라며 “그립은 라이브 커머스 특화 플랫폼이라는 강점을 살려 도매상과 소매상 모두에게 새로운 거래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꾸준히 ...
[부산연합기술지주 2025 해양수산 창업기획자 운영 프로그램 보육 스타트업 CEO] 고령자의 정서·인지·신체를 통합적으로 케어하는 AI 기반 시니어케어 기업... 2025-11-16 21:14:26
상품군을 론칭하고 네이버·카카오 커머스 입점을 준비 중이다. 또한 EVERYME 컨셉이 적용된 데이케어센터 직영점을 운영하며, 향후 프랜차이즈 확장을 통한 브랜드 체험형 케어 공간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외에도 세이펜(유아 교구재 개발업체)과 제휴를 통해 고령자용 디지털 기기 시장을 공동으로 개척...
넷플릭스, 쿠팡·티빙 따돌리려 할인공세…수익은 내리막 2025-11-16 17:58:13
e커머스 플랫폼이 이끄는 쿠팡플레이 공세로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쿠팡플레이와 티빙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는 각각 796만 명과 765만 명에 달한다. 합산하면 넷플릭스(1504만 명)를 넘어서는 규모다. 티빙은 한국프로야구(KBO) 리그 중계권으로 야구팬을 공략해 MAU 증대 효과를 톡톡히...
"샘 월튼 이후 최고의 경영자"…기술 혁신 이끈 맥밀런 은퇴의 의미 [될종목] 2025-11-15 09:40:41
맥밀런은 취임하자마자 디지털 전환에 속도를 냈다. 2016년 이커머스 스타트업 젯닷컴(Jet.com)을 33억 달러에 인수하며 온라인 사업 강화에 나섰고, 4천여곳이 넘던 기존 매장을 풀필먼트 센터로 전환해 배송망을 확충했다.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구매 후 매장 픽업, 커브사이드 픽업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 소비자를 모두...
'2년째 역성장' 나이키코리아, 브랜드 담당 테일러 대표 선임 2025-11-14 16:43:08
나이키코리아가 15년간 나이키에서 디지털 커머스 및 브랜드 전략을 담당한 체이스 테일러를 새로운 대표로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킴벌리 린 창 멘데스 전 대표가 사임한 지 4개월 만이다. 테일러 신임 대표는 나이키에 디지털 마케팅 코디네이터로 입사해 북미 시장 선임이사, 남아프리카공화국 총괄 매니저 등을...
나이키코리아 체이스 테일러 신임대표 선임 2025-11-14 10:25:01
나이키코리아는 디지털 커머스와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체이스 테일러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체이스 테일러 대표는 나이키 디지털 마케팅 코디네이터로 경력을 시작한 이후 북미 시장 선임 이사직을 역임했고, 남아프리카공화국 총괄 매니저로 브랜드와 디지털 기반의 성장...
나이키코리아 신임 대표에 체이스 테일러 선임 2025-11-14 09:25:07
= 나이키코리아는 디지털 커머스와 글로벌 브랜드 전략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체이스 테일러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체이스 테일러 대표는 나이키 디지털 마케팅 코디네이터로 경력을 시작한 이후 북미 시장 선임 이사직을 역임했고, 남아프리카공화국 총괄 매니저로 브랜드와 디지털 기반의 성장...
"현대홈쇼핑 Hmall에서 자동차 산다"…차봇 모빌리티-현대홈쇼핑 협업 2025-11-13 19:15:58
기술과 유통 역량을 결합해 차세대 오토커머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협력을 이어왔다. 현대홈쇼핑은 유망 스타트업과의 상생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차봇은 디지털 오토커머스 분야의 혁신성과 서비스 운영 역량을 인정받아 최종 파트너로 낙점되었다. 이번 협업은 그 성과를 구체화...
현대홈쇼핑, 스타트업과 함께 '차량 비교견적' 서비스 2025-11-13 09:04:25
= 현대홈쇼핑[057050]은 디지털 오토커머스 스타트업과 손잡고 TV홈쇼핑 단독으로 차량 토탈 비교견적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6일 오후 5시 15분부터 70분간 차량 토탈 비교견적 서비스 '차봇 플러스' 방송을 한다. 차봇 플러스는 신차 구매부터 차량 렌트, 보험, 시공 서비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