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튜브 구독, 이게 더 싸네?"...배달도 '공짜' 2025-09-10 09:01:58
월 1만4천900원으로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유료 구독 서비스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에 한정해 무료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독 상품이다. 정가는 월 3천990원인데 프로모션을 통해 1천990원에 제공 중이다. 배민은 두 서비스를 묶은 제휴 상품을 월 1만3천990원에 내놓는다. 판매는 오는 24일부터 시작한다....
배민, 유튜브 프리미엄 결합 구독 상품 출시 2025-09-10 08:46:48
월 1만4천900원짜리 유료 구독 서비스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에 한해 무료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독 상품이다. 정가는 월 3천990원이지만 프로모션을 통해 1천990원에 제공하고 있다. 배민은 두 서비스를 묶은 제휴 상품을 오는 24일부터 월 1만3천990원에 내놓는다. 배민클럽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 가입자는 첫 달에...
"무료배달에 유튜브까지"…배민,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출시 2025-09-10 08:25:24
배민의 유료구독 서비스로 월 3990원의 구독료를 내면 알뜰배달을 배달팁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현재는 상시 프로모션 진행으로 월 199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상품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개별 구독했을 때 보다 가격이 저렴하게 구성됐다. 상시 프로모션 적용으로 월 1만3990원(정가 1만599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스트리밍 전쟁의 최전선: 승자는 누구일까[테크트렌드] 2025-08-27 10:09:30
미국 내 가입자 약 9400만 명을 보유해 미국 내 유료 방송 사업자 중 4위로 성장했다. 유튜브는 더 나아가 새로운 TV 앱 재설계(redesign) 통해 스마트TV나 셋톱박스에서 더 직관적이고 신속히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이용자 인터페이스(UI)를 조만간 전면 개편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TV에 진심인 것을 느낄 수 있는...
스포티파이, 요금 인상 예고…새 서비스 추가 2025-08-25 15:45:55
판단될 때 시행할 것"이라고 했다. 가입자 수 확대에 주력해온 스포티파이는 2년 전부터 요금을 올리기 시작했다. 요금 인상과 비용 절감에 힘입어 지난해 처음으로 연간 흑자를 기록했다. 앞서 이달 초 스포티파이는 일부 시장에서 다음 달부터 월간 프리미엄 요금제를 인상할 것이라고 밝혔고, 이에 주가는 10% 가까이...
절치부심 SKT…'돈 버는 AI' 본격 시동 2025-08-20 16:54:53
수행한 ‘에이닷엑스’를 2022년 출시했다. SK텔레콤 가입자의 휴대폰에 에이닷을 넣어 기능을 고도화했다. AI 전문 조직을 별도로 꾸린 것도 이 무렵이다. IBM, 구글 등 글로벌 빅테크에서 AI 서비스를 개발하던 엔지니어를 대거 채용했다. SK텔레콤이 최근 공개한 ‘에이닷엑스 3.1’은 이 같은 ‘프롬 스크래치’(처음부...
신선식품 정조준한 e커머스…아마존도 당일배송 경쟁 나서 2025-08-14 16:53:09
말까지 2300개 도시와 마을로 확대하기로 했다. 유료 멤버십 아마존 프라임 회원 가입자는 미국 내 대부분 도시에서 25달러 이상 주문 시 신선식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구상이다. 주문액이 25달러에 미치지 못해도 2.99달러의 배송비를 내면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마존이 당일배송 지역 확대에 나선...
'스카이댄스와 합병' 파라마운트, 7년간 UFC 美 중계권 확보 2025-08-12 07:05:33
종료된다. 파라마운트는 가입자에게 UFC 경기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요금을 부과하지 않기로 했다. 이에 ESPN+에서 일부 프리미엄 경기에 적용했던 유료 시청(PPV) 방식은 폐지된다. TKO 그룹 최고운영책임자(COO) 마크 샤피로는 "PPV 모델은 과거의 유물"이라며 "파라마운트+에 월 12.99달러만 내면 UFC 전체 경기를 볼 수...
아직 한 발 더 남았다…SKT, '보상안 비용' 반영 없이도 영업익 37% 하락 2025-08-06 15:00:58
SK텔레콤은 자체 개발 AI 에이전트 서비스 '에이닷'의 유료화를 통해 '돈 버는 AI'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닷은 7월 말 기준 누적 가입자 1000만명을 돌파했다. 이어 정부가 추진하는 AI 프로젝트에도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도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 4일 한국형 거대언어모델(LL...
"현질 유도 너무하네"…유저들 등돌리자 '게임 공식' 바뀐다 2025-08-05 08:30:01
성공 가능성을 보여줬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정식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약 195만명을 기록하고 모바일 MMORPG 장르에서 10대와 20대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1위를 달성했다. 특히 전체 이용자 중 1020이 66%를 차지해 3040 이용자가 주를 이뤘던 모바일 MMORPG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평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