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경 벗고 봉다리 쓴' 한동훈…롯데 야구 관람 논란에 사진 공개 2024-01-12 10:14:51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서 "한 위원장의 부산 사직야구장 관람은 거짓말"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자, '인증샷'을 통해 반박에 나선 것이다. 12일 한 위원장 측은 검사 시절 지인들과 부산 사직구장 관중석에 앉은 사진 한 장을 공유했다. 이 사진에서 한 위원장과 지인들은 쓰레기봉투를 머리에 쓴...
"오픈런 해야 하나"…새해 첫날, 스벅 커피 선착순 '공짜' 2023-12-31 11:31:53
99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딜리버리, 픽업) 구매 시는 적용되지 않는다. 카페 아다지오는 2015년 선보인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다.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가 정한 커피 품질 평가 기준에서 100점 중 80점 이상의 고품질 스페셜티 원두만을 100% 사용한다. 최적의 원두...
"12월 예약 꽉 찼죠"…신세계 수혜 누리는 뜻밖의 장소 2023-12-30 19:43:21
"12월만 되면 매출이 30%가량 오른다"고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숨은 명당'으로 알려진 곳이다. 오후 4시가 되자 카페 매장 2층 내부에는 안전요원까지 배치됐다. 창가로 사람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미디어 파사드가 점등되는 오후 5시 30분이 되자 고객들이 일제히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신년운 알아볼까"…장난감 가게부터 호텔까지 '럭키박스' 2023-12-24 14:22:53
기간 중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60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순금24돈 등 경품을 준다. 이 같이 행운이란 개념을 더한 럭키백과 럭키박스는 일본 백화점의 새해맞이 행사인 후쿠부쿠로(福袋·복주머니)에서 유래된 마케팅 기법으로 전해진다. 재고를 단순 떨이로 판매하기 보다...
'20년 사투' 스페이스X 첫 흑자전환… 2023 일론 머스크 7대 뉴스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3-12-23 07:00:08
온라인 베팅 사이트는 머스크보다 젊고 수년간 주짓수를 연마한 저커버그의 승리 확률을 83%로 예측했습니다. 일각에선 키 190㎝로 체격 조건이 월등히 유리한 머스크의 승리를 점쳤습니다. 그러나 날짜를 잡자는 저커버그의 정식 요청(?)에 머스크가 응답하지 않으면서 결투는 흐지부지 무산됐습니다. ‘테슬람이 간다’...
차이커뮤니케이션,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7관왕 달성 2023-12-15 09:41:26
브랜딩 캠페인인 하이트진로 '#켈리샷'이 차지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인지도 확산을 위한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고 캠페인 영상부터 인증샷 이벤트, OOH 광고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마케팅을 진행했다. 그 결과 #켈리샷 해시태그 참여 게시물 4천개 돌파, 캠페인 영상 조회수 920만회 등 유의미한...
"가성비 위스키 널렸다" 입소문…2030세대 몰려든 곳이 2023-12-13 21:00:05
통해서는 온라인으로도 다양한 주류를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배송은 안 된다. 주점, 식당 등 미리 설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주류를 가져와야 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할인 정보를 알아보다 주류 픽업 앱을 접했다는 B씨는 "하이볼에 쓰는 위스키는 적당한 풍미에 가격만 저렴하면 딱이다"라면서 "과거엔...
"셀린느 가방만 사와도 항공권 건진다"…日 가서 명품 '오픈런' 2023-12-10 07:15:38
분기 기준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일본 여행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선 쇼핑한 물품을 널어놓아 인증하는 '쇼핑 떼샷'을 올리는 게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일본에서 상품 할인을 받거나 세금 환급(택스 리펀드)을 하는 방법 등 쇼핑과 관련한 여행 정보들을 공유하는 글도 잇따라 올라...
신라면세점, 주류플랫폼 맞손…온라인 면세주류 판매戰 가열 2023-12-08 18:16:45
면세점의 온라인 주류 판매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 주류는 출국자들이 해외에 나갈 때 꼭 사가는 품목 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관련 시장을 재빨리 선점할 필요가 있다는 게 업계의 판단이다. 신라면세점은 온라인 주류 플랫폼 업체 데일리샷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건수 120만...
신라면세점, 온라인 주류 플랫폼 1위 업체 '데일리샷'과 협력 2023-12-08 17:50:17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온라인 주류 플랫폼 1위 업체 '데일리샷'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에 나섰다. 업무 협약식에는 데일리샷 김민욱 대표와 호텔신라 TR부문장 김태호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온라인 주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