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라이브쇼핑, 백화점 전문관 개설…프리미엄 상품 강화 2023-07-04 08:25:35
수 있다. 에스티로더, 설화수, 산타마리아노벨라, 헬렌카민스키 등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고, 오는 13일까지 백화점 세일 기간과 동일하게 할인행사도 연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앞서 조선호텔 식품을 선보인 데 이어 백화점 상품도 추가해 프리미엄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우리 댕댕이 나와 같은 향기 나게"…영역 확장하는 향수 2023-06-19 11:34:31
있다.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반려동물 전용 데오드란트, 샴푸 등을 선보여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주인과 반려동물이 향을 맞춰 쓸 수 있는 데오도란트가 대표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올해 들어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리미엄 펫 케어 컬렉션의 온라인 판매량은...
"몸에만 뿌리니? 청소할 때도 써"…생활용품으로 손 뻗은 향수 2023-06-19 09:47:34
어우러진 향기를 선사한다. 이탈리아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반려동물 전용 데오드란트와 샴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펫케어 제품은 일반 향수와 같은 향으로 주인과 반려동물이 맞춰 쓸 수 있다. 스웨덴 브랜드 '라부르켓'도 다림질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라벤더향의 린넨 워...
신세계인터내셔날, 힐리·쿨티 국내 독점 유통…니치 향수 강화 2023-06-01 10:14:04
국내에서 유통하는 향수 브랜드는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을 포함해 총 10개로 늘어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내 향수 시장이 니치 향수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해서 발굴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빨라진 여름…롯데온, 화장품 행사도 3주 앞당겨 2023-05-07 06:00:01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스티로더, 산타마리아노벨라, 메이크업포에버 등의 여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수분 공급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위한 파우더 등을 다양하게 내놓고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차유정 롯데온 뷰티 마케팅 담당은 "올해 이상고온, 엔데믹, 긴 장마 예보 등이 맞물리며...
"어, 이게 무슨 향이지?"…MZ세대 푹 빠진 '가성비 향수' 2023-04-11 07:00:01
기간 43% 증가했다. 신세계 인터내셔날은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니치 향수 판권 대부분을 갖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021년 처음으로 향수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뒤 향수 매출이 계속 늘고 있다. 지난 1~2월 롯데백화점의 향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신장했다. 국내 향수 시장도 커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쿠데타에 저항하던 칠레 시인 네루다는 정말 독살당했을까 2023-02-16 16:38:06
'산타마리아클리닉'에서 전립선암이 말기로 진행되면서 생긴 '악액질'(惡液質·Cachexia)로 숨을 거뒀다. 악액질은 암과 같은 악성질환을 원인으로, 아무리 칼로리를 보충해도 체중이 줄어드는 전신 영양부족 상태를 말한다. 그러나 네루다가 암살당했을 가능성을 뒷받침하는 정황도 적지 않다. 네루다가...
"인기 캐릭터·브랜드 다 모였다"…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행사 2023-02-06 08:56:21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향수 구매 시 한정판 리본, 가죽 참 장식, 편지지 등이 담긴 밸런타인데이 기프트키트를 증정한다.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듀오 구성 기프트 박스 세트를 선보인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14일까지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로드숍 문닫고 백화점서 새단장…뷰티편집숍 '코로나 암흑' 뚫을까 2023-01-01 17:18:44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30만~40만원대 럭셔리 니치 향수 존을 구성하는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시코르는 온라인 판매를 늘리기 위해 인터넷 쇼핑몰 대행업체 웹누리에 운영을 맡겼다. 쿠팡, 컬리, 무신사 등 e커머스 강자들이 마음먹고 침범해 들어오자 오프라인 매장만으로는 경쟁력 유지가...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 메르시에` 국내 판권 확보 2022-12-12 10:03:56
국내에 니치향수 바람을 일으킨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메모파리, 엑스니힐로 등 총 8개 향수 브랜드의 판권을 확보하고 있다. 이밖에 네츄라비세, 라부르켓 등 스킨케어 브랜드와 에르메스뷰티, 아워글래스, 오리베 등 다수의 메이크업 및 헤어케어 브랜드의 판권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스위스퍼펙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