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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M, 삼성물산과 '피지컬AI 잔디깎이' 개발 계약 체결 2025-11-27 09:00:01
균일한 절단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해 수입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까지 강화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운영 노하우 공유와 테스트 필드 제공, 품질 검증을 담당한다. 국내외 골프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신규시장 확장에 협력한다. TYM은 피지컬AI 잔디깎이 기술 개발과 제품 공급, 서비스 및 유통 전반을...
이제 편의점에서도 '오쏘몰' 살 수 있다…GS25·CU 입점 2025-11-26 10:15:12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강화하게 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편의점 입점은 오쏘몰 이뮨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중국계 완성차, 신흥국 공략으로 작년 글로벌 점유율 22.0%" 2025-11-25 17:34:37
여파로 글로벌 브랜드들이 철수하자 중국계 브랜드들이 이 공백을 메우며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다만 러시아 정부의 재활용(폐차) 수수료 및 수입 관세 인상, 현지 부품 사용 비율 의무화 등으로 추가 확대는 제한적일 전망이다. 중국계 브랜드는 중남미와 아세안, 중동, 아프리카에서는 현지 조립·생산을 통해 공급 경...
"소비가 자산이 되는 돈의 지도"…MZ세대를 위한 '투자 전략서' 2025-11-25 10:30:03
익숙한 브랜드에 대한 소비 습관을 자산의 언어로 해석하는 능력이라고 설명한다. ETF·리츠·연금저축 같은 개별 투자상품 이해를 넘어 돈이 쌓이는 구조를 파악하고 이를 다시 소비와 연결하여 자산으로 향하는 흐름을 설계하는 데 그 핵심이 있다고 강조한다. 이 책은 수입이 있어도 불안감을 느끼는 20~40대 청년과...
코스피 급락하는데 '혼자 상승'…외국인이 쓸어담고 있다는데 2025-11-24 15:53:10
높이는 요인이다. 최근 중국이 일본산 수산물 수입을 중지한 데 이어 여행·유학 자제령, 일본 영화 상영 중단 등의 조치로 이어지고 있다. 증권가에선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종목들의 수혜가 가장 클 것으로 예상한다. 조소정 키움증권 연구원은 "만약 중국의 수입 제한 정책이 현실화할 경우 화장품 ODM 업체의...
골든블루, '노마드 리저브 10' 1차 완판…물량 재출시 2025-11-24 14:23:17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국내 소비자들의 위스키 소비 취향이 다변화되면서 쉐리 위스키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소통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노마드’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보답해...
"韓 화장품 쓸래요"…K뷰티에 열광하더니 수출액 4배 뛴 나라 2025-11-24 14:15:29
수입 시장에서 한국의 순위 역시 17위에서 13위로 상승했고, 수입시장 점유율도 같은 기간 0.7%에서 1.6%로 확대됐다. 품목별로는 주요 뷰티 수출 품목은 화장품이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샴푸·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이 6.5%로 뒤를 이었다. 국가 중에는 브라질(45.0%), 칠레(23.2%), 콜롬비아(9.4%), 페루(8.0%) 등...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글로벌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한국 시장 내 로컬라이징 전략을 기반으로 빠르게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미국 네일 & 속눈썹 회사 ‘KISS’의 글로벌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올리오는, 단순한 제품 수입이 아닌 한국 소비자에게 맞춘 현지화 전략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김치 수출입 '동반 최대'…올해 고물가에 무역적자 10% 증가 2025-11-24 06:01:01
김치 수출액 1억3천739만달러…2% 늘어 고물가에 수입액 3% 증가…무역적자 2천200만달러 정부 "김치, 미래 수출형 전략산업으로…세계서 확고한 브랜드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올해 김치 수출액이 역대 최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다만 동시에 김치 수입액도 1년 만에 최대치를 경신해 무역 적자가 더 ...
무협 "화장품·헤어케어 등 K-뷰티, 美·아세안 넘어 남미 주목" 2025-11-24 06:00:00
남미 뷰티 수입 시장에서 한국의 순위 역시 17위에서 13위로 상승했고, 수입시장 점유율도 같은 기간 0.7%에서 1.6%로 확대됐다. 한국의 남미 뷰티 수출 품목은 화장품이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했으며 샴푸·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이 6.5%로 뒤를 이었다. 국가별로는 브라질(45.0%) 수출이 가장 많았고 이어 칠레(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