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어리 맛집'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위한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2022-11-14 15:15:25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와 리저브 카테고리의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토피 넛 라떼는 2002년 처음 출시돼 20년간 매년 겨울에만 판매해온 대표 계절음료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2020년 출시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 작년에는 스타벅스의 음료 중 최단기간에 판매량이 100만잔을 돌파하기도 했다. 올해는 맛과 색감을...
갤럭시 Z플립, 메종 마르지엘라 만났다…스페셜 에디션 공개 2022-11-09 09:30:04
삼성전자가 파리 오트쿠튀르 하우스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 Z플립4' 스페셜 에디션을 9일 공개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핵심 가치인 개방성을 토대로 메종 마르지엘라의 독창적인 디자인 가치를 재해석해 갤럭시 Z플립4에 반영했다는 설명. '갤럭시 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겨울 메뉴로 포근한 미식 선봬 2022-10-25 12:00:09
풍미와 부드러움을 더해준다.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고객 앞에서 서비스 직원이 직접 페투치네 위로 본 매로우를 긁어 서빙하므로 고객에게 식재료에 대한 설명 및 먹는 방법 등을 직접 소개하여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겨울이 제철인 대구는 꾀꼬리버섯과 샴페인 크림과 함께 구이 요리로 탄생하며, 첫눈같...
귀촌해 창업한 청년들이 만든 의성 '힙스틱로드' 2022-10-13 15:51:37
호피홀리데이, 농로 자전거 타기, 논밭에게스트하우스 등을 여행하는 초록코스, 홍스바베큐와 크림짬뽕, 나만의 티라운지 퍼즈유어셀프 등으로 구성된 쩝쩝 박사 코스 등이 있다. 이 밖에 위천나무, 비안향교, 단북면 노연리 ‘노을 스폿’, 용기리의 ‘농로 한가운데 외나무다리’ 등 포토존도 다양하다. 2020년 6월 개장...
'제품이 아닌 경험을 판다'…MZ고객 겨냥 공간마케팅 활발 2022-09-20 16:26:13
티하우스’에서 갓 구운 차향을 느끼며 차우림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백화점에서 전시회 즐겨볼까백화점은 문화·예술공간으로 변모해 오프라인 채널로서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을 세웠다. 체험형 콘텐츠로 예술작품을 선택해 백화점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 모객 효과까지 누리겠다는 구상이다. 더현대 서울은 오는...
‘달콤한 디저트와 프리미엄 주류의 절묘한 만남’ 파크 하얏트 서울, 디저트 페어링 프로모션 선봬 2022-09-15 16:00:09
팀버 하우스는 세계 각 지역의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스페인 출신의 페이스트리 셰프 다비드 힐과 파티세리바이 가루하루의 윤은영 셰프와의 협업으로 색다른 디저트 페어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9월 23일과 24일 단 이틀 동안 한정된 좌석으로 세션별 선착순 7명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소식] ‘한가위 마케팅 경쟁’ 특급호텔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실속형 상품 다양화로 선택의 폭 넓혔다 2022-08-20 10:23:03
에 피스 하우스에서 생산하는 부샤르 뻬레 에 피스 마꽁-루니 생 피에르 2020와 부샤르 뻬레 에 피스 꼬뜨 드 본 빌라쥬 2018 2종으로 구성된다. 조선호텔 독점 샴페인으로 준비한 샴페인 트리보 블랑 드 누아는 섬세하고 풍부한 버블을 가진 샴페인으로 오픈하면서 올라오는 과실향이 매혹적이다. 잘 만들어진 샴페인의...
웨스틴 조선 서울, 와인 페어링 선봬…환상적인 와인 마리아주 경험 2022-08-18 16:00:35
서울의 하우스 레드 와인인 피노누아 100%의 꼬뜨 드 본 빌라쥐, 블랜딩 레드와인 샤또 라 로제 페리에르를 함께 곁들이며 최상의 궁합을 경험할 수 있다. 디저트로는 라즈베리 소르베가 제공된다. 헤렌디 코스는 나인스 게이트의 시그니처 메뉴 총 9가지로 구성되며 에피타이저로 연어 타르타르, 연어알과 스노우...
SPC그룹,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점 오픈 2022-06-28 11:59:13
티하우스 콘셉트를 적용했는데,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컬러인 파스텔블루와 로즈골드 색상을 적극 활용하고 목재 소재의 가구와 다양한 화분을 배치해 마치 잘 꾸며진 정원에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티하우스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티와 이에 어울리는 메뉴도 출시했다. 대표 티 제품은 밀크크림...
SPC그룹, 싱가포르 파리바게뜨 래플스시티점 오픈 2022-06-24 09:12:29
1층에 64석 규모로 마련됐다. 래플스시티점의 콘셉트는 '티하우스'로, 올데이 브런치 메뉴와 밀크크림 밀크티, 티 프루티 뱅쇼, 티 인퓨전 목테일 등 음료 메뉴를 제공한다. 매장에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도 마련됐다. SPC그룹 관계자는 "싱가포르에 티 전문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