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30 여성서 '걸스나잇' 뜨자…지그재그, 파자마 매출 514% '쑥' 2025-12-16 10:25:20
신진 브랜드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일상복과 잠옷의 경계가 흐려지며 홈웨어 시장이 빠르게 확장되는 가운데, 연말 시즌 걸스나잇 트렌드까지 더해지면서 관련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지그재그는 1030 여성이 다양한 홈웨어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19만8000원짜리 에드워드 리 위스키…57.5도에 홍고추 향까지 2025-12-16 10:18:38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K위스키 브랜드 '기원'(KI ONE)과 에드워드 리와 협업해 한정판 위스키를 출시했다. 16일 GS리테일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국내산 홍고추 풍미를 입힌 K위스키 '기원x셰프 에드워드 리 에디션'이다. 홍고추를 오크통에 담아 풍미를 입힌 뒤 기원 위스키를 다시 채우고...
CJ온스타일, 코스메카코리아와 '투자형 K뷰티 성장 모델' 구축 2025-12-16 10:10:49
16일 밝혔다. K뷰티 브랜드의 발굴부터 투자, 글로벌 진출까지 전 단계를 아우르겠다는 전략이다. 양사는 이달 초 경기도 성남시 코스메카코리아 중앙연구원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부문 대표와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브랜드가 해외에 직접 진출할 때 드는 비용과 리스크 부담을 줄이고 판로를 효과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게 핵심이다. 현재 현대백화점은 일본 파르코백화점과 대만 신광미츠코시백화점에서 더현대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으로, 이번 더현대관 오픈으로 일본 현지에 한국 브랜드를 소개할 온·오프라인...
셀트리온, 안과질환 치료제 '아이덴젤트' 유럽 출시 2025-12-16 10:10:38
계획이다. 셀트리온은 유럽에서 축적한 브랜드 신뢰도 및 직판 경쟁력을 적극 활용해 안질환 시장에서 빠르게 성과를 높여갈 방침이다. 특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와 항암제 등 기존 주력 바이오시밀러 제품들을 직판하며 구축해 온 인적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셀트리온 브랜드가 지닌 높은 신뢰도와 제품 선호도가 아이덴...
동부건설, 서울 방배동977 가로주택정비 시공사 선정 2025-12-16 10:09:38
사업에 자사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아스테리움'을 적용할 계획이다. 동부건설은 "방배동 977 가로주택정비사업은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강남권 핵심 입지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적용할 수 있는 상징적 프로젝트"라며 "이번 사업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과 정비사업 수행 역량을 동시에 축적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 기원×에드워드 리 협업 위스키 선봬…"홍고추 풍미" 2025-12-16 10:00:48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K-위스키 브랜드 '기원'(KI ONE), 에드워드 리와 협업한 한정판 위스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홍고추를 오크통에 담아 풍미를 입힌 뒤 기원 위스키를 다시 채우고 숙성해 홍고추 특유의 향과 매콤함이 위스키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설계됐다고 GS25는...
전통에서 산업으로…K-전통문화의 새로운 도약 2025-12-16 10:00:01
브랜딩과 온라인 유통망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매출을 최대 500%까지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두었다. ‘일상이상 주식회사’는 전통 까치를 모티브로 한 상품을 R&D 협업으로 개발, 프랑스 파리 메종앤오브제(Maison&Objet)에 참가해 약 5만 달러 규모의 수출 가능성을 확보했다. ‘아티스트메이드’는 생성형 AI...
셀트리온, 아일리아 시밀러 獨·英 출시…유럽 안과시장 공략 2025-12-16 09:58:58
브랜드 신뢰도 및 직판 경쟁력을 적극 활용해 안질환 시장에서 빠르게 성과를 높여갈 방침이다. 특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와 항암제 등 유럽내 선두권 시장점유율의 주력 바이오시밀러 제품들을 직접 판매하며 구축해 온 네트워크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이번 아이덴젤트 출시를...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관' 출시…"현지 Z세대 공략" 2025-12-16 09:52:21
공동 기획해 더현대관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팔로워 10만명대부터 70만명대를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패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브랜드 정체성이 뚜렷한 K패션 브랜드가 자연스럽게 일본 고객들에게 스며들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국내 브랜드들이 일본 시장에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