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11 15:00:02
경전선 진주∼광양 구간 전철화 추진 171011-0522 경제-0104 11:29 늦더위에 가을 모기 극성…모기약·모기장 매출 '껑충' 171011-0528 경제-0105 11:31 지엔씨에너지, 주당 1주 무상증자 결정 171011-0543 경제-0106 11:38 바이로메드, 혈관질환 유전자치료제 중국 임상 3상 승인 171011-0546 경제-0107 11:42...
때늦은 가을 모기에 모기약·모기장 매출 '껑충' 2017-10-11 11:29:02
9일까지 모기약 매출액은 11억3천400만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8억4천700만원보다 33.8% 증가했다. 같은 기간 이마트에서 모기장 매출도 작년 동기 대비 162.1%나 껑충 뛰었다. 이런 현상은 여름철인 지난 6∼8월 모기약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2% 소폭 늘고, 모기장 매출은 8.3% 감소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원래는...
폭염에 바빠진 노숙인 구호활동…서울시, 대책반 투입 2017-08-07 11:15:03
영등포역 인근을 하루 4∼6회 순찰하면서 물과 모기약, 차가운 음료수 등 구호물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또 권역별 노숙인 시설 16곳을 무더위 쉼터로 지정해 노숙인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설 내 샤워실 운영 시간은 오후 6∼8시에서 10시까지 연장한다. 노숙인 시설이 부족한 강남권역과 영등포역에선 차량...
충북서 일본뇌염 모기 첫 발견…작년보다 1주일 빨라 2017-07-27 14:40:56
올해 충북 도내에서 발견된 것은 처음이며 지난해 첫 발견 시점인 8월 1일보다 1주일가량 빠른 것이다. 전국적으로는 지난 4월 4일 제주에서 처음 발견돼 일본뇌염 주의보가 발령된 바 있다. 보건환경연구원은 "야간에 모기약과 모기장을 사용하는 등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bwy@yna.co.kr (끝)...
긴 가뭄에, 이른 땡볕 더위…냉방용품 '불티', 장마용품 '한산' 2017-06-20 09:44:27
줄어 모기 개체 수가 줄긴 했지만, 모기장과 모기약은 0.5% 신장했다. 또한 무더위로 인해 집에서 밥을 지어 먹기보다는 외식과 간편식을 즐기면서 쌀 등 양곡 판매 실적도 14.8% 감소했다. 광주 이마트 김계형 과장은 "폭염과 무더위가 지속하다 보니 시원한 냉동냉장제품과 수분보충으로 더위를 시켜 줄 수 있는 과일 등...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6-18 08:00:03
수역 주목 170618-0107 경제-0039 07:31 2분기 실적 전망 맑음…IT '웃음'·에너지 '울상' 170618-0113 경제-0040 07:45 가뭄으로 사라진 '여름 불청객' 모기…모기약 업체 '울상' --------------------------------------------------------------------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가뭄으로 사라진 '여름 불청객' 모기…모기약 업체 '울상' 2017-06-18 07:45:01
사라진 '여름 불청객' 모기…모기약 업체 '울상'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모기 퇴치제 매출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여름철에 들어섰지만, 올해는 극심한 가뭄 탓에 모기가 자취를 감춰 관련 업체들이 울상을 짓고 있다. 18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른 더위가 시작된 5월 모기 퇴치제 판매는 지난해 같은...
봄철 진드기 주의, 베베숲 진드기&모기 기피제 버그프리 챙기세요 2017-05-15 10:53:43
모기약, 모기향, 전기모기채, 해충기피제 등의 제품군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베베숲이 진드기&모기기피제 버그프리의 제품과 출고물량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재조정하고 나섰다. 베베숲 관계자는 "진드기 전염병에 대한 우려 때문에 해충기피제 버그프리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새우·옥수수가 짝꿍?…빅데이터 마케팅 효과 `톡톡` 2016-07-24 13:34:36
대형마트는 물놀이용품코너에 모기약이나 폭죽 등을 함께 진열하는 등 연관구매가 높은 상품을 늘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 매출 증대 효과가 있는 만큼, 대형마트는 이 같은 상품 진열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인터뷰> 조용현 이마트 영등포점 팀장 "고객들이 연관진열 관련 상품 구매율이 많이 높기...
새우·옥수수가 짝꿍?…빅데이터 마케팅 효과 `톡톡` 2016-07-22 17:06:41
대형마트는 물놀이용품코너에 모기약이나 폭죽 등을 함께 진열하는 등 연관구매가 높은 상품을 늘려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 매출 증대 효과가 있는 만큼, 대형마트는 이 같은 상품 진열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인터뷰> 조용현 이마트 영등포점 팀장 "고객들이 연관진열 관련 상품 구매율이 많이 높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