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킨스탠다드, "고객과 직접 만난다"…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스탠다드’ 선봬 2024-04-03 10:37:37
기반 뷰티 연구소로 '탬버린즈'의 아이아이컴바인드, '디어클레어스'의 위시컴퍼니, 'AHC'의 카버코리아, '스킨1004'의 크레이버코퍼레이션 등 유명 브랜드사와의 협력을 통해 독창적 화장품 포뮬라를 공급해 오며 업계 내에서 신뢰성과 혁신성을 입증한 바 있다. 회사는 기존 B2B 화장품...
CJ ENM이 발굴한 '바인드', 정부서 5억원 지원받아 2023-12-18 13:25:46
50% 이상 거래액이 늘고 있다. CJ ENM은 지난 8월 바인드 지분에 투자했고 팁스 추천을 진행했다. 바인드는 팁스 프로그램에 선정돼 정부에서 5억원을 지원받아 중년 남성에게 맞는 개인화 큐레이션 모델을 개발할 계획이다. CJ ENM 관계자는 "애슬러를 통해 CJ ENM의 브랜드 전문 자회사 '브랜드웍스 코리아'의...
"백화점 VIP 중 72% 차지"…잘 벌고 잘 쓰는 이 사람들 '주목' [그래서 투자했다] 2023-11-27 09:09:39
의미인지 조금씩 깨달아가고 있다. 바인드 투자는 '사람을 보고 투자한다'는 말을 크게 이해할 수 있었던 투자다. 바인드의 김시화 대표를 처음 만났던 건 UNSIT에서였다. 울산에 출장 갈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UNIST에 있는 여러 대학생 창업팀을 만났다. 그날은 새벽같이 일어나 울산에 내려갔었고, 하루 종일...
중견련, 4억 상당 성금 및 물품 수재민에 전달 2023-08-02 14:18:58
‘프리바인드블랙’ 251개 및 다용도 토트백 ‘바스켓프리저’ 379개, 지오영은 KF94 마스크 10만 개, 삼일제약은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 12만 개, 범우화학공업은 방청윤활제 ‘WD-40’ 1,920개 등 다양한 물품으로 힘을 보탰다. 중견련 관계자는 “개별적으로 성금을 준비하던 많은 기업들이 중견기업계의...
BTS의 10년 담은 책, NYT 베스트셀러 1위 2023-07-20 18:54:46
컴바인드 프린트 및 전자책 부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BTS 소속사인 빅히트뮤직은 “이날 발표된 순위는 지난 9일 이후 발간된 도서의 주간 판매량과 예약 판매량을 합산해 매긴 것”이라며 “이 책은 발간되자마자 베스트셀러 1위로 직행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 순위에서 한국인 저자의 도서가 1위를 차지한 것은...
10년 간의 '피땀눈물' 담은 BTS 새 책, NYT 베스트셀러 1위 2023-07-20 14:17:16
컴바인드 프린트 및 전자책 부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BTS 소속사인 빅히트뮤직은 "이날 발표된 순위는 지난 9일 이후 발간된 도서의 주간 판매량과 예약 판매량을 합산해 매긴 것"이라며 "이 책은 발간되자마자 베스트셀러 1위로 직행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 순위에서 한국인 저자의 도서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혐한 뚫고 중국서 성공 신화 쓰는 '건방진 김한국'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7-19 12:00:05
티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판매를 전개 중이다. 덕분에 아이아이컴바인드의 화장품 부문 매출은 지난해 576억원으로 전년(279억원) 대비 두 배가량 증가했다. 전체 매출액 역시 4100억원으로 전년(3220억원)에 비해 2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2021년 583억원에서 지난해 674억원으로 소폭 증가했다. 다만, 중국 법인은 적자를...
제약·바이오 기술 수출 52% 감소…매출은 셀트·삼바 등 약진 2023-06-29 13:18:22
애보트, 아이아이컴바인드에서 2021년 SD바이오센서, 씨젠, 애보트, 오스템임플란트, 바디프랜드로 바뀌었다. 진흥원은 "우리나라 제약·바이오산업은 갈 길이 멀다"며 "한국의 제약시장 규모는 세계 시장의 1.3%(13위) 수준 밖에 되지 않으며 글로벌 톱 10 또는 톱50 안에 드는 제약·바이오기업이 없다"고 지적했다. 또...
삼쩜삼·고피자·설로인…2023 예비유니콘은 어디? [Geeks' Briefing] 2023-06-26 16:47:06
패션 플랫폼 '애슬러'를 운영하는 바인드가 디캠프, 패스트벤처스,앤파트너스에서 프리 시리즈A의 투자를 유치했다. 바인드는 온라인 커머스 회사에 소외된 중년 남성의 패션시장을 노린 스타트업이다. 애슬러는 지난해 말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MAU(월간활성이용자) 5만명을 돌파했고, 출시 이후 거래액 성장률이...
4050 남성 패션 플랫폼 애슬러,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3-06-26 15:08:12
4050 남성 패션 플랫폼 애슬러 운영사 바인드가 디캠프, 패스트벤처스,앤파트너스에서 프리 시리즈A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6일 밝혔다. 바인드는 2022년 말 출시된 모바일 패션 커머스 앱 애슬러를 운영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제 2의 삶을 살아가는 4050 액티브 시니어 남성 패션 버티컬 커머스'라는 슬로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