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금 두둑한 여행 플랫폼 '최저가 경쟁' 2022-11-14 17:41:29
과도하면 수익성이 훼손될 것이란 우려 섞인 목소리도 나온다. 코로나19 기간에 국내 여행시장을 두고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에서 해외여행 프로모션 부담까지 가중되고 있기 때문이다. 야놀자는 방송인 강호동, 여기어때는 미주, 장기하, 노홍철 등 연예인 8명을 내세워 스타마케팅에 현금을 쏟아붓고 있다....
강호동·미주 앞세워 재미 보더니…이번엔 너도나도 "최저가"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11-14 14:52:58
팬데믹 기간 국내 여행시장 상품을 두고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에서 해외여행상품에 대한 프로모션 부담까지 가중되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야놀자는 올해 방송인 강호동을 내세워, 여기어때는 미주, 장기하, 노홍철 등 연예인 8명을 내세워 '스타마케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두 업체가 지출한 광고선전비만해도...
‘아바드림’ 설운도X소코도모, 아바로 실현한 아티스트 드림 2022-11-08 07:30:07
했다. 장기하의 `부럽지가 않어`와 `그렇고 그런 사이`를 매시업한 곡으로 개성 강한 부스트업 무대를 꾸민 `안질리나 젤리곰`의 정체는 바로 소코도모였다. 그는 원곡 가사 대신 자신이 직접 작사한 가사를 통해 `나답게 살자`는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전했다. 소코도모는 `안질리나 젤리곰`으로 변신한 이유에...
`아바드림` 안질리나 젤리곰, 5개 국어 가능한 실력자 등장? 유인나 팬심 고백 2022-11-07 12:20:07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안질리나 젤리곰`은 장기하의 `부럽지가 않어`와 `그렇고 그런 사이`를 선곡해 부스트업 무대를 꾸민다. 특히 그는 원곡 가사 대신 자신이 직접 작사한 가사로 `나답게 살자`는 메시지를 전했고, 그의 무대를 지켜본 유인나는 "오늘부터 팬이 됐다"라고 팬심을 고백한다는 후문이다. 한...
장기하, 라디오헤드…“원하는 만큼 주세요” 2022-11-04 16:15:36
장기하가 신곡을 내면서 현대카드와 공동으로 이색 실험을 했다. ‘솔직하게 내고 가져갑시다: 백지수표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신곡 ‘좋다 말았네’를 디지털 음원으로 내고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한 프로젝트다. ‘자발적 지불 가격(Pay What You Want: PWYW)’을 채택한 것이다. 자발적 지불은...
"지코부터 박정민까지 다 온다"…현대카드 '문화 큰 장' 열린다 2022-10-12 08:39:50
장기하·지코, 배우 박정민, 개그맨 신동엽 등으로 구성된 총 42팀의 공연 및 토크가 진행된다.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전 세계 희귀 도서를 소개하는 '레어 북 컬렉션'의 열 번째 주제인 '건축 요소로서의 빛' 전시가 열린다. 압구정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29일 수제...
안성탕면체·우리다움체…요즘 인기있는 서체의 정체는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09-22 09:43:59
스타일의 네모꼴 서체로 개발했다. 지난해 가수 장기하가 쓴 한글 글씨의 ‘한글날 한정판 안성탕면’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내놓은 것으로 농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인쇄시 잉크 사용을 줄인 ECO 서체도 마련돼있다. 농심은 '안성탕면체 한정판' 출시에 맞춰 ‘안성맞춤 백일장’도...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행사 라인업 공개…장기하·신동엽 등 2022-09-20 10:14:46
행사 라인업 공개…장기하·신동엽 등 내달 14∼16일 개최 문화융복합 이벤트…42개팀 참여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현대카드는 내달 14∼16일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뮤직 라이브러리·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는 '2022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행사에 장기하, 지코, 신동엽 등 다양한...
"톱스타 앞세우니 고객 몰리네"…'별들의 전쟁' 벌이는 스타트업들 2022-08-18 17:04:26
윤종신·이미주·장기하, 개그맨 노홍철 등이 모델로 나섰다. 유튜브 조회 수는 1700만 회를 넘어섰다. 18일 스타트업 업계에 따르면 플랫폼 스타트업들은 지금 ‘스타 모시기’ 전쟁 중이다. 대기업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톱스타 광고 모델은 요즘 ‘좀 뜬다’ 싶은 플랫폼들에 필수 요소가 됐다. 명문대생과 중·고교생을...
배터리 회사로 간 소울리스좌, 왜 거기서 나와?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2-08-18 15:48:57
가발 전문업체 하이모의 모델 이덕화가 가수 장기하의 노래 ‘부럽지가 않아’를 개사해 부른 패러디 광고가 젊은 층에서 화제다. 중년 남성을 넘어 젊은 탈모 인구가 늘어나자 하이모는 젊은 층에 새롭게 다가가기 위한 광고를 제작했다. SNS 등에서 장기하 노래 패러디가 유행하자 이를 재빠르게 광고에 활용한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