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CES서 NFT 신발과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선보인다 2022-12-21 10:00:02
2022'에서 처음 공개된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발을 최적의 습도와 온도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보관 전시함이다. LG 스타일러 슈케어는 운동화나 구두 등은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과 자주 신는 데일리 슈즈까지 다양한 신발을 맞춤 관리해 주는 프리미엄 신발 관리기다....
메시 "멕시코 유니폼 안 찼다" 해명에도…"기피인물 지정해야" 2022-12-07 14:44:44
바닥에 벗어놓는다. 메시가 축구화를 벗으려다가 우연히 발로 유니폼을 건드린 것"이라며 메시의 편을 들었다. 멕시코 주장 안드레스 과르다도 또한 "메시의 행동은 축구 선수들이 하는 흔한 행동"이라며 "문제 될 게 없다"고 판단했다. 많은 이들이 의도가 담긴 행동이 아니었을 거라며 메시를 두둔하자 알바레스는 태도를...
"일당 3천원에 월드컵 의류 만드는 노동자들…인상요구에 해고" 2022-12-02 06:31:41
푸첸그룹 공장에서 일하는 7천800여 명의 직원들은 아디다스 축구화를 만들면서 하루 4천800짯(미화 2.27달러, 한화 2천967원)을 받고 있다. 이들은 월드컵을 앞둔 지난 10월 하루 일당을 3.78달러(약 4천941원)로 올려 달라고 요구하며 파업에 나섰으나, 공장 측은 군 병력을 불러 파업을 진압하고 노조 지도부 16명을...
가나전 석패에도 웃는 유통업계…"3차전 남았다" 2022-11-29 11:13:59
펼치고 있다. CU가 진행 중인 토트넘 홋스퍼 직관 투어 스탬프 이벤트에는 보름 동안 1만명이 넘는 응모자가 몰리기도 했다. GS25는 토트넘 홋스퍼와 라이선스를 맺고 `토트넘신발튀김`을 선보였다.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튀긴 상품으로,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만들어 관심도를 높였다. 치킨 전체...
[월드컵] "메시가 우리 유니폼으로 바닥 닦았다" 멕시코 복서 '분노' 2022-11-29 10:23:16
나서 축구화를 벗다가 일어난 일이라는 것이다. 메시의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 옛 동료인 세르히오 아궤로는 알바레스에 트윗답글로 "(알바레스가) 축구와 탈의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몰라서 하신 말씀"이라며 "(축구선수들은) 경기가 끝난 후에는 땀 탓에 항상 셔츠를 바닥에 벗어놓는다. 그리고 제대로 살펴보면,...
"완벽한 손님, 고맙습니다"…일본 축구팬에 찬사 쏟아진 까닭 2022-11-24 13:58:02
뒤, 그라운드를 신나게 달리며 기쁨을 만끽했다. 유니폼과 축구화에 흙과 잔디가 잔뜩 묻었지만, 라커룸에는 흔적조차 남지 않았다. 일본 축구전문 매체 풋볼존은 "일본이 독일을 꺾으며 주목받더니, 팬들과 대표팀이 함께 완벽한 매너로 더 큰 칭찬을 받았다"고 뿌듯해했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손흥민도 줄세우는 남자…"은퇴 후 축구 코치하기 싫었다"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1-19 07:00:06
계획이다. 그는 "교육 비즈니스 뿐 아니라 △의류 △축구화 △티켓 △마케팅 △제품시장까지 확장할 계획"이라며 "올해 매출 20억원이 넘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10월5일 이호 대표 인터뷰 전문 Q. 자신의 소개 먼저 부탁드립니다. "축구 통합 서비스 기업 고알레를 운영하고 있는 이호 대표(36)입니다....
"대~한민국" 외치며 '집관'할 준비 됐나요?…월드컵 분위기 후끈 2022-11-18 11:00:13
첫 협업 상품은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만들어 튀긴 '토트넘신발튀김'이다.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만든 점이 특징이다. GS25 관계자는 "출시 후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등을 차지하고 있고, 2위 상품보다 매출이 30% 이상 나올 정도로 호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도 한국 대표팀을...
[월드컵] 아디다스, 손흥민과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캠페인 2022-11-14 10:34:03
공식 공인구, 축구화, 의류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아디다스가 월드컵을 위해 만든 14번째 공인구 '알 릴라'와 무지개빛 디자인 축구화 'X스피트포탈' 등이 있다. 캠페인 콘텐츠는 아디다스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에 공개된다. built@yna.co.kr (끝)...
대체 계란부터 축구계 인바디까지…'컴업 2022' 루키 스타트업 살펴보니 [긱스] 2022-11-09 16:48:07
된 축구화처럼 사커비 역시 지금 그 효용가치를 공감하는 사람 늘고있다"고 발표했다. 루키 스타트업 컴패티션에서 황 대표의 발표가 끝나자 심사위원들은 '어메이징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마국성 아이지에이웍스 대표는 "디바이스의 완성도가 탄탄하다는 전제 하에 팬덤이 생길것같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