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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SOS! 2020-07-22 11:55:00
1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에센스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한다. 미백, 주름 완화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2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제약·화장품업계, '더마 코스메틱' 진출 러시 2020-07-16 17:44:06
위한 마데카 릴리프 라인 등 각각 타깃에 특화된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HK이노엔은 한국콜마에 인수된 지 2년만에 신사업 1호로 피부과 병의원을 대상으로 한 `클레더마`를 런칭하고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인터뷰> 전경희 / HK이노엔 뷰티사업단 부장 "보습라인으로 제품 라인 확장을 올해 진행을...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HYGGEE)`,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 2020-06-30 15:33:50
있다.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세트`는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50ml`에 본품(50ml) 1개가 추가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은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에서 선크림/로션 부문 주간 랭킹 1위(4월 5주차~6월 1주차),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마찬가지로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세종공업' 5% 이상 상승,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0-06-09 09:06:05
센서/수위센서 등)와 핵심부품(수소 압력릴리프 밸브/스택용 워터트랩/수소 누설 모니터링 시스템/수소연료배기시스템등)을 생산. 5월 11일부로 자회사 세종이브이(지분율 100%)를 설립해 수소전기차용 연료전지 스택의 핵심부품인 금속분리판을 생산할 계획. 전장/수소 부품군의 성장 속도가 주가의 핵심변수." 이라고...
유통업체 '일회용 마스크' 판매 행사…이마트 트레이더스 2000만장 푼다 2020-06-05 14:55:54
얹어주는 이벤트)'으로 판매한다. 릴리프 일회용 마스크 5매짜리 3종(흰색, 파랑, 검정)을 6500원에 판매한다. 1매당 650원 수준이다. GS리테일은 코로나19 사태가 안정화될 때까지 행사를 계속할 계획이다. GS리테일에 따르면 지난 1일 마스크 전체 매출에서 덴탈마스크가 차지하는 비중은 60%로 지난달 1일(38%)보다...
GS리테일, 일회용 마스크 `1+1` 행사…"더워도 숨쉬기 편해" 2020-06-05 10:14:03
일회용 덴탈 마스크 3종에 대해 1+1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상 상품은 릴리프일회용마스크 5매(백색, 블루, 블랙) 3종이며, 가격은 각 6,500원이다. 정기태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담당자는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숨쉬기 어려운 KF 인증 마스크보다는 호홉이 편한 덴탈 마스크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골프 생중계 도중…"트럼프가 왜 거기서 나와" 2020-05-18 17:56:39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빙 릴리프 스킨스게임을 중계했다. 이 경기는 남자골프 세계 랭킹 1위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와 더스틴 존슨이 한 조를 이루고, 리키 파울러와 매슈 울프(이상 미국)가 다른 한 조를 구성해 2 대 2 스킨스게임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현장 모금액을 포함한 500만달...
'헉깨·깨수깡·없던일로'…숙취음료 작명전쟁 2020-05-18 17:24:07
중외신약은 짜 먹는 ‘릴리프88’을 출시했고, 한독은 젤리 형태의 ‘레디큐’로 외국인을 공략했다. 음료업계 1위인 롯데칠성음료도 올해 14년 만에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을 내놓고 2030세대 마케팅에 나섰다. 제주에서 판매되던 브랜드를 사들여 탄산음료 형태로 제조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헉깨, 깨수깡, 없던일로, 안마신걸로…숙취해소제 불꽃 튀는 '작명 전쟁' 2020-05-18 15:53:57
릴리프88'을 출시했고, 한독은 젤리 형태의 '레디큐'로 외국인들을 공략했다. 음료 업계 1위인 롯데칠성음료도 올해 14년 만에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을 내놓고 2030 마케팅에 나섰다. 제주에서 판매되던 브랜드를 사들여 탄산음료 형태로 만들었다. 시장이 커지며 스타트업의 브랜드와 편의점의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