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레일, 디지털 기술로 철도 서비스 '날개' 달았다 2023-10-24 16:06:16
‘코레일형 MaaS’다. 집에서 여행지까지 가는 모든 과정을 ‘코레일톡’이라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렌터카·카셰어링 예약, 놀이공원 입장권 구입, 대중교통 정보 제공 등 그동안 하나씩 단계적으로 추진해온 실적을 융합해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한 퍼즐을...
[주말N쇼핑] 가을옷 싸게 장만하세요…캠핑 먹거리도 할인 2023-10-14 07:00:12
53% 할인해 선보인다. ▲ 티몬 = 14일 하루 전국 인기 스키장 통합 이용권인 'X5 시즌패스'를 얼리버드 특가로 판매한다. 15일까지는 호캉스 패키지와 키즈카페 이용권 등을 소개하고, 31일까지 국내외 여행상품 2천500여개를 할인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공연관광축제 웰컴대학로 내일 개막…"한 달간 34개 공연 할인" 2023-10-13 08:57:11
공연 이용권을 사전에 배포했다. 대학로 현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해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공연프로그램 'K-스테이지'도 운영한다. 축제 기간에 유튜브, 네이버TV와 중국 최대 여행 후기 플랫폼인 마펑워 등 온라인채널에서 6개 공연을 상영하고 5개 언어(국·영·일·중간·중번)로 번역된 자막을...
하루 만에 스키장 이용권 74억어치 팔더니…티몬 "협력사 매출 67% 증가" 2023-10-11 15:54:13
수요가 급증한 여행 부문 거래액이 2배 가량 늘었고, △가전·디지털(증가율 62%) △출산·유아동(52%) △해외직구(48%) 등이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일례로 특가매장 ‘10분어택’에서 내놓은 잠실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은 10분 만에 11억원어치 넘게 판매됐고, 특가매장 ‘올인데이’에서 선보인 전국 스키장 통합이용권...
현대백화점면세점, 내국인 고객 겨냥 새 프리미엄 멤버십 선봬 2023-09-27 15:28:56
수 있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리워드와 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이 주어진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쇼핑 분야별로 매년 새로운 멤버십을 선보이며 내국인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2021년 화장품과 향수 면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H.COS 클럽' 멤버십을 론칭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여행·문화 생활에 관심이 많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럭셔리 맴버십 'H.LUX Club' 론칭 2023-09-27 11:09:44
사용 가능한 최대 50만원 상당의 리워드 지급과 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매년 새로운 멤버십을 선보이며 다양한 내국인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지난 2021년 화장품과 향수 면세 쇼핑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H.COS Club' 멤버십을 론칭했다. 이어 지난해에는 여행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역대 최대 할인 ‘세일페스타’ 진행…‘국내 여행 활성화’ 2023-09-18 21:00:03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역대급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측은 18일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국내로 전환하고자 ‘세일페스타’를 기획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전국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이용권 등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일페스타’는 가을쿠폰팩, 수요 오픈런,...
"올해 추석 키워드는 '명절해방'"…놀이공원 가고 여행 떠나고 2023-09-18 10:39:03
여행 상품 거래액이 348%까지 늘었다. 국내 여행은 14% 증가했는데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호텔 숙박권이나 에버랜드 이용권 등 연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잘 팔렸다. 음식은 추석 음식 준비 수고를 덜어줄 간편식이 대세였다. 지난해 추석 전과 비교해 축산 가공식품(30%), 간편 조리식품(15%), 즉석밥·컵밥(46%)...
"조상님보다 나를 위해"…올해 추석은 '명절해방' 2023-09-18 10:30:36
추석을 앞둔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 증가했는데 특히 해외 여행 상품 거래액이 348%까지 늘었다. 국내 여행은 14% 증가했는데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호텔 숙박권이나 에버랜드 이용권 등 연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잘 팔렸다. 지난해 추석 전과 비교해 축산 가공식품(30%), 간편 조리식품(15%), 즉석밥·컵밥(4...
G마켓 "올해 추석 키워드는 '명절해방'…여행·간편식이 대세" 2023-09-18 08:43:05
348%까지 늘었다. 국내 여행은 14% 증가했는데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호텔 숙박권이나 에버랜드 이용권 등 연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잘 팔렸다. 음식은 추석 음식 준비 수고를 덜어줄 간편식이 대세였다. 지난해 추석 전과 비교해 축산 가공식품(30%), 간편 조리식품(15%), 즉석밥·컵밥(46%) 등이 모두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