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오아시스 삼성카드' 출시…연말까지 캐시백 행사 2025-12-03 09:20:1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커피전문점·의료업종·올리브영·다이소 등에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출시 기념으로 오아시스마켓에서 오아시스 삼성카드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3만원을 캐시백하는 등의 프로모션도 연말까지 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방한 외국인 전국서 '올리브영 투어'…올해 구매액 1조원 돌파 2025-12-03 08:48:14
올해는 처음으로 25%대를 기록했다. 이는 올리브영 매장이 한국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 덕택이다. 올해 글로벌텍스프리(GTF)에서 발생한 국내 화장품 결제 건수의 88%는 올리브영에서 나왔다. 단순하게는 국내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외국인 10명 중 9명이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셈이다. 세금 환급을 받은 외국인...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상용화 가속 2025-12-03 06:00:03
포장재를 개발해 올리브영의 즉시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상품 포장에 도입했다. 또 칫솔대에 PHA와 PLA를 섞어 활용한 ‘러듀얼 칫솔’과 PHA를 활용한 ‘퇴비화 종이 코팅 기술’을 개발해 ‘햇반 컵반’ 포장재에 적용한 바 있다. PHA는 미생물이 식물 유래 성분을 먹고 자연적으로 세포 안에 쌓는 고분자 물질로...
TS트릴리온, 어성초카밍샴푸 올리브영 입점 2025-12-02 15:27:29
제품 어성초카밍샴푸가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어성초카밍샴푸는 기존 어성초샴푸의 기능과 용기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두피 진정과 뿌리 볼륨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평가에 2030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한 어성초카밍샴푸는...
?퓌 '푸딩팟',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컨투어링 부문 1위…수상 기념 미공개 컬러 출시 2025-12-02 15:00:03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 컨투어링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퓌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푸딩팟 미공개 컬러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매년 고객 구매 누적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별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연말 결산 행...
[테크스냅] TTA-광주광역시, AI·AX 관련 업무협약 2025-12-02 10:54:48
성공적 추진을 위한 협력도 본격화한다. ▲ KT엠모바일은 5대 생활 혜택 제휴 요금제(오대장) 가입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오대장은 밀리의서재·네이버페이·CU·다이소·올리브영 혜택 요금제로, 구독형 콘텐츠부터 편의점, 뷰티, 쇼핑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혜택을 담았다. (서울=연합뉴스) (끝)...
결국 '희망퇴직'까지 간다…'8000억' 넘게 들였는데 '눈물' [분석+] 2025-12-01 19:00:03
콘텐츠를 오프라인 매출로 전환하는 추세다. 한국의 올리브영과 유사한 화장품 매장 울타(ULTA)는 지난 1분기 한국산 화장품 매출이 38% 급증했다고 밝힌 바 있다. 2분기 들어서도 월가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냈는데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전문 편집...
'1세대' 토니모리의 부활…8년 만에 '2000억 고지' 눈앞 2025-12-01 17:26:29
다이소, 올리브영 등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적극 공략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다이소 전용 서브 브랜드 본셉을 내놓고, 올해 제품군을 40여 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유행에 민감한 이미지를 보강해 외국인 관광객으로 타깃층을 넓히기 위해서다. 전략은 적중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지난 3분기...
다이소서 대박 난 '5000원짜리 제품' 알고보니…"이 회사 거였어?"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01 16:22:43
10년에 걸쳐 92곳으로 줄였다. 그 대신 다이소, 올리브영 등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적극 공략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다이소 전용 서브브랜드 본셉을 런칭하고, 올해 제품군을 40여 종으로 대폭 확대했다.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외국인 관광객으로 타깃층을 넓히기 위해서다. 전략은 적중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올리브영 브랜드전략유닛장 등이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라미란,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8일 첫 방송을 시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