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캔디샵, '청량+수수' 컴백 티저 공개…'Z세대 서머퀸' 탄생 예감 2024-06-04 14:15:17
버전 티저에는 청량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Z세대만의 서머룩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멤버들이 눈에 띈다. 해사한 미소와 여름을 한껏 즐기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청량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어 공개된 '베케이션' 버전 이미지 티저에서는 여름 방학을 즐기고 있는 듯한 소녀들의 모습이 담겼다. 꾸밈없는 모습과...
다이몬, 춤·노래 다 되네…'잇츠라이브'서 무결점 실력 뽐내 2024-06-04 13:57:31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다이몬은 청량미가 돋보이는 '소년...소녀를 만나다'를 밴드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청춘 영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하면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여섯 멤버들의 유니크한 음색은 밴드 세션의 라이브 연주와 어우러지며 영상을...
“청정 숲에서 산책하며 힐링하세요” 2024-06-04 13:41:21
편안한 산책로다. 두타산자연휴양림에는 청량한 계곡과 물푸레나무, 왕둥굴레, 박쥐나무꽃 등 생소한 식물을 관찰할 수 있는 5.35㎞의 등산로가 있다. 바위에 다닥다닥 붙은 일엽초들이 마치 털 같다고 해 이름 붙여진 ‘털보 바위’도 재미난 볼거리다. 용현자연휴양림은 내포 문화 숲길 5코스인 불교 순례길에 있어 서산...
나우어데이즈 "데뷔 활동, 팬분들 덕에 재밌고 뿌듯" [일문일답] 2024-06-03 22:22:05
후속곡 활동까지 펼친 이들은 강렬하고 청량한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보 발매 3일 만에 초동 4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는가 하면, 데뷔 7일 만에 '더쇼' 1위 후보 등극 소식을 전하며 '5세대 루키'의 저력을 보여줬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달 16일 YTN '뉴스...
디플러스 기아, 2024 서머 공식 유니폼 공개 2024-06-03 14:40:07
셔츠는 화이트-민트 컬러 조합으로 여름의 청량한 계절감을 담았다. 유니폼과 함께 공개된 화보는 디플러스 기아의 연고지인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낙원 악기 상가에서 진행됐다. 낙원 악기 상가는 기성세대에게는 추억이, MZ세대에게는 신선한 오브제로 가득한 공간으로 선수단의 개성을 담아냈다. 이번 유니폼에는 지난 ...
"버니즈 모여라"…배그 전장에 '뉴진스' 뜬다 2024-06-03 10:50:27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과 더불어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버스, 야외무대, 비행기 배너, 보급함 등 다양한 인게임 요소들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멤버들이 차례대로 게임 속으로 들어가는 모습으로 시작해 “오늘도 치킨 가볼까요?”라는...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야마하 25년 쉬즈(C's)의 완벽한 디테일 2024-06-03 10:16:22
새롭게 출시될 씨즈는 과학적으로 설계된 타점과 청량한 타구음은 물론 여심을 사로잡을 심미성까지 갖춘 모델로 기술력과 디자인 모두를 중요시하는 '깐깐한' 한국 여성골퍼들의 욕심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줄 것이다.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 골프 클럽의 알파에서 오메가까지 25년형 야마하'쉬즈'는 완벽한...
코카콜라·펩시 투톱 철옹성 무너졌다 2024-06-02 04:52:38
찰스 앨더튼이 1885년 개발해 출시한 청량음료다. 출시 시기만 보면 코카콜라(1886년)나 1890년대 출시된 펩시콜라보다 역사가 깊다. 그러나 출시 이후 주로 미국 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어왔다. 닥터페퍼의 점유율 확대 배경으로는 대규모 마케팅 투자와 참신한 향, 유통전략이 꼽힌다고 WSJ은 분석했다. 미국...
美시장서 '닥터페퍼' 부상…코카콜라 이어 펩시콜라와 공동 2위 2024-06-02 00:32:02
청량음료 시장에서 닥터페퍼가 시장 점유율을 점점 확대하며 판매순위에서 펩시콜라와 공동 2위에 올라섰다고 미 월스트리저널(WSJ)이 1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비버리지 다이제스트를 인용해 보도했다. 펩시콜라는 미국 청량음료 시장에서 코카콜라에 이어 수십 년간 2위를 차지해온 브랜드다. 그러나 닥터페퍼가 지난...
[포토] 넥스지, '청량함 넘치는 하트~' 2024-05-31 17:22:17
그룹 넥스지(NEXZ)가 31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