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르왈 '로봇청소기 프레오x울트라' 18일 겨울맞이 SSG 라이브 방송 진행 2023-12-18 10:45:10
라이브를 통해 진행이 되며, 지난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2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로봇청소기 프레오 X 울트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직배수 키트 400명 추첨 혹은 엑세서리 패키지 증정 및 구매인증과 리뷰 이벤트 또한 진행을 한다. 이외에도 한국인의 바닥 청소 니즈를 만족하는...
G마켓, 온라인박람회 'e-마케팅페어' 성료…18개 우수팀 시상 2023-12-18 09:54:12
부문을 나눠 시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5일 서울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열렸다. G마켓은 18개 수상팀을 포함해 참여 판매자 전원에게 총 1억원 상당 상금과 지원금(e머니)을 전달했다. 수상팀은 빅스마일데이 등 대형 프로모션에 노출되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나르왈, 로봇청소기 ‘프레오 x 울트라’ 런칭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2023-12-06 09:00:00
지난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2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프레오 X 울트라’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직배수 키트 (150명 추천)와 엑세서리 패키지 증정 및 구매인증과 리뷰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그 외 물걸레 끝판왕급 제품으로 사랑받은 ‘프레오’ 제품 또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극가성비에 지갑 열렸다…11월 쇼핑 대전 '선방' 2023-12-03 07:39:31
로켓직구 광군제(11월8∼11일)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 지난 달 매출이 작년보다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도 연중 최대 규모 할인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11월 22일∼12월3일) 첫날 매출만 500억원으로, 작년보다 42% 늘었다고 발표했다. 하루 평균 매출이 260억원을...
유통업계 11월 쇼핑대전 '선방'…"극가성비 제품들 완판" 2023-12-03 06:01:01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11월 22∼30일) 행사 중 해외직구 카테고리 결제 건수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5%, 구매 회원 수는 15% 각각 늘었다고 전했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11월 6∼19일) 기간 전체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14% 늘었다고 밝혔다. 로봇청소기가 매출 1위에 올랐고 갑자기 추워진...
G마켓, 11월 '빅스마일데이' 10·20세대 매출 36% 증가 2023-11-28 09:08:39
'빅스마일데이' 10·20세대 매출 36% 증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마켓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 2주 동안 10·20세대의 주요 품목 구매 신장률이 작년 동기 대비 36%로 전 세대에서 가장 높았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30·40세대 11%와 50·60세대 6%보다 훨씬 높은 수준이다....
'역대급' 매출에 신세계 웃었다…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신장 2023-11-21 16:21:17
데이 행사를 시작한 온라인 계열사들은 모두 직전 행사 대비 크게 늘었다. 2021년 행사와 비교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161%,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4%, SSG닷컴은 31%, G마켓은 10% 늘었다. 특히 SSG닷컴의 경우 명품·뷰티·가전 등 주력 상품군 판매가 크게 늘어 당초 자체 목표의 121%에 해당하는 매출을 올렸다. G마켓과...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한층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자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11월 6∼19일)을 합쳐 총 2천117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하며 힘을 보탰다. 하루 평균 151만개, 시간당 6만3천개를 팔아치운 셈이다. 17∼19일 사흘간 쓱데이 행사를 한 오프라인 계열사도 호실적을 거뒀다. 우선 이마트는 매출이 22%...
온라인 끌고 오프라인 밀고…'쓱데이' 일주일 매출 1조7천억원 2023-11-21 06:00:04
한층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자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11월 6∼19일)을 합쳐 총 2천117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하며 힘을 보탰다. 하루 평균 151만개, 시간당 6만3천개를 팔아치운 셈이다. 17∼19일 사흘간 쓱데이 행사를 한 오프라인 계열사도 호실적을 거뒀다. 우선 이마트는 매출이 22%...
"3000원짜리 커피 마시러 왔어요"…빈자리 없이 꽉 찼다 2023-11-19 15:25:08
빅스마일데이'를 시작한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거래액을 지난해 행사 기간과 비교한 결과, 저렴한 가성비 상품과 프리미엄 고가 상품으로 소비가 몰리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해당 기간 특히 'e쿠폰·생필품' 등 중저가 상품군 거래액이 15% 증가하는 흐름이 나타났다. 특가에 미리 구입하는 경향이 있는 e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