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 내러티브 주도한 INIT·SOPH 그리고 그 너머 : 코리안 크립토 위클리 [INFCL 리서치] 2025-06-04 12:08:14
전략이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Sophon(SOPH)은 업비트 상장과 함께 6000만달러 규모의 노드 판매로 기대감을 모은 끝에 TGE(토큰 생성 이벤트)를 단행했다. 초기 일정 지연에도 불구하고, 일관된 KOL 커뮤니케이션이 리테일 참여를 유도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 Initia(INIT)도 게임화된 테스트넷과 커뮤니티...
GS25 "선양오크소주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200만개 판매" 2025-05-26 08:58:12
선보인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기존 소주에 오크 원액을 더해 깊은 풍미를 강조한 점과 저도주, 제로슈거(무설탕) 등의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전략이 선양오크소주 흥행의 원동력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오피스디포, 스포츠앤커뮤니케이션과 KBO스토어 유통·마케팅 협력 MOU 체결 2025-05-20 16:05:19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본격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오피스디포는 전국 190여 개의 유통망과 리테일 인프라를 기반으로 KBO스토어의 지역 확장을, 스포츠앤커뮤니케이션은 스포츠 현장 경험과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활용해 팬과의 접점을 높이는 마케팅을 각각 맡는다. ‘KBO스토어’는 한국야구위원회(KBO)가 인증한 공식...
탈레스, '2025 임퍼바 악성 봇 보고서' 발표…AI 기반 봇 트래픽 급증 2025-05-13 11:10:55
노력하는 조직에 보안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특히, 여행 및 리테일 부문에서 악성 봇이 트래픽의 41%와 59%를 차지하며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2024년 여행 산업은 전체 봇 공격의 27%를 차지하며 가장 많은 공격을 받았다. 2023년 21%보다 증가한 수치이다. 2024년 주목할 만한 변화는 여행 산업을 표적으로 하는...
백화점·호텔들, '예술작품'을 품다…'문화공간으로 대변신' 2025-05-04 08:01:01
강화하는 이유는 예술이 오프라인 리테일 공간만이 줄 수 있는 몰입형 콘텐츠로 고객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타운 명동 아트페스타를 명동 상권을 대표하는 봄 이벤트로 정례화하는 방향을 고려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엄주성 체제 1년 만에 1조 클럽 재가입…미국 진출·퇴직연금사업 속도[2025 파워금융인30] 2025-04-28 06:30:43
대비 94.5% 성장했다. 리테일 시장점유율은 29.6%로 전년 대비 소폭 줄었지만 주식 중개수수료 수익은 전년 대비 15.5% 증가한 5272억원을 거뒀다. 지난해 국내투자자의 해외주식 투자가 급증하면서 관련 수수료 수익이 크게 늘었다. 지난해 키움증권 해외주식거래액(약정액)은 245조6000억원이었다. 지난해 실적 성장을...
[팩트체크] 매일 가던 곳인데…사라지는 집 앞 은행 영업점 2025-04-22 06:55:01
팀에서 신인선수를 선발하는 방식인 드래프트 제도처럼 은행권이 영업점을 폐쇄할 지역을 순차적으로 정하는 방안을 고려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은행 영업점을 줄이는 게 능사는 아니라는 분석도 있다. 하나금융연구소의 '미국 JP모건체이스 은행의 점포 확대 전략 사례' 보고서에 의하면 JP모건체이스 은행은...
유통학회, '유통산업 재도약' 논의…"지속가능 생태계 구축" 2025-04-18 15:59:13
규제의 균형', 4세션 '위기극복 전략과 사례' 발표에서 목소리를 냈다. 김혁용 롯데GRS 준법경영팀장은 사견을 전제로 가맹사업 필수품목과 차액가맹금 이슈에 관해 "일반 공산품 등 비필수적인 품목에 과도한 마진을 붙이거나 구입을 강제하면 규제를 강화할 필요가 있으나 브랜드간 경쟁을 위한 필수품목과...
창립 10년 맞은 플로우…무료 그룹웨어 기능 탑재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2025-04-02 09:56:51
빠르게 증가하는 시장을 중심으로 현지화 전략 및 파트너십을 적극 전개 중이며, 일본에서는 PoC(개념 검증) 단계 진입, 동남아에서는 현지 리셀러와의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착수했다. 플로우는 전 세계 55개국, 50만 개 이상의 조직이 채택한 검증된 협업툴로, 국내에서는 대기업, 금융, 공공, 중소기업 전...
로카(Rocca)와 모저앤씨(H. Moser & Cie.), 한국 첫 공식 진출 2025-03-31 16:26:41
하이엔드 워치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며 럭셔리 소비자의 세련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신규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런칭은 이러한 시장의 흐름과 로카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이 맞물린 결과로, 아시아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모저앤씨의 글로벌 전략과도 긴밀히 연결되어 있다. 이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