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치피오, 자회사 증설 완료…하반기 실적 기여 기대” 2021-09-28 09:12:19
주력 제품인 ‘덴마크유산균이야기’와 어린이 성장 제품인 ‘하이앤고고’를 중국 등에 수출 중이다. 두 제품 모두 덴마크에서 생산해 직수출하고 있어 중국에서는 유럽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작년 하이앤고고 매출은 38억원이다. 올해는 상반기에만 3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2021년 100억원 수준의 매출이 가능할...
에이치피오, 각자 대표 체제로 재편…"성장전략 구체화" 2021-09-01 15:48:25
"덴프스는 이미 국내에서 ‘덴마크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핵심 시장의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잘 자리 잡고있다"며 "향후에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주요 제품들의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신규 제품군 출시와 온라인 마케팅을 확대하면서 적극적인 성장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에이치피오, 상반기 매출 성장률 23% 달해…영업익 전년동기比 18%↑ 2021-08-17 17:34:15
자회사 비오팜 등 모든 부분에서 이뤄졌다. '덴마크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 제품을 중심으로 오메가3 등 신규 제품이 매출을 이끌었다. 중국시장에서도 현지 법인 매출이 26% 늘었다. 직구 수요를 더할 경우 상반기 70억원에 가까운 매출액을 확보했다. 3분기 중에는 지난해 중국에서 올린 실적을...
“에이치피오, 中 실적 늘며 올 매출 2000억원 달성할 것” 2021-08-05 09:49:15
대비 각각 176%와 154% 늘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인 ‘덴마크유산균이야기’의 작년 매출은 전년 대비 88% 증가한 610억원이다. 비타민 매출은 251억원으로 112% 늘었다. 그동안 ‘북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온 마케팅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브랜드 인식을 기반으로 한 매출 성장은 올...
'에이치피오' 52주 신고가 경신, 프리미엄 브랜드 Denps의 지위 2021-07-21 09:29:05
제품 군으로 ‘덴마크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 민’, ‘하이앤고고’ 등을 보유. 1Q21 매출액 413억원 (+27% YoY), 영업이익 75억원 (+17% YoY)을 시현. 확고한 브랜드력을 통 해 소비자와의 접점 구축, 포트폴리오의 수 평적 확장에 따른 동사의 향후 성장세에 주목할 필요가 있음."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에이치피오, 건기식 확대 및 해외 진출로 지속 성장할 것” 2021-06-25 08:13:41
2만3000원을 제시했다. 에이치피오의 주력 품목인 유산균과 비타민 제품은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판단이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는 올 1분기 150억원의 매출을 냈다. 전체 매출의 48.9%를 차지한다. ‘트루바이타민’ 매출은 65억원으로, 매출 비중은 21.2%다. 신규 제품군인 기타제품의 매출도 급성장...
[마켓인사이트]린드먼아시아, 유산균제조업체 에이치피오 '엑시트' 돌입 2021-05-31 09:31:58
알려져 있다. 유산균이나 비타민, 오메가3 등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세계 1위 유산균 회사인 크리스찬 한센과 협업을 통해 만든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가 주력 제품이다. 지난해 회사 전체 매출에서 59%의 비중을 차지했다. 2019년에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비오팜을 인수해 몸집을...
“에이치피오, 건기식 중심 매출 성장세 이어갈 것” 2021-05-31 07:56:40
덴마크유산균이야기(유산균), 트루바이타민(비타민)이다. 회사는 올 1분기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 413억원, 영업이익 75억원을 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6.9%와 16.6% 늘어난 수치다. 이정기 연구원은 “1분기 유산균 매출은 수요가 집중됐던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소폭 하락했지만, 콜라겐 락티움 오메가3 등 기타...
[영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건강/레저 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5-10 10:31:25
어린콜라겐 (여에스더 대표이사) 제가 유산균 덕분에 장이 얼마나 좋아졌는지는 증명해 보일 수가 없잖아요? 그런데 이 먹는 콜라겐,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이 작년 7월에 출시가 됐으니까 불과 8개월만에 이런 상을 받게 됐거든요. 그 이유가요. 제가 20년 전에 외모로 굴욕을 당한 적이 있어요. 제가 그때 결심한 게...
에이치피오·씨앤씨 등 코스닥 상장 공모 청약 2021-05-02 17:09:48
중 83%를 프로바이오틱스(제품명 덴마크유산균이야기)와 비타민(트루비타민)이 차지하고 있다. 2019년부터 오메가3, 콜라겐 등 신규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동남아시아와 미국에 진출할 계획이다. 지난달 27~28일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에서 공모가는 2만2200원으로 확정됐다. 경쟁률은 252.13 대 1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