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넨셀, '비타푸드 유럽'서 독자 개발 기능성 원료 소개 2024-05-17 14:15:43
2024' 박람회에 참가해 독자 개발한 기능성 원료의 마케팅 활동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27회째를 맞은 '비타푸드 유럽'은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품 원료 분야의 세계 최대 규모 전시회로, 전 세계 160여개국에서 약 1,100개 업체, 2만여명이 참석했다. 제넨셀은 영업 제휴사인 에프엠씨지코리아와...
경남관광재단 "여행 넘어 전시 전문기관 도약" 2024-05-16 18:38:33
특화 테마관광 상품을 만들어 국내외에 집중적으로 마케팅하기로 했다. MZ세대를 겨냥해 경남형 ‘K-아웃도어’ 여행과 공유 차량 서비스를 연계한 결합상품을 출시하고, 경관이 수려한 남해안 걷기 길 관광 콘텐츠도 개발하기로 했다. 도내 여행기업의 해외 시장 개척도 지원할 계획이다. 말레이시아 국제관광전(MATTA FAI...
"밸류업 공시, 초기에는 단순화...점진적 확대 필요" 2024-05-16 17:04:01
정부 차원의 마케팅 지속돼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왔다. 또한 시행 초기에는 PBR, ROE 등 필수지표를 중심으로 공시를 단순화하고, 이후 점진적으로 확대해나간다면 기업들의 참여를 높일 수 있어 지표를 활용하는 투자자 입장에서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금융투자협회는 앞으로도 자본시장 밸류업을 위한 업계...
휴럼, 1분기 매출액 266억원...전년비 30%↑ 2024-05-16 14:15:14
설명했다. 연구 개발, 자체 생산, 유통, 마케팅을 아우르는 휴럼의 종합적인 밸류체인은 생산 및 물류시설의 확장으로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김진석 휴럼 대표이사는 "휴럼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혁신적인 기능성 신소재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휴럼의 비즈니스...
"中 VIP 고객 수요 회복 기대…목표가↑" 2024-05-16 08:41:06
"일본 VIP 고객과 매스(Mass·일반고객)가 견인한 드롭액(칩 구매 총액) 증가와 함께 홀드율(카지노 승률)이 개선된 영향"이라고 짚었다. 이어 "중국 VIP 방문객은 작년 동기 대비 297% 증가했는데 향후 업황 개선 시 우수한 모객 능력을 바탕으로 중국 VIP 수요 회복이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또한, "앞서 인스파이어...
KB증권 "파라다이스, 중국 VIP 고객 수요 회복 기대…목표가↑" 2024-05-16 08:26:18
"일본 VIP 고객과 매스(Mass·일반고객)가 견인한 드롭액(칩 구매 총액) 증가와 함께 홀드율(카지노 승률)이 개선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중국 VIP 방문객은 작년 동기 대비 297% 증가했는데 향후 업황 개선 시 우수한 모객 능력을 바탕으로 중국 VIP 수요 회복이 기대된다"고 짚었다. 아울러 "앞서 인스파이어...
"이게 3000원? 샤넬 뺨치네"…다이소 '갓성비템' 품절 대란 2024-05-15 19:11:19
일본의 돈키호테와 빌리지 뱅가드 등 주요 유통업체 매장 최소 1000여곳에 입점이 확정됐다. 중국과 베트남 국가 진출도 논의 중이다. 뷰티 브랜드 손앤박의 김한상 대표는 "대형 뷰티 플랫폼 채널에 입점하게 되면 경쟁이 심하고, 투입되는 마케팅 비용도 상당하다"면서 "다이소의 경우 최소한의 제품 라인업을 갖고도...
"中 증시 호황 땐 韓 화장품·철강주가 뜬다" 2024-05-15 18:19:26
아모레퍼시픽의 마케팅 비용이 감소하고 있다”며 “중국 법인의 적자 감소세는 2분기에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에는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와 현지 판매사의 재고 확보가 더 활기를 띨 것”이라고 덧붙였다. 목표주가는 20만원에서 22만원으로 올렸다. 양대 화장품주인 LG생활건강도 최근 한...
日 경제산업성에 스타트업 진출 협조 당부한 중기부 [Geeks' Briefing] 2024-05-15 00:32:28
늘었다. 세일즈 강화, 마케팅 확대와 함께 기업 고객의 채용 심리 회복세에 힘입어 주요채용지표가 성장했다. 특히 기업의 채용 활동 회복에 따라 신규공고수가 대폭 증가했다. 신규공고수는 1만3876건, 합격수는 2925건으로 전분기 대비 각각 8.6%, 7.1% 증가했다. 평균채용수수료는 전년 동기 대비 11.1% 늘어난 462만...
中 저가 유통업체 미니소 해외로 확장…"올해 600개 매장 개설" 2024-05-14 11:29:31
무지와 같은 일본 브랜드의 저가 버전으로 마케팅을 해왔지만 최근엔 중국 기업으로서 정체성을 강조하고 있다. 스페인에서 소셜미디어 계정에 중국 전통 의상을 입은 인형을 일본 게이샤 인형으로 소개했다가 중국에서 불매운동에 호되게 시달렸다. mercie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