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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피그마 인수 '삐그덕'…英 당국 "경쟁 제한" 잠정 결론 2023-11-29 03:51:09
"피그마가 이미 가장 강력한 플레이어인 상황에서 합병으로 인해 경쟁이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이 우리의 잠정 결론"이라고 덧붙였다. CMA는 내달 19일까지 어도비와 피그마에 답변을 요구했으며, 최종 결정은 내년 2월 25일까지 내려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어도비는 "어도비와 피그마는 고객들에게 상당한 가치를...
"백화점 VIP 중 72% 차지"…잘 벌고 잘 쓰는 이 사람들 '주목' [그래서 투자했다] 2023-11-27 09:09:39
플레이어가 많이 없는 상황이었다. 특히 스타트업이 타깃하기 어려운 세대로 여겨져 왔다. 디지털 문해력이 낮아 온라인 소비에 익숙하지 않은 세대라는 인식이 강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코로나 이후 베이비부머들은 자연스럽게 온라인으로 유입되기 시작했다. 4대 온라인 커머스의 연령별 소비 증가율을 보게 되면 2021년...
스타트업이 인도 시장을 정복하는 3대 공식 [긱스] 2023-11-19 10:09:59
번째로는 ‘세그먼트 플레이어(Segment player)’가 되라’다. 우리는 스스로를 세그멘트 플레이어라고 부르는데, 그 뜻은 금융의 특정 영역보다 인도 중산층이라 부르는 중하위층의 성격과 특성을 집요하게 파고드는 사업자라고 보면 된다. 실제로 밸런스히어로는 타깃이 월 급여가 3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이면서 월평균...
"이더리움보다 낫다"…기관 자금 유입 '솔라나' 한달새 157% 급등 2023-11-17 13:57:46
플레이어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우드의 발언과 함께 솔라나는 전일 대비 16% 이상 오르며, 연고점을 하루 만에 다시 경신했다. 시가총액도 240억달러를 넘기며 전체 가상자산 시총 6위로 올라섰다. 솔라나 기반 탈중앙화금융(디파이)의 활발한 활동도 가격 상승에 한 몫 했다. 디파이 분석 플랫폼 디파이라마의 데이터에...
카카오뱅크 3분기 역대 최대 실적…대주주 리스크에 "영업우려 없다" 2023-11-08 15:59:44
앱으로 지속 성장 해왔기에 영업에 대한 우려는 없다”면서 “카카오톡뿐 아니라 시장 내 다양한 플레이어들과 제휴를 생각하고 있어 큰 지장 없이 영업을 지속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법적 제약이 없는 여러 신규 라이센스에 취득을 검토하고 있다”며 “취득 가능한 라이센스에 대해서는 지속 취득을 노력하고,...
AI 피라미드 전략 강화하는 SKT…스타트업 올거나이즈·임프리메드 투자 2023-11-06 10:47:03
16개 멤버사가 모두 참여해 각 회사의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하민용 SK텔레콤 최고사업개발책임자(CDO)는 “AI 기술을 통해 여러 산업의 AI 전환을 추진하려면 K-AI 얼라이언스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AI 플레이어들과 협력해 대한민국 AI 생태계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우...
SKT, AI 얼라이언스 확장…'LLM·생명공학'에 94억 투자 2023-11-06 09:11:11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SKT 하민용 최고사업개발책임자(CDO)는 “글로벌 AI 컴퍼니로서 SKT가 AI기술을통해 여러 산업군의 AI 대전환(Transformation)을 추진하기 위해서 K-AI 얼라이언스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AI 플레이어들과 협력을 확대, 강화해 대한민국 AI 생태계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韓 '전자의무기록' 시스템이 틀어막은 헬스케어 창업 생태계 [긱스] 2023-11-05 10:14:32
각 회사에도 EMR 시스템을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각자 잘하는 것에 집중하고 사업화가 가능하기에, 시스템 자체를 더욱 매력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통합과 오픈 이노베이션이 시스템 내에 도입이 된다면 의료 현장에서는 어떤 변화가 생겨날까? 크게는 병원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될 것이며, 또한 디지털 헬스케어...
'국감 등장' 수이 "유통량 조작은 오해…韓 당국과 소통하고 싶어" [코인터뷰] 2023-10-27 15:59:29
매우 풍부한 시장이다. 특히 게임 분야에서 글로벌 플레이어가 많이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중요성이 매우 높다"면서 "한국 게임사와의 파트너십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그는 '유통량 조작 논란' 위기를 수이가 한국 시장에서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그...
게임 스타트업의 생존법... '하이브리드 캐주얼'이 뜬다[긱스] 2023-10-25 09:01:12
하이브리드 캐주얼은 대신 다양한 요소를 넣어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풍부한 경험을 하게 했다. 자연스럽게 광고 이외의 인앱결제 등을 통한 비용 지출 동기도 늘어났다. 센서타워 보고서에 따르면 상위권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의 평균 플레이 시간은 372초였고, 하이퍼캐주얼 게임은 212초였다. 3분, 10분 이상 플레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