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렉서스·토요타, AS 및 판매 만족도 각각 1위 2023-10-11 09:12:48
-토요타 판매 서비스 만족도 2년 연속 1위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as 만족도(csi)' 렉서스가 1위,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토요타 1위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결과를 공개했다. as...
[단독 인터뷰] 김서준 해시드 대표, '5000억 엑시트' 청년 CEO 새 도전에 투자 2023-09-15 10:54:36
"인사이트 뿐만 아니라 업계와의 네트워크, 전략적 관계를 위해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레비 공동창업자는 "블록체인과 콘텐츠에 대한 전문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해시드로부터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승윤 "스토리 프로토콜, 콘텐츠 창작 생태계 진화시킬 것" 한편 이승윤...
갤Z5 출시 앞두고…통신 3사, 샤넬·구찌까지 뿌린다 2023-07-31 17:46:05
늘면서 상황이 달라졌다. 시장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에 따르면 알뜰폰 이용자 가운데 20~30대 비율은 2018년 33%에서 작년 말 49%로 증가했다. 국민은행과 토스 등 금융권을 중심으로 알뜰폰 업체가 늘어난 데다 최근 정부도 알뜰폰 사업자 육성을 정책 목표로 내세운 만큼 알뜰폰 가입자는 당분간 증가할 전망이다. 최근...
최첨단 안전 '스웨디시 럭셔리'…한국서 잘나가는 볼보 2023-07-25 16:19:59
설명이다. 리서치업체 컨슈머인사이트가 진행한 ‘2022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볼보는 상품성 만족도(TGR)와 애프터서비스(AS) 만족도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2년 연속 수입차 잔존 가치 1위를 기록했다.○SUV·크로스컨트리 ‘쌍두마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안전은 옵션이 될 수 없다’는 철학 아래 최첨단...
무료항공권 수십만장 무용지물…무슨 문제길래 2023-07-09 13:07:45
매력도 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소비자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지난 1분기 3천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홍콩·마카오에 대한 여행 관심도는 22%로, 2019년 1분기의 3분의 2 수준에 머물렀다. 같은 맥락에서 중국 본토로 향하는 여행객들의 발길도 뜸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본토 노선 이용객 회복률은 홍콩...
'중국화' 홍콩 인기 시들…1∼5월 홍콩노선 이용객 4년전 35% 2023-07-09 07:15:01
떨어졌다는 분석이다. 소비자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지난 1분기 3천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홍콩·마카오에 대한 여행 관심도는 22%로, 2019년 1분기의 3분의 2 수준에 머물렀다. 컨슈머인사이트는 "한국인이 비교적 쉽게 다녀오던 여행지인 홍콩·마카오에 대한 여행 관심도 회복이 더딘 것은 민주화운동...
“우리회사가 기획기사에 노출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이유리의 스타트업 PR 101] 2023-07-05 10:11:44
리더 등의 인용문을 활용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신빙성을 더 해 줄 수 있습니다. 앞에서 한 이야기를 요약하거나 번복하는 것 보다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쿼트로 마무리에 힘을 실어 주시기 바랍니다. 사회에 대한 관심 필요 무엇보다 평소 사회에 대한 관심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적인 현상을 잘 포착하고, 그...
한국-중국 항공노선 언제 확 뚫리나 2023-05-29 07:10:26
있다. 소비자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소비자 3천여명을 대상으로 올해 1분기 여행 계획을 조사한 결과, 중국에 대한 관심도는 2019년의 3분의 1 수준으로 낮아졌다. 이에 따라 항공업계는 중국 노선 운항 확대에 속도 조절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제주∼베이징 노선의 현재 운항 수준을 유지할 예정이며,...
1∼4월 한국-중국 노선 이용객, 2019년 동기 13% 수준 불과 2023-05-29 07:00:00
좀처럼 회복되지 않고 있다. 소비자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소비자 3천여명을 대상으로 올해 1분기 여행 계획을 조사한 결과, 중국에 대한 관심도는 2019년의 3분의 1 수준으로 낮아졌다. 이에 따라 항공업계는 중국 노선 운항 확대에 속도 조절을 하고 있다. 한 항공업계 관계자는 "중국 노선은 코로나19 이...
"이 정도였다니"…휴가철 아닌데 불티나는 '여성 제품' 뭐길래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5-27 11:00:01
전에 비해 높아졌다는 조사 결과도 나왔다. 소비자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관심도가 가장 높은 해외 여행지는 남태평양(51%)과 유럽(45%), 미국·캐나다(43%), 동남아시아(40%), 일본(40%)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일본은 2019년 1분기(31%)에 비해 관심도가 9%포인트 증가하며 증가폭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