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지진희의 생존 유산균 CJ바이오유산균 할인 혜택 이벤트 2020-03-02 09:00:05
있는 식물성 멀티생유산균, 어린 아이부터 임산부·수유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피부생유산균까지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 섭취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CJ 바이오 유산균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에 ‘스마일 배송’으로 CJ 바이오...
코로나19 예방…아기의 면역력을 잡아라 2020-02-28 16:02:04
있다. 生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프리미엄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와 간편영양식 ‘퓨어락 맘스밀’은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께한 ‘신바이오틱스’ 기술로 유산균이 장까지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해주면 장내 환경이...
종근당건강 락토핏,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2020-01-24 08:30:04
시장의 부동의 강자로 떠올랐다. 락토핏은 향후에도 ‘락토핏 생유산균’이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생유산균’이란 것을 자연스럽게 일깨워주기 위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를 지속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올리브영, 설 선물로 건기식 뜬다..."매출 3배 급성장" 2020-01-16 10:45:48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종근당건강 프리바이오틱스’, ‘세노비스 수퍼바이오틱스’ 등이 인기 제품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전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9% 증가했으며 기능별로는 항산화·면역 강화 기능성 제품이 65%, 칼슘·마그네슘 제품이 48%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최평규 S&T그룹 회장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100년 기업역사 만들자" 2020-01-03 08:39:10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한다는 ‘무중생유(無中生有)’의 각오로 새로운 생각, 창조적 기술개발에 전념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S&T가 지난 40년간 기술보국(技術報國)의 신념으로 실천해 온 ‘불굴의 도전정신’을 새로운 기술개발을 위한 ‘창조적 도전’으로...
종근당건강 ‘락토핏’, 유산균 업계 첫 연매출 2000억 원 돌파 2019-12-27 17:21:52
강화 특허 기술 ‘프롤린 공법’을 적용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론칭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허 기술력뿐 아니라 락토핏이 소비자에게 사랑받기 시작한 데에는, ‘맞춤형’이라는 명확한 소비자 니즈 파악이 있었다고 알려져 있다.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GC녹십자웰빙, 유산균 브랜드 `프로비던스` 론칭 2019-12-24 10:28:06
패밀리`와 `프리바이오틱스 플러스`는 각각 생유산균 10여 종과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 올리고당`이 함유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프로비던스 제품 출시와 더불어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활용한 제품도 준비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개인맞춤형 프로비던스 제품군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셀티바, 신제품 SYN프리바이오틱스 출시… 8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 진행 2019-12-08 07:50:02
할 예정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생유산균을 분말 타입으로 가공해 간편하게 휴대하며 1일 1회 1포씩 단독 섭취하거나 물이나 요거트와 혼합해 섭취하면 된다.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안전성 검사를 완료했으며,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GMP 인증시설에서 생산하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생유산균 골드가 뽑혔고 미용소품에선 리얼테크닉스 미라클 스펀지가 인기를 끌었다. 미용소품에서 하위권이었던 메이크업 브러시가 화장솜 매출을 뛰어넘은 것이 눈길을 끌었다. 아이섀도, 블러셔, 쉐이딩 등 색조화장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도구 판매도 증가한 것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트렌드 변화에 발...
‘국민 유산균’ 락토핏, 편의점계 최초 세븐일레븐 런칭 2019-11-14 18:00:01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된 ‘맞춤형 생유산균으로, 세븐일레븐에 입점하는 락토핏 골드는 남녀노소 상관 없이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락토핏의 대표 제품이다. 이번 편의점 런칭을 계기로 생활 속에서 더욱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되면서,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대한민국 국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