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CMP "중국 소비자들의 나이키ㆍ아디다스 불매운동 열기 식어" 2021-03-29 10:32:58
JD닷컴 등 중국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팔리고 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에는 26일 밤에는 여성용 나이키 신발 제품이 699위안(약 12만 원) 특가로 올라왔는데, 35만 켤레가 즉시 팔렸다. 중국 축구협회도 중국 슈퍼리그 모든 팀의 유니폼 후원사인 나이키에 대해 내부적으로 비판을 하면서도 아직 계약을...
"퀴즈에 블록체인 결합, 일본·필리핀 시작으로 해외 진출" [코인터뷰] 2021-02-19 14:23:23
큐티몰에서 큐포인트를 사용해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퀴즈톡은 현재 블록체인과 탈중앙화 방식 운영을 통해 누적 퀴즈 풀이 2억 5000만 건, 누적 퀴즈 콘텐츠 55만개, 회원 수 40만 5000명을 보유한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퀴즈톡은 앞으로 국내 플랫폼 확장과 더불어 해외진출과 파트너십 확대에도 힘쓸...
실리콘투 물류로봇 AGV 도입, 글로벌 풀필먼트 서비스 본격 시동 2021-02-15 00:00:03
K-뷰티 글로벌 플랫폼(스타일코리안닷컴)을 통해 전 세계 90개 국, 100만 회원에게 한국 화장품을 판매·유통하고 있다. 스타일코리안의 회원은 온라인 고객을 비롯해 각 나라의 소매업자, 중국의 티몰, 일본의 큐텐, 라쿠텐, 동남아시아의 라자다, 왓슨스, 쇼피 등 대형 이커머스 판매자이다. 스타일코리안닷컴은 현지...
UBS "중국 기술주 주목" [월가 브리핑] 2021-01-27 08:03:48
메이투안, 여행관련해서 트립닷컴을 꼽았는데요. 이 주식들은 이슈와 함께 대부분 가격이 매겨졌다고 강조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규제와 경쟁이 투자자들에게 그리 호의적인 요소는 아니라고 하지만, 여기서 놀라운 점은 신선식품이나 필수소비재가 올해 중국시장에서 강한 성장을 이끌 가능성이 있다고 본건데요. 다만,...
이 급등장을 바라만 본 당신, 중국 주식에 반전 기회 있다 2021-01-10 17:31:51
JD닷컴, 핀둬둬(PDD), 다다 넥서스 등이 유망하다는 분석이다. 그동안 알리바바는 자사 쇼핑몰인 티몰이나 타오바오에 입점하는 업체에 경쟁사 입점을 막아 왔는데, 최근 정부는 이런 ‘양자택일’ 행위를 금지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음식료 배달 플랫폼 다다 넥서스를 추천하고 있다. 중국 점유율 21%로 알리바바 신선식품...
"올해는 중국 주식에 눈 돌려야"…주목해야 할 세 가지 이유 2021-01-10 15:54:06
JD닷컴, 핀둬둬(PDD), 다다 넥서스 등이 유망하다는 분석이다. 그동안 알리바바는 자사 쇼핑몰인 티몰이나 타오바오에 입점하는 업체에 경쟁사 입점을 막아 왔는데, 최근 정부는 이런 ‘양자택일’ 행위를 금지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음식료 배달 플랫폼 다다 넥서스를 추천하고 있다. 중국 점유율 21%로 알리바바 신선식품...
카카오, 알리바바와 협업 강화…'카카오프렌즈' 中진출 가속화 2020-12-04 11:18:00
IP 라이선스 사업을 포함해 타오바오, 티몰, 알리익스프레스 등 모회사인 알리바바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서도 다양한 종류의 카카오프렌즈 상품들을 유통할 계획이다. 내년에는 카카오프렌즈 슈퍼 IP데이, 왕홍 라이브 등을 앞두고 있으며, 6.18 쇼핑축제, 국경절, 광군제 등 중국 최대 쇼핑 축제를 비롯해 중국 3대...
코로나 딛고 승승장구…중국 마켓 전문기업 지투지 인터내셔날 주목 2020-11-18 10:49:02
SERVICE PROVIDER 지위를 획득하고 티몰 글로벌의 브랜드유치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보수적인 전통적 모델의 비즈니스 방식 대신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젊은 감각과 유연한 경영방식으로 중국시장의 변화에 탄력 있게 대처하고 있는 지투지는 현재도 한국의 우수한 브랜드들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
中 광군제에 '불닭' 날았다…삼양식품 매출 2배 늘어 2020-11-13 13:39:39
약 23억원의 2.3배에 달하는 규모다. 현지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비비고 만두는 만두 부문 매출 1위로 기록됐다. 비비고 김치찌개는 '징동'에서 작년 광군제 대비 매출이 310% 증가했다. 농심은 광군제 당일인 지난 11일 하루동안 15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했다. 작년 광군제 때보다 30% 증가했다....
11일만에 2500억 판 LG생건…K뷰티·패션 신기록 쏟아져 2020-11-12 14:01:11
'티몰'에서 광군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11분 만에 매출 5억1100만위안(861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전체 광군제 행사 기간(4억3400만위안)보다 많은 매출을 올려 최고 실적을 예고한 바 있다. LG생활건강은 "후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섰다"며 "후의 대표 인기...