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서 '상품권 반띵' 행사 2022-09-15 08:47:58
디지로카앱서 '상품권 반띵' 행사 ▲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앱에서 상품권 50% 할인쿠폰을 추첨해 증정하는 '상품권 반띵' 이벤트를 연다. 매월 15일부터 월말까지 상품권 50% 또는 5% 할인쿠폰 중 하나를 실시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다. 9월은 롯데백화점 롯데모바일상품권이 대상이다....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띵샵' 쇼핑몰 개장…다양한 할인 2022-09-05 08:47:25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띵샵' 쇼핑몰 개장…다양한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롯데카드는 회원 전용 쇼핑 서비스 '띵샵'을 자사 '디지로카' 앱에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롯데카드 결제 시 5% 할인과 띵샵 포인트 '띵코인' 5% 적립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인...
롯데카드앱 '디지로카'서 시외버스 예매…교통카드 기능도 2022-08-31 09:13:56
롯데카드앱 '디지로카'서 시외버스 예매…교통카드 기능도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롯데카드는 자회사 로카모빌리티와 함께 디지로카앱에서 모빌리티 종합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디지로카 앱 모빌리티 탭에서 시외버스, 항공, 렌터카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예매할 수 있고, 모바일 교통카드로...
"데이터가 돈이다"…자산관리·간편결제 등 앱 통합,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 2022-08-25 15:23:32
1조원에 이른다. 페이북은 QR코드 결제와 카드·대출·보험 등 금융상품 추천, 금·해외 주식 투자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는 물론 공연 티켓 예매, 맛집 예약 등 비금융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는 지난해 기존 카드 앱을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 ‘디지로카’를 디지털 큐레이팅 플랫폼으로 고도화하고 있다. 자산...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최대 50% 할인쿠폰 받으세요" 2022-08-08 08:47:25
"디지로카앱에서 최대 50% 할인쿠폰 받으세요"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롯데카드는 8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자사의 '디지로카' 앱에서 최대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반띵타임'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롯데ON·롯데백화점·롯데마트 등 롯데그룹...
IT기업 "임금상승 더 못버텨"…개발자 채용 '인센티브'가 사라졌다 2022-07-31 17:31:45
“작년에는 ‘네카라쿠배’(네이버·카카오·라인·쿠팡·배달의민족) 출신 개발자를 모시는 건 언감생심이었는데, 요즘엔 우리 같은 스타트업에도 심심치 않게 지원합니다.”(A스타트업 관계자) 올 들어 개발자 채용 시장의 분위기가 급반전하고 있다. ‘웃돈’을 얹어 개발자 뽑기에 나섰던 대형 정보기술(IT) 업체들이...
진화하는 롯데카드…"카드사 넘어 큐레이팅 디지털 회사로 도약" 2022-07-06 15:18:57
상품 중 가장 빠른 속도다. 조 사장은 “로카 시리즈 회원들의 소비 규모는 평균 대비 1.3~1.5배 더 커 수익성 측면에서도 긍정적”이라고 했다. ‘디지로카’로 큐레이팅 회사 도약기초체력을 끌어올린 롯데카드는 이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에 돌입했다. 신용카드사를 넘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팅하는 고...
한정욱 본부장 "정보의 홍수 속 진짜 필요한 '소비정보'…디지로카가 알려줄 것" 2022-07-06 15:14:38
한정욱 디지로카 본부장(사진)이 이끌고 있다. 2020년부터 롯데카드의 디지털 사업을 도맡아 온 그는 올해 초 롯데카드가 선포한 ‘큐레이팅 디지털’ 회사로의 도약에 발 맞춰 디지로카 앱을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팅 플랫폼으로 발전시키는 역할을 맡고 있다. 디지로카 본부는 롯데카드가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기존...
"지금이 마지막 기회"…폭우 뚫고 백화점 명품관 달려간 이유 [현장+] 2022-06-30 21:00:01
가격 인상이 지나치게 잦고 인상 폭이 크다며 분통을 터뜨린다. 명품 커뮤니티 곳곳에선 “물가가 오른 점은 인정하지만 이를 감안해도 인상이 너무 잦아 황당하다”, “명품업체들이 AS(사후 서비스)는 신경쓰지 않고 가격만 천정부지로 올린다. 소비자들을 전혀 존중하지 않는 것 같아 화가 난다”는 등이 글이 여럿...
중국 대신 북미로 시선 돌렸다…아모레·LG생건 '북미시장 정조준' 2022-06-15 16:08:03
공략지로 지목했다. K뷰티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확산하면서 실적이 부진한 데다 북미 시장에서 성과가 나타나고 있는 데 따른 전략이다. 아모레퍼시픽, 1분기 북미 매출 63% 증가…"공략 본격화"아모레퍼시픽은 올해 1분기 북미 시장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63% 급증했다며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