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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엔셀, 정기주총에 사업목적 추가 정관변경 안건 올려 2025-03-17 10:18:46
△스킨케어,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등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이다. 신규사업 진출을 통해 질적·양적 성장을 도모하려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선 첨단재생의료 관련 연구개발 및 생산 판매업의 추가는 ‘첨단재생의료 및 첨단바이오의약품 안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이 지난달 21일 시행된 데 따른 대응을 위한...
셀로라바이 올리브영 입점 기념, ‘펜타샷’ 3월 올영세일 진행 2025-03-05 10:55:22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셀로라바이 스킨케어 제품인 모공리무버 세럼과 4GF 모공 진정세럼, 모공 광채패드도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소비자와 가까워진다. 모공리무버 세럼은 자사몰 기준 4차 완판을 달성한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단 1회만에 초고속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모공 세럼이다. 특히, 이...
스킨 부스터 '리쥬란'…구글 키워드서 돌풍 2025-03-02 17:33:26
리쥬란은 ‘젊음의 주사’로 불리는 스킨 부스터다. 물리적으로 주름을 펴는 보툴리눔 톡신(보톡스), 필러와 달리 콜라겐 재생을 촉진해 피부 탄력성을 개선한다. 연어에서 추출한 DNA 성분이 핵심 원료다. 킴 카다시안, 제니퍼 애니스톤 등 톱스타들이 “아기 피부를 되찾아주는 연어 주사”라고 언급하며 입소문이...
뷰티테크기업 오큐라, 4중 초음파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티타늄셀 4.0’ 선보여 2025-02-25 09:18:27
널리 활용되는 원리다. 티타늄셀 4.0을 개발한 ㈜썬바이오셀은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출신 이해인 대표가 설립한 기업으로,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장춘 박사가 직접 제품 설계에 참여했다. 이 박사는 피부미용병원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리프팅 분야의 키닥터(Key Doctor)로 활동 중이며, 서울대 공학사 출신...
뷰티테크 기업 ‘오큐라(OCURA)’,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티타늄셀 4.0’ 미국 시장 진출 2025-02-21 16:16:22
티타늄셀 4.0을 포함해 총 4개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뷰티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 성장할 방침이다. 이해인 대표는 “해외에서는 피부과 시술 비용이 높아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해외 바이어들이 제품을 보고 ‘센세이셔널하다’는...
뷰티기기 큰손 된 시니어 "비쌀수록 더 많이 산다" 2025-02-19 17:40:46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기기 ‘로레알 셀 바이오프린트’를 공개했다. 단말기로 약 5분간 측정하면 체내 단백질 조성물이 피부 노화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관리 방법을 추천해 준다. 바바라 라베르노 로레알 연구·혁신·기술담당 부회장은 제품 발표회에서 “피부와 장수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수요를 겨냥한 제품”이...
CES서 기술력 드러낸 K-뷰티…"기술융합 흐름에 참여 활발" 2025-01-12 07:01:00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도 처음 선보였다. 메이크온은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를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설루션'을 탑재한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오는 3월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이 혁신상 수상 부스 외에 별도의 부스에 참여한 ...
맞춤형 피부 분석 기기 내놓은 로레알 2025-01-07 17:37:54
로레알은 한국 나노엔텍과 손잡고 로레알 셀 바이오프린트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 기기는 몇 분 만에 피부의 생물학적 나이를 계산해 노화를 늦추는 방법에 대한 개인 맞춤형 조언을 해준다. 레티놀 등 특정 활성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인지, 잠재적 문제 등은 무엇인지 예측하고 진단해 해결 방법을 제시한다. 사용...
로레알, CES서 韓 스타트업과 개발한 피부분석 기기 공개 2025-01-07 09:52:29
완충액에 넣는다. 이후 완충액을 로레알 셀 바이오프린트 카트리지에 넣고, 분석을 위해 기기에 삽입한다. 로레알 셀 바이오프린트가 샘플을 처리하는 동안 스킨 커넥트 기기가 얼굴을 여러 장 촬영하고 피부 고민과 노화에 대한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한다. 바바라 라베르노스 로레알그룹 연구혁신 및 기술부문 수석 부사장...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성장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제품의 다양성, 성별과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는 상품이라는 점에서 시장의 성장성이 크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스킨케어를 위한 기초화장품은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많이 구매한다”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