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푸드 세계로] ③ "진짜 한식 먹고 싶어 왔어요"…관광명소 가보니 2025-09-22 06:31:04
매대를 따로 마련해 둘 정도로 바나나맛 우유가 많이 판매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비요뜨 초코링, 농심 신라면툼바 등도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이곳에서 만난 이탈리아인 관광객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한국 음식 만드는 법을 봤다"며 CJ제일제당의 소용량 고추장 제품을 들어 보였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다이소에서 이걸 왜 사?" 했는데…그야말로 '대박' 터졌다 2025-09-20 10:07:19
때문이다. 이들에게 다이소의 뷰티 매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작은 실험실’인 셈이다. 마케팅 측면에서도 2030세대의 존재는 독보적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에 능숙한 이들은 자발적으로 ‘다이소 신상 털기’, ‘다이소 뷰티템 추천’ 같은 콘텐츠를 생산해 제품 인지도...
[책마을] 배송·할인도 없는데…'트레이더 조'의 성공 공식 2025-09-19 16:24:32
조는 이렇게 곧 품절될 상품임을 매대에 표시해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제품 진열 위치를 수시로 바꾸는 것도 트레이더 조만의 특징이다. 자칫 소비자에게 불편을 끼칠 수 있는 이런 변화는 신선함으로 받아들여지기도 한다고 저자는 분석한다. 반복적인 쇼핑 패턴을 이어가던 소비자는 제품을 찾기 위해 매장을...
배송도 할인도 없는데 왜?...'트레이더 조'의 성공 공식을 파헤치다 2025-09-19 08:36:37
품절될 상품임을 매대에 표시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제품의 진열 위치를 수시로 바꾸는 것도 트레이더 조만의 특징이다. 자칫 소비자에게 불편을 끼칠 수 있는 이러한 변화는 신선함으로 받아들여지기도 한다고 저자는 분석한다. 반복적인 쇼핑 패턴을 이어가던 소비자는 제품을 찾기 위해 매장을 탐험하고 이...
반성문 쓴 닛신·로레알 "韓기업 속도전 벤치마킹하자" 2025-09-18 17:12:32
매대에서 아시안 매대로 밀려났다. 일본 라멘 제품 판매량이 한국 라면에 밀리기 시작한 데 따른 조치였다. 인스턴트 라면의 원조 기업 닛신식품은 1958년 봉지라멘, 1971년 컵라멘을 출시했다. K라면에 밀려 닛신의 올해 1분기 미국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 급감했다. 닛신식품이 최근 조직 쇄신에 나선 배경이다....
"쿠팡보다 싸다"…하루 600명 '우르르' 인기 폭발한 곳 [현장+] 2025-09-16 19:31:02
찍어야 입장이 가능했다. 안으로 들어서자 매대 위에는 짜파게티, 컵밥, 육개장, 3분 짜장, 청양만두, 냉동 새우볶음밥, 양치 세트 등 30여 종의 물품이 정갈하게 놓여 있었다. 손이 빠른 학생들은 컵라면을 바구니에 재빨리 집어넣었고, 인기 품목인 고추참치는 이미 '일시 품절' 안내문이 붙어 있었다. 학생들은...
"맞춤 제조·마케팅까지…AI로 K뷰티 '세컨드 웨이브' 이끌 것" 2025-09-16 17:58:07
인기가 높아지면서 유통망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국내 1위 화장품 유통사 실리콘투는 K뷰티 전용 편집숍 ‘모이다 파리’의 확장 전략을 공개했다. 김성운 실리콘투 대표는 “현지 유통사의 매대로는 K뷰티 수요를 감당하기 어렵다”며 “현재 6개인 해외 K뷰티 전용 매장 ‘모이다’를 내년까지 50개, 2027년까지...
경콘진, 경기필름스쿨페스티벌 19일 개막 2025-09-16 17:09:27
도전, 소통’. 국내 9개 대학과 4개 예술고, 중국전매대·홍콩시티대·코넬대 등 해외 영화학교가 참여해 총 49편을 선보인다. 오프라인에서는 34편, 온라인에서는 해외 초청작 포함 49편이 공개된다. 청소년과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19일에는 SBS 손정민 PD, TVING 이진주 PD가 참여하는 ‘드림페스티벌 in...
무슨 일 벌어진 거지?…빵 사러 뚜레쥬르 갔다가 '화들짝' 2025-09-15 19:30:03
손님이 몰리면서 매대가 텅 비는 사례가 속출했다. 배달 50% 할인 쿠폰과 포장 60% 할인 쿠폰 중 1종을 제공한 도미노피자 역시 첫날부터 앱과 홈페이지에 접속 수요가 쏠리면서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지난 4월 유심 해킹 사고 이후 고객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SK텔레콤이 마련한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뚜껑 바꿨더니 '반응 폭발'…매대 깔리기도 전에 난리 난 음료 2025-09-14 13:38:46
국내 식혜 시장 점유율 1위 음료인 팔도 비락식혜가 화제다. 신제품 출시 소식이 알려졌지만 아직 편의점·마트 같은 오프라인 채널에선 판매가 시작되지 않았는데도 온라인상 반응이 뜨겁다. 14일 회사 측에 따르면 팔도는 최근 고품질 쌀로 인지도가 높은 경기 이천 지역에서 수확한 햅쌀을 사용해 만든 ‘이천햅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