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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증권 "크래프톤, 올해 영업익 추정치 하향…목표가↓" 2025-07-30 08:42:38
및 신작 마케팅비 등으로 영업비용이 늘었고 영업 외 측면에서는 달러 약세로 인한 외화 관련 손실이 발생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최근 신규 IP(지적재산) 확보 및 자체 개발 인력 확대 등으로 라인업 확장을 꾀하고 있지만 아직 유의미한 성과를 확인하긴 어렵다"며 "2029년까지 신규 IP 관련 매출 목표를 3조원으로...
크래프톤, 상반기 역대 최고 매출…"신작 13개 준비"(종합) 2025-07-29 17:30:55
지급수수료 962억원, 앱수수료·매출원가 839억원, 마케팅비 261억원, 주식보상비용 200억원 등으로 나타났다. 크래프톤은 이날 실적발표에서 지난 3월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을 출시한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 성과를 공개했다. 크래프톤에 따르면 인조이의 지역별 판매량 비중은 북미 29%, 유럽...
크래프톤 상반기 매출 1조5천362억원…역대 최고 2025-07-29 15:53:37
지급수수료 962억원, 앱수수료·매출원가 839억원, 마케팅비 261억원, 주식보상비용 200억원 등으로 나타났다. 크래프톤은 이날 실적발표에서 지난 3월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을 출시한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 성과를 공개했다. 크래프톤에 따르면 인조이의 지역별 판매량 비중은 북미 29%, 유럽...
관세 쇼크에 TV 수출 ‘비상’…LG전자 영업이익 반토막 2025-07-25 16:24:01
및 마케팅비 증가 등이 수익성에 영향을 줬다. 전장 사업은 2분기 매출액 2조8494억원, 영업이익 1262억원을 기록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 분기를 통틀어 최대치를 기록했다. 수익성 측면에서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IVI) 사업에서 프리미엄 판매 비중을 늘리는 제품 믹스 개선이 이뤄지며 영업이익이 크게 늘었다....
美관세 쇼크 현실화 "TV가 안 팔린다"…LG전자 영업익 '뚝' 2025-07-25 14:45:41
판매가 감소한 데다 경쟁이 심화하면서 판가를 낮추고 마케팅비를 늘린 결과다. LG전자는 다른 지역과 비교해 상대적으로 수요가 견조한 인도 등 '글로벌 사우스' 지역에 대한 공략을 가속화하고 게임·예술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늘려 웹OS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VS사업본부는 2조8494억원의...
LG전자, 2분기 영업익 '반토막'…미 관세 타격 2025-07-25 14:30:36
감소와 마케팅비용 증가 영향으로 적자 전환했다. 올해 2분기 전장과 냉난방공조, 부품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등 기업간거래(B2B) 매출액은 6조 2천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성장했다. 가전 구독 사업의 매출액은 같은 기간 18% 늘어 올해 2분기 6,300억 원을 기록했다. 이들 사업은 LG전자가 포트폴리오 전환의...
LG전자, 2분기 영업익 '반토막'…관세영향·경쟁심화 '직격탄'(종합) 2025-07-25 14:25:10
사업은 TV 판매 감소와 이에 대응하기 위한 마케팅비용 증가 영향에 적자 전환했다. 웹OS(webOS) 플랫폼 기반 광고/콘텐츠 사업은 꾸준히 수익을 내며 사업 기여도를 높였다. 2분기 전장과 냉난방공조, 부품 설루션, 스마트팩토리 등 기업간거래(B2B) 매출액은 6조2천억원으로 지난해 2분기보다 3% 성장했다. 가전구독...
[2보] LG전자 2분기 영업익 작년대비 47%↓·매출 4.4%↓ 동반감소 2025-07-25 14:11:28
13.6% 하회했다. 사업부별로 생활가전(HS사업본부)과 전장(VS사업본부), 냉난방공조(ES사업본부) 사업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늘었다. 그러나 미디어엔터테인먼트(MS사업본부)는 TV 판매 감소와 마케팅비용 증가 영향으로 적자 전환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YLESS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누적 방문객 15만명 돌파…전체 방문자 60%가 외국인 2025-07-24 14:21:10
발생하는 수수료나 마케팅비를 최소화해 높은 품질의 K-뷰티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당초 계획에는 변동이 없다”라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미국이나 일본에서 앱을 통해 재구매를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이라는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NAVER · 카카오, 2분기 실적 발표 임박...관전 포인트는 2025-07-24 10:00:53
출시 초기로 트래픽과 구매 전환율이 상승하고 있고, 마케팅비 등 비용이 증가했기 때문임. - 그러나 3분기와 4분기에는 +스토어 앱의 성장과 스마트스토어 수수료 인상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됨. 또한, 하반기에는 서치 플랫폼 광고 영역도 시장 성장률인 6%를 넘어 10%대의 성장을 이룰 것으로 전망됨. -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