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패션이 '테니스 매너'를 완성한다! 2022-05-12 16:52:31
지금은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룩의 인기로 테니스웨어가 일상복처럼 됐지만, 프로 선수들의 세계에서 테니스웨어는 엄격한 복장 규정으로 논란을 낳기도 했다. 20세기 테니스 코트는 ‘런웨이’1920년대 테니스웨어는 운동복이라고 상상할 수 없는 헤어 터번과 미디스커트가 대유행했다. 당시엔 파격적인 스타일이었다....
코로나가 바꾼 패션시장…'애슬레저' 7조원 폭풍성장 2022-05-06 17:41:01
화두는 ‘애슬레저’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일상복과의 경계를 허문 스포츠웨어를 뜻한다. 코로나19로 불어닥친 골프·테니스 열풍, 재택근무 일상화에 힘입어 독보적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다. 6일 한국섬유연합회에 따르면 올해 스포츠의류 시장 규모는 7조1305억원에 달할...
"출근용·등산용 레깅스만 13벌"…애슬레저도 TPO 따져 입는다 2022-05-06 09:25:21
따라 다른 제품을 입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룩 시장이 커지고 제품도 다양해지며 기능 및 TPO(Time시간·Place장소·Occasion상황)에 따라 제품을 다양하게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필라테스·등산·테니스 등을 단순히 취미로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으로 배우고 있는 ...
마이클 코어스,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와의 만남…뉴 캡슐 컬렉션 공개 2022-05-03 11:23:00
브랜드 엘레쎄가 1970년대 애슬레틱 스타일을 기념하기 위해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브루클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래퍼 제이 크리치와 더불어 매력적인 음악가, 모델 그리고 여러 활동을 펼치는 유명인들로 이루어진 출연진은 컬렉션의 활기차고 스포티하며 매력적인 디자인을 생생하게...
코로나도 못 막은 '깜짝 성장'…MZ세대 덕에 뜬 업종은? 2022-04-19 08:53:06
관심과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 트렌드의 지속으로 글로벌 스포츠웨어 시장 성장성은 향후 5년간 높은 수준에서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대형 글로벌 스포츠웨어 업체들이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한 것은 자금력을 바탕으로 한 보다 빠르고 공격적인 온라인 DTC(Direct-to-Customer)...
GLG, 첫 보이그룹 론칭한다…글로벌 오디션 시작 2022-04-12 13:30:13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은 발매 직후 각종 해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빠른 속도로 1000만 뷰를 돌파해 `4세대 대표 당당돌`로 거듭났다. 하이키에 이어 글로벌 스타로 떠오를 GLG 표 보이그룹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2022 GLG 뉴 보이그룹 오디션`과...
백화점 4월 1일부터 봄 정기세일…야외활동·패션·홈리빙에 초점 2022-03-27 06:00:01
뜻하는 '애슬레틱'과 여가를 뜻하는 '레저'의 합성어) 상품군에서는 단일 브랜드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현대백화점[069960]은 패션과 잡화 부문 행사를 강화했다. 해외패션과 잡화, 리빙 등의 분야에서 300여개 브랜드 제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에서는 4월...
캠퍼, 하이브리드 보더리스 골프화 론칭 2022-03-14 14:02:54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컨셉으로 골프화를 론칭했다. 90년대 애슬레틱 룩에서 영감을 받은 캠퍼의 대표 스니커즈 CADDIE 라인 3종, 캐주얼과 스포츠 룩의 조화를 이룬 SPACKLER 라인 2종, 그리고 캠퍼 로고를 모티브로 스파이크를 형상화한 디자인 LOOPER 라인 1종을 선보인다. 캠퍼 골프화는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캠퍼, 하이브리드 보더리스 골프화 론칭 2022-03-14 11:13:00
골프화를 론칭했다. 캠퍼의 골프화는 90년대 애슬레틱 룩에서 영감을 받은 caddie 라인 3종, 캐주얼과 스포츠 룩의 조화를 이룬 spackler 라인 2종, 자사 로고를 모티브로 스파이크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looper 라인 1종을 선보인다.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 돋보이는 골프화는 필드...
"2PM도 입었다"…레깅스 활약에 브랜드엑스 매출 '사상 최대' 2022-02-14 14:10:36
등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가 지난해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간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사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지난해 전년보다 33% 증가한 1453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14일 밝혔다. 주력 제품인 레깅스 외에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군 확대와 남성용 상품군인 '맨즈라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